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농생대2025-03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5년도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지정폐기물 처리 용역(단가계약)
나. 품명 및 소요량
구 분
|
연간 발생 예상량
(2024년 기준)
|
기초금액(원)
|
비 고
|
그밖의폐유기용제(고상)
|
35,000 kg
|
80,850,000
|
|
유독물(고상)
|
2,000 kg
|
유독물(액상)
|
1,000 kg
|
계
|
38,000 kg
|
80,850,000
|
|
* 예상량은 2024.5.1.~2025.4.30. 처리내역 기준이며 2025년에는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기초금액은 운반비, 처리비, 인건비 등 각종 제경비 일체가 포함된 kg 당 단가에 예상량을 곱한 금액입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13.(화) 14:00 ~ 2025. 5. 19.(월) 14:00
라.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19.(월) 15:00 농업생명과학대학 입찰집행관 PC
마. 입찰시 전산장애가 생길 경우에는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계약기간: 2025.6.1. ~ 2026.5.31.까지 이며, 차년도 계약이 지연될 경우 계약만기 후 2개월까지 동일 조건으로 용역 업무를 수행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자격
1) “폐기물 중간처분업(업종코드 1254)”과 “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1229)”을 모두 등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54)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별표7]의 수집운반차량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 또는 “중간처분”과 “수집․운반업”을 동시에 할 수 없는 업체는 공동수급 형태(분담이행방식만 가능)로 참여 가능합니다.
2) 본 입찰은 추정가격이 기획재정부령으로 정하는 금액 미만의 계약으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주된 영업소 있는 자로서 조달청에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지정폐기물수집·운반업]
3) 본 건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므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대표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체이어야 하고, 주된 계약자로 계약기간 발생하는 모든 권한과 책임을 가집니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운용요령(계약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에 따르며, 관련 규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협정서(해당 업체에 한함) 제출 : 마감시간(개찰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협정서를 제출].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조달업체업무 → 용역 → 투찰관리 →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4)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별표2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한 제한경쟁입찰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제한적 총액 입찰이나 계약체결 시에는 단가 산출 내역서를 제출해야 하며, 본 대학과 단위 당 단가계약서를 작성하여 서명 날인하여야 합니다.
다. 다음 용역 특수조건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하며, 2회 미이행 시 서면 통지 후 계약 취소합니다.
1)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기준으로 1회 이상 수거 차량을 운행하고, 수거작업을 해야 함
2) 본 대학(관악캠퍼스 200동, 203동, 220동) 건물 내 층별 / 위치별 수거를 해야 함
(수거 위치 3곳: 200동 지하1층 지정장소, 폐기물보관장소 및 지정장소)
3) 폐기물 반출 시에는 대학 담당자 입회하에 무게를 측정하고 사진으로 남기며, 측정량은 대학에 보고하여야 함
4) 본 대학이 공지한 장소 수거 및 계약조항 미 이행시 계약위반배상책임을 청구할 수 있음
5) 공휴일 및 폐기물량이 집중될 경우 본 대학은 공휴일(연 12회 이하)에도 용역 이행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이에 계약상대자는 수거 작업을 이행하여야 함
6)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지 제45호서식에 따른 폐기물 수집 운반 관리대장을 매달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연말에는 1년치 실적보고를 해야 함
7) 용역 이행 중 계약자 계약상대자 간 의견이 상충될 때는 본 대학의 의견으로 수용함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날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으로 전자입찰 홈페이지에 접속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제1항에 따른 적격심사 대상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4.2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적격심사하며, 심사결과 종합 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적격심사 시 분담비율에 따른 평가기준: 중간처리업 66%, 수집․운반업 34%
나. 선순위 입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 동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2인이상 유효한 입찰이 성립되어 있는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 입찰가격이 동일하고 적격심사 점수가 같은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예정가격 결정: 기초금액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4.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
가. 적격심사 대상 입찰로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5조 제1항 제4호(별표4)가 적용되며 관련 내용을 필히 숙지 후 참가 바랍니다.
나. 경영상태 등에 대한 평가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7조 제3항(별표10)을 적용합니다. 평가대상업체는 신용정보업자에게 평가받은 가장 최근의 유효한 신용평가등급을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하여야 하고, 등록 대상 신용평가등급을 나라장터 시스템에 전송하지 않을 것을 신용정보업자에게 요구·약속하여 그 이전의 유리한 평가자료를 활용한 평가대상업체에 대해서는 입찰을 무효로 하거나 낙찰자에서 배제 처리합니다.
