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두류상권팀 제2025-3호
두류젊코상권 지역상생 리빙랩 운영 용역
다자간 전자시담(수의) 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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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류젊코상권 지역상생 리빙랩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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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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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민-상권 공동사업 발굴 및 추진
- 주민대상 참여교육
- 카카오채널 운영
- 주민참여 예술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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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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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수의시담, 총액(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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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시담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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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4.(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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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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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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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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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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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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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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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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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일로부터 2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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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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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 25.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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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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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목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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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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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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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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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5,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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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의시담 대상자 : ㈜다온아카이브, ㈜디자인그룹칸, 혜원
3.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ㅇ 본 견적(입찰)서 접수는 전자시담으로 진행합니다.
ㅇ 계약시 세부내역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ㅇ 본 견적(입찰)은 업체의 전자시담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ㅇ 한번 제출한 견적(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ㅇ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견적(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ㅇ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견적(입찰)서의 제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본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본 입찰은 전자입찰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포기하거나 계약이행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포기일로부터 1년 동안 수의계약 대상에서 배제합니다.
4.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구비한 자로서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한 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ㅇ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 업체만이 견적(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서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이에 대한 절차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입찰자용등록안내서’를 참고하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낙찰자 결정
ㅇ 본 입찰은 전자수의시담으로 진행되며 입찰가격은 시담결과에 의한 금액으로 결정한다.
ㅇ 귀 대상자는 시담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만약 오기 입력이나 다른 금액 입력시 유찰 처리되며 2시간 후 재시담을 진행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ㅇ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ㅇ 관련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중이거나 영업정지기간 중에 있는 자 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기타사항
ㅇ 수의시담 대상자는 본 공고, 과업지시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발주처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서 제출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견적서 제출자 또는 견적서 제출 참가예정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ㅇ 공고내용에 대한 해석과 공고내용에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및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ㅇ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자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본 견적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운영관리팀(☎053-951-6660) 및 홈페이지(http://www.dtmsa.or.kr) 내 부패비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ㅇ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는 두류상권TF팀(☎070-4195-8716)로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4
(재)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