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공고 제2025-32호
(용역)전자공개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교통유발부담금 시설물 전수조사 용역
나. 기초금액 : 금46,223,000원(부가세 포함)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08.31.까지
라. 용역내용 : 세부사항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 투찰업체는 견적제출 참가자격 및 용역내용에 관한 첨부서류를 반드시 확인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세부사항 문의 : 서초구청 교통행정과 김소희(☎02-2155-7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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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5. 5. 14.(수) 10: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5. 5. 19.(월) 14:00
다. 개 찰 일 시 : 2025. 5. 19.(월) 15:00
라. 개 찰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제출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제4조에 따른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소상공인)를 보유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대비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정합니다. (※ 만일 최저가 입찰자 중 낙찰자가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5.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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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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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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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서초구청 교통행정과 김소희(☎ 02-2155-7182)
라. 견적제출 안내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서초구청 재무과 장하영(☎ 02-2155-6501)
마.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3일
서초구(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