다.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자가실적” 조회 기능 등을 이용하여 나라장터시스템에 게재된 적격심사자료의 정확성 여부 확인 및 미비점을 보완하고 입찰에 참여하되, 업체의 미등록된 자료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적 적격심사로 최종낙찰자를 결정(선정)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G2B)의 전자적 적격심사에 의한 낙찰자 선정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별도로 적격심사서류를 징구(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및 관련 증빙자료를 나라장터를 통하여 첨부·전송
바. 업체 선정 후 입찰참가자격 등에 해당하는 서류 제출 요청 시 선정된 업체는 지체없이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는 경우 미자격으로 판단하여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낙찰자 유의사항
- 낙찰자는 개찰일자 후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기간 경과 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여,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계약을 진행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국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전자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본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계약보증금
- 낙찰자로 결정된 계약상대자는 계약 총 금액(체결 단가 x 2024년 소요량)의 100분의 5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2항 각호에 규정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10. 제출서류
가.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받은 입찰자는 3일 이내에 다음 각 호의 관련서류를 첨부한 적격심사신청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적격심사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별지 제2호 서식)
3)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별지 제3호 서식). 유사용역 해당없음
4) 단가 세부내역서 1부.(붙임5)
5) 기타(자기평가 및 심사표 증빙서류)
6) 업종별 허가증 사본 1부.(지정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사본(영업대상폐기물이 확인 가능하여야함)
7) 수집·운반 시설 및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1부
8) 방치폐기물이행보증에 관한 증빙서류 1부
9) 수탁처리능력 확인서 1부(수탁처리능력 미달 시 낙찰대상에서 제외)
10)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별표14」에 의한 인력보유 증빙서류(4대보험 등 가입증명서)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을 확인 및 날인 제출
2)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 공고문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사항,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폐기물 관련 법률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정부입찰 ․ 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적격심사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지침)
나. 관련 회계예규 및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계약시 품명별 단가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문의처
- 용역 내용 등: 02-880-4516, 서무행정실 박학진
- 조달 관련 등: 02-880-4512, 서무행정실 김재규
2025. 5. 13.
서 울 대 학 교 농 업 생 명 과 학 대 학 장
[붙임1][별표 4] (제5조제1항제4호 관련)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1. 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단위: 점)
구 분
|
심사분야
|
심 사 항 목
|
배점한도
|
추정가격
5억원이상
|
추정가격
5억원미만
|
Ⅰ. 해당용역 수행능력
|
1.이행실적
|
해당 용역규모 대비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간 동등이상용역 및 유사용역 이행실적비율
|
20
|
10
|
2.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
10
|
10
|
3.기술능력
|
가. 기술인력 보유상황
|
9
|
9
|
나. 기술 보유상황
|
1
|
1
|
4.신인도
|
|
+4.25~
△5.0
|
+4.25~
△5.0
|
계
|
|
40
|
30
|
Ⅱ.입찰가격
|
※ 입찰가격 계산식 참조
|
60
|
70
|
합 계
|
|
100
|
100
|
Ⅲ. 결격사유
|
해당용역수행능력결격여부
|
- 부도(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결정이 있는 경우에는 제외)ㆍ파산ㆍ해산ㆍ부정당업자 제재ㆍ영업정지ㆍ입찰무효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상태에 있는 경우
- 부도 등의 우려가 있어 계약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로서 조달청 계약심사협의회에서 “결격”으로 결정한 경우
- 관련 법령이 정하는 업종 또는 면허 등록 요건(인력 보유기준 포함)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충족 확인을 위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
△20
|
△20
|
① 입찰가격 계산식
사업예산규모
|
계산식
|
예외사항
|
추정가격
고시금액
이상
|

|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5.5% 이상인 경우에는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95.5%인 경우의 점수로 평가
|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
|

|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1.75%이상인 경우에는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91.75%인 경우의 점수로 평가
|
-||는 절대값 표시임.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 최저평점은 2점으로 함.
