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맑은물관리사업소 공고 제2025-16호
소액수의 기술용역 전자견적 제출안내
2025. 5. 13 .
속초시상수도사업특별회계관리자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떡밭재로1길 일원 상수관로 인입공사 GIS DB 구축용역
나. 용역위치 : 속초시 일원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50일
마. 기초금액 : 금35,864,000원(추정가격 32,603,636원, 부가가치세 3,260,364원)
♣ 상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 면세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제2절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부담할 비목별 원재료의 부가가치세 매입세액해당액을 제외한 부가가치세는 투찰금액에서 차감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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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견적 접수기간: 2025. 5. 14.(수) 14:00 ~ 2025. 5. 19.(월) 14:00
나.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19.(월) 15:00 / 입찰집행관 pc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입찰 및 개찰 집행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진행하며, 총액입찰로서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입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본점 소재지가 속초시에 소재한 업체로, 다음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과 측량업(기타-지하시설물측량업)[5031]과
측량업(기타-수치지도제작업)[5029]과 측량업(측지측량업)[5021]을 모두 등록
또는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과 측량업(기타-지하시설물측량업)[5031]과
측량업(기타-수치지도제작업)[5029]과 측량업(기타-공공측량업)[5023]을 모두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공간정보DB구축서비스(세부품명 :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
다. 「건설기술진흥법」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에 따른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일반)으로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 (http://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하는 경우 재무관이 나라장터로 지정하는 일시까지 다시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현장설명 : 과업지시서 및 설계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장소 : 속초시 맑은물관리사업소 맑은물개발팀 (☎033-639-2551)
※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서 발생된 손해 및 과업지시서의 검토 부족이나 문의하지 않고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책임은 해당업체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규정에 따라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조달청 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수의견적 제출안내에 의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서 정한「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계약대상자를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견적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견적을 실시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제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사항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별표1]를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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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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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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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기술용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 세부기준, 과업지시서, 기타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견적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속초시맑은물관리사업소에서 활용하는 견적이며, 입찰참가등록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에 청구금액의 2.5% 해당하는 강원도 지역개발공채소화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정보 제공처
-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 속초시 맑은물관리사업소 맑은물정책팀 (☎033-639-2522)
- 과업에 관한 사항 : 속초시 맑은물관리사업소 맑은물개발팀 (☎033-639-2551)
- 전자견적제출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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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표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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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 기관의 ( 용역명 기재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당사는 해당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와 같이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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