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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40847-000 공고일시  2025/05/13 09:50
공고명 2025학년도 구암초 3호차 통학버스 임차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군산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종휘(☎: 063-450-27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373,000 원
   
배정예산
49,373,000 원
   
추정가격
44,88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56호

청렴계약, 미래교육을 위한 깨끗한 약속”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록 노력하겠습니다.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특수조건, 구매내역서 및 관련규정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재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 공고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구암초 3호차 통학버스 임차용역

차 량 규 격

 45인승(대형승합차, 43석 이상) 1대(구암초3호)

견 적 방 식

수의(총액), 전자견적, 지역제한(군산시), 중소기업자간 경쟁

용 역 기 간

 2025.06.01. ~ 2026.02.28.

기 초 금 액

금49,373,000원(추정가격 44,884,545원, 부가가치세 4,488,455원)

기 타 사 항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 특수조건 및 노선도를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견적 제출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본 공고는 군산구암초등학교의 공고를 대행하는 것으로써, 낙찰자 선정까지 본 교육지원청에서 대행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접수 개시일시

견적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5. 14.(수) 10:00

2025. 5. 19.(월) 10:00

2025. 5. 19.(월) 11:00

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견적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견적의 마감일시는 2025. 5. 19.(월) 15:00, 개찰은 2025. 5. 19.(월) 16:00에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기한 이전에 발견된 견적서의 중대한 오류에 있어 계약 담당자의 승인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제출된 견적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 건에 대하여 견적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다. G2B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자동기간연기가 된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안내공고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체, 업종코드 5805) 등록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공고일 전일 현재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내에 있어야 하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2]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1)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견적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2)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견적제출 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견적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견적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견적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여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 대상이 됩니다.

5. 과업설명 : 특수조건과 운행노선 및 일정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견적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계약상대자 선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제출 참여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2) 특히, “견적서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견적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최저임금 보장

 가. 본 계약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별첨“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통학버스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0조(안전지도사 지정 및 동행탑승,임금지급 등)에 명시된 안전지도사의 임금지급규정을 불이행할 경우 계약상대자와 체결한 계약을 해지·해약 할 수 있으며 향후 견적 참가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11. 보험료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가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717,206원, 장기요양보험료 92,878원 및 국민연금보험료 910,416원)

12. 기타 참고사항

가. 본 공고고는 전자견적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견적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당해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본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제출 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이번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담당(☎063-450-2751), 감사담당(☎063-450-2731) 및 홈페이지(http://www.jbgse.kr>민원마당)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군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김영일 (☎063-450-2713)

    -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 : 군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이종휘 (☎063-450-2751)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3일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재무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