② 이행실적 평가는 2. 이행실적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③ 경영상태 평가는 [별표 10]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④ 기술능력 평가는 3. 기술능력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⑤ 신인도 평가는 [별표 11]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
[붙임2] 별지 제1호
적 격 심 사 신 청 서
◦
|
심사대상용역명
|
:2025년도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지정폐기물 처리 용역
|
◦
|
수 요 기 관
|
:
|
◦
|
입 찰 일 시
|
:
|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적격심사기준(회계예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령」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 . . .
심사대상입찰자
|
|
주 소
|
:
|
|
|
|
회 사 명
|
:
|
|
|
|
대 표 자
|
:
|
(인) 또는 (서명)
|
붙임 1. 적격심사신청서, 자기평가 및 심사표 등
농업생명과학대학 분임재무원 귀하
[붙임3] 별지 제2호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
|
2. 심사대상입찰자
|
관리번호
|
|
|
회 사 명
|
(전화)
|
입찰일시
|
|
|
대 표 자
|
|
용 역 명
|
|
|
업종구분
|
학술연구( ), 시설관리( ), 청소( ),
경비( ), 소프트웨어( ), 폐기물( ),
보험( ), 수리․점검( ), 임대차( ),
기타( )
|
용역기간
|
|
|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
수요기관
|
|
|
소 속
|
|
입찰금액
|
|
|
직 위
|
|
예정가격
|
|
|
성 명
|
|
제출기한
|
|
|
전화번호
|
(FAX)
|
4. 종합평가
(단위: 점)
구 분
|
배점한도
|
자기평점
|
심사평점
|
해당용역
수행능력
|
이행실적
|
해당용역
|
10
|
|
|
유사용역
|
|
|
|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
10
|
|
|
기술능력
|
기술 인력
|
9
|
|
|
기술 인증
|
1
|
|
|
신 인 도
|
+4.25~-5.0
|
|
|
소 계
|
30
|
|
|
입찰 가격
|
70
|
|
|
합 계
|
100
|
|
|
결격 사유
|
-20
|
|
|
총 평점
|
100
|
|
|
농업생명과학대학 분임재무원 귀하
[붙임4] 별지 제3호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 화 번 호
|
|
사업자번호
|
|
조달청등록번호
|
|
증명서용도
|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
제 출 처
|
조 달 청
|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
|
용역이행
실적내용
|
용 역 명
|
|
구 분
|
학술( ), 소프트웨어(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보험( ), 수리ㆍ점검( ),
임대차( ), 기타분야( )
|
용역개요
|
|
공동계약 여부
|
단독( ), 공동( )
|
계 약 내 용
|
이행실적내용
|
비고
|
계약번호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
이행기간
|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
비율
|
실적
|
|
|
전체 사업
|
|
|
|
|
|
구성원
(신청자)
|
(지분율: %)
|
|
|
|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인) (전화: )
|
주 소: (팩스: )
|
발급부서:
|
담당자:
|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에서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③ 용역이행 실적내용 작성 시 단독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 부분만 작성하고, 공동계약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과 구성원(신청자) 지분율에 따른 내역으로 구분하여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④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
농업생명과학대학 분임재무원 귀하
[붙임5] 단가세부내역서
단가 세부내역서
□ 용 역 명: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지정폐기물 처리 용역
□ 입찰금액:
(단위: 원)
구 분
|
중량(C)
|
단가(D)
|
금액(C*D)
|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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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운반(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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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처리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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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밖의폐유기용제(고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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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00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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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독물(고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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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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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독물(액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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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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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용역비용(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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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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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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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용역 수행실적 기준(C)으로 실제 2025년 소요량은 변동될 수 있음
※ 단가(D)는 kg당 단가로 기재해야 함
※ 입찰금액(부가세포함)이 E금액과 동일해야함
※ 총액으로 투찰하지만, 계약은 단가로 체결함
농업생명과학대학 분임재무원 귀하
[붙임6] 교직원 관련 업체 및 퇴직자 미영입 확인서
교직원 관련 업체 및 퇴직자 미영입 확인서
입찰건명:
상기 입찰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서울대학교 교직원 및 교직원 친족이 설립하였거나 취업한 업체가 아니며 서울대학교 퇴직자(퇴직 후 2년이내)를 영입하지 않았음을 확인하며, 만일 이와 사실이 다를 경우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회 사 명:
대 표 자: (인)
농업생명과학대학 분임재무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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