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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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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9707-000 공고일시  2025/05/13 09:54
공고명 신길책마루문화센터 청소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남가림(☎: 02-2650-14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9,396,000 원
   
배정예산
169,396,000 원
   
추정가격
153,996,364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신길책마루문화센터 청소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신길책마루문화센터 청소 용역

용역기간

2025. 06. 01. ~ 2025. 12. 31. (7개월)

※ 용역기간 전 입찰 선정 완료시 일일금액 산정하여 추가 용역 할 수 있음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지시서 상세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기초금액

금169,396,000원(금일억육천구백삼십구만육천원)_부가세포함

용역장소

• 신길책마루문화센터

 - 소재지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로131(신길동4946번지)

 - 면적 : 7,471.77㎡

 - 건물규모 : 지하 2층/지상 5층(주차장 포함)

 - 청소 용역 담당자 연락처 : 02-2650-1512(김효은) / 02-2650-1583(임영경)


2. 입찰 일정 및 개찰 장소

제출기간

2025. 5. 13.(화) ~ 2025. 5. 21.(수), 10:00

개찰일시

2025. 5. 21.(수), 11:00(예정)

개찰장소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부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 개찰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입찰방법 : 전자계약 제한(총액)입찰, 지역제한(서울), 적격심사 대상

  입찰자는공고문,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설계설명서‧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입찰서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해당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경우에만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주의사항> 

  투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담당자 확인을 통하여 용역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중소기업청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 건축물일반청소업으로 직접생산에 등재된 업체(개찰일 이전에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부가가치세법 제5조 규정에 따라 당해 사업의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입찰 참가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마. 최근 1년간 국세 및 지방세 체납실적이 없는 업체

  바. 첨부 과업지시서의 모든 조항을 충족할 수 있는 업체

 <주의사항>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는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한 업체에 한합니다.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지문인식 신원확인의 예외적용을 받으려면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제출해야하며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합니다.

  나. 적격심사

    1) 적격심사는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최신호),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에 의합니다.

    2) 적격심사제출 기한일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된 날로부터 7일 이내

    3) 적격심사 시 제출서류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조

    

 <주의사항>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세부기준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방법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2) 개찰결과 낙찰예정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자동 추첨 방식(G2B)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4일 이내(휴무일제외)에 다음의 계약구비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 필)

    2) 사용인감계 1부(인감날인 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4) 위임장(대리인일 경우에만 해당) 및 신분증 사본 1부

    5) 국세,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최근 1개월 이내)

    6) 수입인지

    7) 사용인감 및 명판 지참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인권서약서 1부

    10) 계약업체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마.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입찰참가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인터넷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www.g2b.go.kr)

  나. 전자입찰서의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기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전자입찰 이용약관이나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낙찰자 계약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을 할 수 없습니다.

  나. 계약체결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합니다.

  다. 계약체결 시 아래의 계약서 명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고용유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 기간 중 고용 유지함.

     - (근로조건보호) 계약체결 시 제출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 (임금명세서 제출) 월별로 발주기관에 임금지급명세서를 제출해야함.

 

11.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보험료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근로자에게 지급한 내역과 함께 정산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사항

  가. 낙찰대상자가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을 경우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1항에 의거 재공고 유찰시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및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y-sisul.or.kr) 「입찰정보」에도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내용이 상이할 경우 조달청 홈페이지상 공고사항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다. 입찰 관련 담당자 현황

용역에 관한 사항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제1스포츠센터부 김효은(☎ 02-2650-1512)
              제1스포츠센터부 임영경(☎ 02-2650-1583)

입찰에 관한 사항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부 남가림(☎ 02-2650-1410)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3일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