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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40042-000 공고일시  2025/05/12 17:40
공고명 군도11호(삼은로) 선형개선공사 임목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무주군
공고담당자 최혜진(☎: 063-320-2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3,276,000 원
   
배정예산
243,276,000 원
   
추정가격
221,16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무주군공고 제2025-537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군도11호(삼은로) 선형개선공사 임목폐기물 처리용역

개    요

임목폐기물 처리 및 운반 1,164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0개월

위치

무풍면 덕지리(군도11호) 일원

추정금액

(기초금액)

금243,276,000원

(금이억사천삼백이십칠만육천원)

추정가격

금221,160,000원

부가가치세

금22,116,000원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접수 개시일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5.16. 10:00

2025.5.20. 10:00

2025.5.20. 11:00

무주군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서 접수 개시일로부터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단독 또는 공동(분담)이행, 지역제한 경쟁입찰, 적격심사 대상이며, 계약은 전자로 이루어집니다.

4. 입찰 참가자격 및 제출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으면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신고를 필한 업체이면서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을 등록한 업체

   2) 「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신고를 필한 업체이면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제28조6항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의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

   3) 허가증 영업대상 폐기물에 임목폐기물 또는 폐목재가 명시된 업체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5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022 -29호) 제44조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상기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입찰이 가능하고,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상호 협의하여 선임하되, 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추고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 내역서 상 분담 비율 : 처리 47.37% /수집·운반 52.63%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며, 추후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불가합니다.

다. 공동도급 업체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5.19.(월) 18:00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기한 내 공동수급협정서 미제출 업체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전북특별자치도 고시)<별표1>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단순노무 외의 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낙찰하한율 86.74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서대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재무비율, 종합평가”중 입찰참가자가 선택하여 제출 가능하고 재무비율 기준은 한국은행 발행한 최근연도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E37, E381,2 하수,폐수 및 분뇨처리, 폐기물 수집운반·처리업을 적용하며, 관련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지역업체 참여도는 평가하지 않으며 당해용역 수행능력점수(이행실적)에 배점한도를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 이행실적 : 10점

   

심사항목

등급

배점한도

비고

당해용역 규모․양(또는 금액) 대비

최근 5년간 용역이행실적

1) 100%이상

2) 75%이상 - 100%미만

3) 50%이상 -  75%미만

4) 25%이상 -  50%미만

5) 0%이상  -  25%미만

10

9.5

9

8.5

8

 

마.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확인 후 적격심사 서류 제출 바랍니다.

     ※ 용역이행실적은 관련협회나 발주기관(공공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단, 관련협회에 신고하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만 인정하며, 최종 실적인정 여부는 사업부서 담당자(재무과 ☎063-320-2488)의 판단에 의합니다. (사업부서 담당자 확인 필요. 필요할 경우 해당용역의 과업지시서 등을 통해 동일한 용역 여부 확인)

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단서 규정에 따라 계약이행능력을 평가한 결과 평점이 최고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 개찰결과 낙찰예정자는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예정자 통보를 위한 공문은 별도로 시행하지 않으며, 해당입찰자는 국가정보조달시스템(g2b)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적격심사 시 제출서류

   1) 적격심사서류: 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경영상태평가 관련 서류(재무제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술자 보유증명서 및 현황표, 기술자 경력사항확인서 등 필요서류

   2) 계약자격 관련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용인감계(인감증명서 포함), 관련 면허사본

   3) 기타 우리군에서 요구하는 서류 등

자. 낙찰하한율 미만 등으로 유찰 시 재입찰 일정은 다음과 같으며, 참여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접수 마감일시 : 2025. 5. 21. 10:00 / 재입찰 개찰일시 : 2025. 5. 21. 11:00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다수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 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라. 본 입찰의 자격 등 진위여부는 적격심사 시 확인하며 조건, 내용이 다를 경우 무효 처리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마.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군에 납부하여야 하며,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날인 하여 계약체결 시 서면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예규 및 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이용자 약관, 관련 회계․예규 등을 확인(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 일부터 입찰서 접수 마감시간까지 24시간 투찰가능하며,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인지세법」에 따른 수입인지 및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청구금액의 공급가액기준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무주군 체불임금 없는 관급용역 운영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 등 서류제출 및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마. 무주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운용하고 있으며, 입찰참가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무주군 홈페이지((http://www.muju.go.kr) → 종합민원 → 분야별신고센터 → 공직비리신고센터, 민원부조리신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하며, 관련 예규 및 집행기준 열람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공고 및 계약체결

건설과

(063-320-2488)

재무과

(063-320-22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2일

무 주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