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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41466-000 공고일시  2025/05/13 11:31
공고명 2025년_해외규격인증획득지원사업 전산시스템 기능구축 및 유지보수 외부 용역
공고기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수요기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공고담당자 김성규(☎: 02-2164-00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2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2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189,000 원
   
배정예산
330,000,000 원
   
추정가격
3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화연 제2025-42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명

예 산 금 액

입찰관련

2025년 해외규격인증획득지원사업

전산시스템 기능구축 및 유지보수

330,000,000원

(부가세포함)

전자입찰,

협상에의한계약


2. 입찰참가자격 등 일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써 당해 업종에 필요한 인/허가를 득한 자

  나.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구비서류(입찰참가신청서 등)를 제출하여 등록서류상 하자가 없는 업체

  다. 본 공고의 제안요청서에서 명시한 요건을 갖춘 자


3.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규격제안서 제출

입찰서류 및 제안서

마감일시

전자입찰서 마감 및 제안서평가(서면평가)

개찰일시

비 고

2025.05.23(금) 14:00 까지

2025.05.23.(금) 14:00

(비대면 서면평가)

1.일시 : 2025.05.23.(금) 15:00

2.개찰 : KTR 과천청사 담당관PC

전자입찰

 ※ 서류 제출처 : (우: 13810) 경기도 과천시 교육원로 98 (중앙동 2)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행정지원실(02-2164-0053) (마감일까지 도착분만 인정)

 ※ 연구원 제안서(규격)심사 상황에 따라 개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단, 이때에는 개별적으로 연기 일시를 통보예정)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연구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보증금은 우리 연구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보증기간의 만료일 : 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5. 입찰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마친 경우에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에서 확인 바랍니다.

  다. 나라장터에 입찰시 반드시 입찰금액과 일치하는 견적서를 첨부화일로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협상에의한계약로서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자로부터 제출된 서류(제안서 등)를 토대로 서면(비대면)으로 기술평가를 실시합니다.

  마. 제안평가는 기술점수(90%)가격입찰서(전자)를 개봉한 가격점수(10%)를 합하여 산정하고, 최고점수를 득한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

  바. 동일점수 입찰자가 있을 경우 기술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준함.

  가. 부정심사서류 제출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계약해제, 해지요건이 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개찰결과 예정가격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합니다.


7.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제품 사양서는 규격검토에 충분할 정도로 세부적인 내용을 기술하여야 하며,

  나. 연구원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사양서를 기준으로 규격의 적합여부를 판정하며, 참가자는 연구원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연구원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라.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조달(나라장터) http://www.g2b.go.kr 시스템에서 확인하시고, 전자입찰등록 등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조달(나라장터) Call center (☎ 1588-0800)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공고문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홈페이지 http://www.ktr.or.kr/ 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안전팀 (☎ 02-2164-0053) 으로 문의 바랍니다.


8. 제출서류

제출서류

비고

1

입찰참가 신청서

1 부

 

2

입찰보증금 납부서

1 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첨부

3

위임장

1 부

 

4

각서

1 부

 

5

사용 인감계

1 부

인감증명원 첨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부

 

7

등기부 등본

1 부

개인 : 주민등록등본

8

납세완납 증명원 (국세 및 지방세)

1 부

 

9

납품실적 증명원(1)

1 부

 

10

견적서 

1 부

입찰금액과 다른 경우 계약 시 다시 제출

11

제안서(2)

6 부

제안서 출력본 6부,

전자문서 1부 (CD 또는 USB)

  ※ 제안발표자료 별도 제출(자격심사 기준 참조)

  ※ 연구원 사업자등록번호 : 연구원 홈페이지 사업자등록증 참조

    * (1) 납품실적 증명원【최근 3년 이내의 동일(또는 유사) 과업으로 1업체 이상】

         : Price List 첨부

      (2) 제안서

        : [기술평가 심사표]를 참고하여 작성하고, 기술평가 심사표의 ‘신용등급 확인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최저점수로 평가됩니다.


