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G2B 공고번호 R25BK0084015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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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충남대학교병원 본·분원 생활계폐기물(일반쓰레기) 위탁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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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업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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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서류(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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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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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 적격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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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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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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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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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3.(화) 09:00 ~ 2025. 5. 20.(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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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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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9.(월)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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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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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0.(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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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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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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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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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439,500원(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은 사업기간인 2025.06.01.~2026.05.31.(1년) 간의 폐기물 발생예정량인 1,051톤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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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충정보제공처
가. 과업 관련 사항 : 환경관리팀 문일현 042-280-6886
나. 입찰 관련 사항 : 계약관리팀 박혜정 042-280-8854
※ 과업 및 금액에 대한 충분한 이해 없이 입찰서를 제출하여 계약을 포기한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확인·숙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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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아래의 ①과 ② 모두를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①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1227)
②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1143)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86)
※ 단, 업종코드 1257, 1143, 6770, 6786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의 장비 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1227)을 등록하지 아니하여도 입찰 가능함
나.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다.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공공기관 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타공공기관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라.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입찰보증금을 제출한 자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하는 용역입니다.
바. 기타 과업지시서 내용을 충족하는 업체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나.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PC 인식불능등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낙찰제(낙찰하한율 : 84.245%)
나. 본 입찰은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기준, 관련 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예정가격(예비가격 기초금액)은 기초금액의 ±2%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6. 적격심사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4호
- [별표 4] 폐기물처리용역(추정가격 5억원미만(고시금액미만))
※ 동등이상 용역 : 사업장생활계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리용역
※ 유사용역 : 없음
다. 적격심사 시 과업지시서-제4조(처리업체의 자격조건)에서 정한 자격요건 충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요건 미충족(또는 증빙서류 미제출) 시 적격심사 부적격으로 처리됩니다.
라. 적격심사 시 제출 서류
- 업종별 허가증 사본 1부(영업대상폐기물이 확인 가능하여야 함)
- 수집·운반 시설 및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1부
-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에 정한 해당분야의 기술능력 기준에 의한 인력보류 증빙서류 1부(4대 보험 등 가입 증명서)
- 방치폐기물이행보증에 관한 증빙서류 1부
- 과업지시서-제4조(처리업체의 자격조건)에서 정한 자격요건 충족 증빙서류 각 1부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260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9조에서 입찰 무효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를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미제출시에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자로 제재되어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현금 제출 시 계약담당자와 사전 협의 필요)
나.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원 회계규정 제 25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제도 적용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cnuh.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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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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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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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아래의 소정을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위임장 1부(대표자 이외 내원시에 한함),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용역비 산출내역서 1부, 관련 인허가증 사본 1부 등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공고서,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마.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시간의 단축 등을 위하여 필요 시 입찰종료 후에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판정할 수 있습니다.
아. 위탁처리비는 계약 시 제출한 산출내역서에 근거하여 실제 폐기물처리량에 따라 사후정산합니다.
자. 본 용역의 폐기물처리에 대한 운반거리 정산은 불가합니다.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2일
충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별지1]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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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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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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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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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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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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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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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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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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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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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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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인정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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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생활계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리용역 이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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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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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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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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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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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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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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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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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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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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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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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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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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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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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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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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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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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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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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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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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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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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