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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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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1462-000 공고일시  2025/05/13 11:46
공고명 대동초등학교 외2교(가천초, 성주초) 외벽개선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미래(☎: 054-930-20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263,000 원
   
배정예산
19,263,000 원
   
추정가격
17,511,818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읍 주산로 71-4

 

TEL. (054)930-2021

FAX. (054)931-0038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서



 □ 공고번호: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60호

 □ 공 고 명: 대동초등학교 외2교(가천초, 성주초) 외벽개선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 개찰일시: 2025. 5. 19.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

   이 견적제출 안내서는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으며, 견적 제출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  음 -

Ⅰ.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Ⅱ.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Ⅳ.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본 건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견적제출 공고 및 계약 등: 재정지원담당 주무관 김미래(☎054-930-2021)

  ■ 규격 및 과업지시서 등: 시설지원담당 주무관 권영빈(☎054-930-2031)

 [유의사항]

 ◦ 이 견적 제출과 관련된 공고서와 과업지시서(규격서 등 포함)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이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60호


대동초등학교 외2교(가천초, 성주초) 외벽개선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 견적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 5. 13.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 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930-2021), 감사부서(☎054-930-2011)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참여마당/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대동초등학교 외2교(가천초, 성주초) 외벽개선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나. 용역현장: 경상북도 성주군 대동초등학교, 가천초등학교, 성주초등학교

다. 기초금액: 금19,263,000원(추정가격 17,511,818원, 부가가치세 1,751,182원)

라. 설계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 대동초등학교 노후 외벽개선 10실

     - 가천초등학교 드라이비트해소 4실

     - 성주초등학교 별관동 교사방수 13실

마.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90일 이내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성주군), 전자견적제출 대상입니다.

나.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무방문 전자계약입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 참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마.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되는 사업입니다.

     1)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에 따라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붙임1]’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가 낙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계약 체결시 [붙임1]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 기간: 2025. 5. 13. 17:00 ~ 2025. 5. 19. 10:00    

나. 개찰 일시: 2025. 5. 19. 11:00    

       ※ 전산장애 등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개찰 장소: 성주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건축사법」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법 제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업종코드 4817) 개설 신고(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업종의 등록기준을 갖추고 시공 중에 이를 유지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성주군 둔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에 해당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경상북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제9조에 따라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바. 1순위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입찰) 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 대상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 재입찰을 실시 할 수도 있으니, G2B에서 제공되는 SN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6. 과업지시서 열람

 가.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지시서 등 열람

     1) 열람 기간: 공고일로부터 전자견적 제출 마감 시각까지

     2) 열람 장소: 성주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시설지원담당(☎054-930-2031)

7. 견적제출무효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명시한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차지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하고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제출로 처리됩니다.

2) 견적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등)

3)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입찰)에 참여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무방문 전자계약제 안내

가. 계약체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며, 전자계약 이후 계약이행 전 과정에서 우편이나 이메일을 이용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합니다.

나. 낙찰자는 착공(착수)계 제출 등 단계별로 제출할 서류를 관계 규정에서 정하는 대로 서류를 갖추어 지정한 시일 내에 도달할 수 있도록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무방문 전자계약제는 쌍방이 서로 신뢰하고 이행하는 것이어서 발송 서류 내용에 정이 있다면 발송한 측에 책임이 있고, 도착한 우편물의 하자에 대하여는 우리 교육지원청에 책임이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3]「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손해배상 책임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견적제출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를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공고문,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시방서),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 및 경상북도교육청(www.gbe.kr), 성주교육지원청(www.gbe.kr/sj/main.do) 구매입찰정보란에 게재됩니다.



[붙임1]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경상북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별지 제9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

발주부서

행정지원과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 귀하




[붙임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상북도교육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 귀하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