담 당 자

내     용

담당자

연 락 처

등록 및 입찰 문의

행정지원실 김성규 수석

02-2164-0053

규격 및 제안 문의

수출인증지원센터 최경진 책임

02-2164-0174


2025년  05월  13일


(재)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공고번호

화연 제2025 -    호

입찰일시

 2025년    월    일

입 찰 건 명

  

 

   본인은 위의 공고번호로 공고한 일반경쟁 입찰에 참가 하고자 귀 시험연구원이 정한 입찰참가 유의사항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첨부서류)

     1. 입찰보증금 납부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첨부)

        - 보험기간 : ‘입찰등록마감일’이전 부터‘입찰등록마감일 다음날+30일’까지

     2. 위임장

     3. 각서

     4. 사용 인감계 (인감증명원 첨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6. 등기부 등본 (개인 : 주민등록등본)

     7. 납세완납 증명원 (국세 및 지방세)

     8. 납품실적 증명원【최근 3년 이내의 동일(또는 유사) Spec으로 1업체】

            : 계약서 (세부내역서 포함) 및 세금계산서,  Price List 등 증빙 첨부

     9. 제안서(제본 6부, 전자파일본 1부(CD 또는 USB))

     10. 제안에 따른 견적서

     11. 그밖에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서류

 

 

 

                                    2025 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재 )한 국 화 학 융 합 시 험 연 구 원 장  귀 하

 

입  찰  보  증  금  납  부  서

입 찰 번 호

 화연 제2025 -   호

  개 찰 일 시

 2025년   월   일

입 찰 건 명

 

입찰보증금율

5 %

입찰보증금액

 

보증금납부방법

 

위의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합니다.

 

 

 

 

 2025 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재 )한 국 화 학 융 합 시 험 연 구 원 장  귀 하

위       임       장

주        소

  

생 년 월 일

  

성       명

  

직       위

  

 

상기인은 당사 직원으로서 귀 연구원과 거래하는

일체의 행위에 관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5 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재 )한 국 화 학 융 합 시 험 연 구 원 장  귀 하

 

 

각              서

     본인은 귀 연구원의 등록(출입)업자로서 본인 또는 대리인이 귀 연구원 소속 직원에 대하여 직무와 관련한 여하한 명목의 사례, 증여, 또는 향응도 제공하지 아니할 것이며, 만일 이러한 행위가 있었을 때에는 응분의 형사처벌은 물론 기타 어떠한 행정 제재도 감수하겠음을 서약합니다.  

 

 

 

 

 

 

 

                                  2025 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재 )한 국 화 학 융 합 시 험 연 구 원 장  귀 하

사   용   인   감   계

 

 

사용인감

인  감

 

 

 

 

 

 

     위의 사용인감을 귀 연구원과의 계약 및 수금에 수반하는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원을 첨부 사용 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 년    월     일

 

        (제출자)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재 )한 국 화 학 융 합 시 험 연 구 원 장  귀 하

 

 

납 품 실 적 증 명 원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주  소)

 

전화번호

 

사업자 등록번호

(주민등록번호)

 

제 출 처

(재)한국화학융합

시험연구원

증명서용도

 입찰 참가용

계약 및

납품내용

구 분

품명 및 규격

수량

계약금액

(천원)

계약일/납품일

입찰(또는 계약)

물품과 동등 이상 물품

 

 

 

 

 

 

 

 

입찰(또는 계약)

물품과 유사 물품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납품 사실을 증명합니다.

                                                20  년      월       일

업 체 명

 

주    소

 

담당부서

           

담 당 자

                      (인)   전화번호 :              

   위 사실을 확인합니다.

   2025 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비고>

1) 나라장터나 타 기관에서 발행하는 전산용(실적증명원) 서식도 가능하나 위 서식의      내용을 포함해야 합니다.

2) 납품실적의 [계약서, 사양서, 계산서]는 원본 대조필 사본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우리 연구원에서 제시한 품명과 규격이 실적증명서의 내용과 상이할 시 보완자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실적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의 완료한 실적을 기재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