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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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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8707-000 공고일시  2025/05/12 17:26
공고명 2025년 자연발생 낚시터 환경정화 및 해안쓰레기 수거·처리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공고담당자 제소진(☎: 041-540-20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2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6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813,000 원
   
배정예산
61,813,000 원
   
추정가격
56,19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산시 공고 제2025-1172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 합니다.


2025년  5월  12일

                                              아산시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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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2025년 자연발생 낚시터 환경정화 및 해안쓰레기 수거·처리 용역

용 역 개 요

삽교천, 곡교천, 아산만 폐기물 수거·처리 71톤

기타사항 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개 찰 일 시

2025. 5. 16. 13:00

견적제출기간

2025. 5. 12. 20:00 ~ 2025. 5. 16. 12:00

예  산  액

금61,813,000원

기 초 금 액

금61,813,000원 (부가세 포함)

용 역 기 간

착수일로부터 2025.11.30.까지

개 찰 장 소

아산시 입찰집행관 PC

공 고 문 의

회계과 용역물품계약팀(041-540-2098)

사 업 문 의

건설정책과 항만정책팀(041-540-2251)

비       고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실시할 수 있음(별도 통보없음)


 · 전자견적,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총액계약, 지역제한, 단독계약


  아래의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소재한 자

 · 「어장관리법」에 따라 어장정화⋅정비업(4330) 또는 「해양폐기물 및 해양오염퇴적물 관리법」 따라 해양폐기물수거업(4337)을 등록한 자

 ·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아래의 ① 또는 ②의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자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1227)을 등록하고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소각전문)[1257]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6786]을 등록한 자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소각전문)[1257]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6786]을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장비 기준을 충족한 자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1항 제4호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에 한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 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 제9절에 따른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은 사후정산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금지급 청구 전 기준에 규정된  납입확인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위: 원)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540,260

69,963

685,803

361,316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아래의 자료에 의거 확인합니다.

    -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에서 작성된 ±3% 범위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용역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아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아산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 88% 이상 중 최저가 낙찰(동점시 추첨에 의하여 결정)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계약은 어떠한 경우에도 계약의 양도양수 및 질권설정, 하도급을 금지합니다.

 · 본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수의계약 운영요령,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서약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반드시 투찰 전 내역 및 과업지시서 등을 확인 후 견적서 제출 바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새로 공고합니다.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를 납부해야 하며, 대금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