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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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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0537-000 공고일시  2025/05/13 14:58
공고명 옛골공원 일원 도로정비공사 폐기물처리용역(폐아스콘)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연제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연제구
공고담당자 손주하(☎: 051-665-41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824,000 원
   
배정예산
27,824,000 원
   
추정가격
25,29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연제구 공고 제2025-583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옛골공원 일원 도로정비공사 폐기물처리용역(폐아스콘)

위치

  연제구 연산동 2268~2269 일원

용역개요

  폐기물 운반 및 처리 –폐아스콘 298㎥ 운반, 폐아스콘 696ton 처리

용역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간

계약방식

총액,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추정금액

27,824,00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5. 05. 15. 09:00

기초금액

27,824,000원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 05. 19. 10:00

추정가격

25,294,545원

개찰일시

2025. 05. 19. 11:00

부가가치세

2,529,455원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집행담당관 PC)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유찰 시 재입찰 : 2025. 5. 19.(월) 16:00으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고, 아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순환아스팔트콘크리트 생산시설을 갖춘 업체) 및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모두 보유한 업체

     ※ 단,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별표2(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는 단독으로 견적서 제출 가능합니다.

     ※ 개찰 1순위 업체는 낙찰자 결정 전까지 순환아스팔트콘크리트 생산시설의 보유여부 확인을 위한 인․허가 서류, 순환아스콘을 제대로 생산·관리하는지 확인을 위한 생산(직접생산확인증)과 품질관리서류(환경마크, GR 등), 납품실적 증명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모두 제출하여야 하며, 확인이 불가한 경우 부적격자로 처리합니다.

  다. 자격(면허) 보완을 위해 2개사(대표사 포함) 이내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 참가 가능하고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로 합니다.

      1) 대표사 및 분담사 모두 지역제한을 적용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참가 불가합니다.

      2) 공동수급협정서는 2025.5.18. 18:00까지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업종, 명칭, 상호, 사업자의 대표자, 소재지 등)은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격 변동 시에는 견적제출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신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써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5.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7. 기타사항

 가.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 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견적제출을 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사업자는 연제구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051-665-4144), 기획감사실(051-665-4052∼6) 및 홈페이지(www.yeonje. go.kr) 내 부조리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기타 본 견적 제출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및 설계: 건설과 (☏ 665-4694)

      - 입찰 및 계약: 재무과 (☏ 665-4142)

       

 연제구에서는 계약체결 시 종이서류 제출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 없이

나라장터, 문서24, 전자대금청구시스템(e호조+빌)를 활용하여 계약서류를 제출하는

「종이서류 없는 전자계약」제도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5. 5. 13.

부산광역시 연제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