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계약, 미래교육을 위한 깨끗한 약속‘’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고 제2025-200호
수의계약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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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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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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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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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전북교육청-워싱턴주 글로벌 브릿지 캠프 항공권 구매대행 등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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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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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총액), 전자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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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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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기간: 계약일 ~ 2025. 9. 6.까지
- 캠프 일정: 2025. 7. 26.(토) ~ 8. 8.(금), 12박 14일
- 예정인원: 32명(고등학생 28명, 인솔자 4명)
- 장소(국가): 미국
- 용역내용: 세부과업내용은 붙임 과업내용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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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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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9,518,000원(금팔천구백오십일만팔천원)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교육청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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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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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ㅇ붙임 과업내용서를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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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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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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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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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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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4.(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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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6.(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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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6.(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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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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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없을 때에는 재 견적을 실시하며 재 견적 마감일시는 2025. 5. 16.(금) 15:00이며 개찰은 2025. 5. 16.(금) 16:00 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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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견적제출 공고는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생략(과업내용서 열람으로 갈음)
5. 견적제출
가. 견적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신원확인 입찰 적용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안전입찰 서비스 및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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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견적(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 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견적 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송신 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 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는 용역으로, 계약 상대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전 계약포기서를 제출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어 향후 3개월간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됩니다.
라.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물품(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규격서), 계약 특수조건,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G2B)」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1)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3)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바.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문의사항 안내
- 사업관련 사항 : 정책기획과 주무관 이재현(☎063-239-3193)
- 견적제출 관련 사항 : 재무과 주무관 정소정(☎063-239-3597)
위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2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재무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이 있을 경우 감사관실(063-239-0836) 및
우리교육청 홈페이지(www.jbe.go.kr) 정보공개․민원/민원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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