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26448-000 공고일시  2025/05/13 11:08
공고명 2025학년도 금오중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공고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양산교육지원청 금오중학교 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양산교육지원청 금오중학교
공고담당자 김남희(☎: 055-914-20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7,497,990 원
   
배정예산
87,497,990 원
   
추정가격
79,543,6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금오중학교 공고 제2025-28호


2025학년도 금오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Ⅴ.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민원·참여/신고센터/교육감[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금오중학교 행정실(☎055-914-2011)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서에 관한 사항: 금오중학교 2학년실(☎055-914-2083)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금오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용  역  현  장

서울 , 경기권

용  역  기  간

2025. 9. 15.(월) ~ 2025. 9. 17.(수) [2박 3일]

용  역  개  요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참조

기  초  금  액

금87,497,990원(부가가치세포함)

기타사항

1. 기초금액 포함내역

- 참여예정인원: 학생 226명, 인솔교사 11명 ※예정인원 변동가능

 - 45인승 이상 차량 7대(통행료, 주차비 등 모든 차량운행경비 포함),

   숙식비(2박 2식), 현지식비(4식), 입장료 및 관람료, 레크레이션비(전문진행자,장소대여등일체경비),안전요원(주간,1명-남자)(야간,5명-여자2,남자3), 여행자보험(3일),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기타 경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 인솔 교직원 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산출함(단,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2.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3.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소요되지 않는 경비[입장료(관람료) 등] 는 사후 정산합니다.

4.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5.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금액

- 여행업자가 여행자가 부담할 비용의 종류별 소요 금액(교통비, 숙박비, 방문지의 입장료, 식대 등) 과 여행알선수수료를 각각 구분하여 받기로 한 경우(산출내역서에 별도 구분) → 알선수수료 금액을 과세표준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 여행업자가 여행자가 부담할 비용의 종류별 소요 금액과 여행알선수수료를 구분하지 않고 전체 용역을 제공하고 대가를 받기로 한 경우 →   지급받는 전체금액을 과세표준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상급기관 지침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남도),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 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규격입찰서(제안서)는 금오중학교 행정실로   방문하여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함)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사실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필요시 신청증빙서류 제출)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반드시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5. 19.(월) 09:00 ~ 2025. 5. 26.(월) 10:00

     ※ 단, 평일 09:00~16:00까지(제출마감일은 오전10: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금오16길97 , 금오중학교 행정실(☏055-914-2011)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조)

    

구 분

제출 서류

제안서

제  출

서  류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 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가지 보험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제안서[서식2]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 7부는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3. 용역이행[여행위탁] 실적 증명서[서식4]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수학여행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

4. 각서[서식3]

5. 청렴서약서[서식5] 1부.

6. 확인서[서식6] 1부.

7. 개인정보제공동의서[서식7] 1부.

8.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 등록증 사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9.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0. 법인인감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장계

11.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 1부.

12. 자동차 및 숙박, 식사 관련 서류 일체 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4.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15.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5. 19.(월) 09:00 ~ 2025. 5. 26.(월)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규격[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제출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 인증수단과 지정 전자서명 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규격제안서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 평가 : 규격 평가(심사)는 제출된 제안서류의 심사 평가로 이루어지며, 평가는 개찰일 전까지 별도 학교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평가 기준 및 준비사항은 제안 요청서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심사일: 2025. 5.27.~5.29.사이 예정

     ※ 심사일은 우리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5. 30.(금)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0:00까지 개찰은 11:00에 실시합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은 제안서평가 완료 후 실시되므로 제안서평가 등 학교 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또는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을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하며, 정산이 가능하도록 낙찰금액을 참여인원(학생, 교직원 등 분리)에 따라 구분하여 1인당 경비(십원단위)로 산출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ne.go.kr) ⇒ 재정과/자료실/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종사자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해당 사업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함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해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사항

   가. 규격입찰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의 참가에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 후 추가비용을 요구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 이전에 현장 확인 및 납품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점검하여 정확한 비용을 산출해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의 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 결과에 대해 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의 개별평가서 및 평가순위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 이행 과정에서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에 협의를 거쳐 결정, 판단하도록 하며, 납품기한은 반드시 엄수되어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선금 대가 지급요령에 의거 확정되지 않은 수학여행 대금은 수익자부담경비이므로 자금사정의 불가피한 사유에 해당되어 선금의 지급 대상이 아닙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자.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진행>용역>공고조회>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 및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차.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 055-914-20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3.



금 오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