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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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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2479-000 공고일시  2025/05/13 15:21
공고명 2025학년도 서원대학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서원대학교 수요기관 서원대학교
공고담당자 유진호(☎: 043-299-823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5/16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3 09:00 과업설명일시 2025/05/16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3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5/23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710,000,000 원
   
추정가격
6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원대학교 제2025-17호]


용역입찰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대학 총무팀(☏ 043-299-8032) 또는 법무감사실(☏ 043-299-8208)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2025학년도 서원대학교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나. 계약기간: 2025. 7. 1. ~ 2026. 6. 30.(12개월)

  다. 계약금액: 금칠억일천만원정(\710,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라. 유지보수 대상항목: 목록 참고(현장설명일 배부)


2. 입찰 및 계약

  가. 낙찰자 결정방법: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최저가 직찰

    ※ 모든 입찰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 및 이윤을 포함한 총액으로 가격입찰에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비영리법인, 면세사업자 등)에 따라 부가가치세 및 이윤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경쟁방법: 제한경쟁입찰(실적제한)

  다. 낙찰업체는 10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현장설명일시 및 장소

  가. 일시 및 장소: 2025. 5. 16. 10:00한 서원대학교 행정관 105호 소회의실

  나. 구비서류: 위임장,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사본, 본사/지사 확인서류(법인등기부등본 또는 공문, 부동산서류 등)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참가등록 및 서류등록: 2025. 5. 13. 09:00~2025. 5. 22. 18:00

  나. 입찰등록방법: 서원대학교 전자입찰/구매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https://infobid.seowon.ac.kr/)

    ※ 입찰공고 마감 전까지 온라인 제출을 모두 완료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일시: 2025. 5. 23. 09:00 서원대학교 계약업무담당자 PC(예정)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6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업체 및「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최근 3년 간 단일 건으로 시스템 유지보수 이행실적이 6억원 이상인 업체

  라. 네트워크/보안/시스템 요구 자격 및 기술자격증 보유업체

  마.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률」제4조제2항에 근거하여 무보증사채 및 기업어음 신용평가 허가를 받은 업체로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은 BB0이상의 업체(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정보, 한국신용평가 등급기준)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 등록한 업체

  사. 서원대학교에서 공고한 관련서류와 함께 입찰등록을 마친 자

  아.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워크아웃(워크아웃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보증기간-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해당하는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서원대학교에 귀속됩니다.

  다.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서원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서원대학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서원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이하 총액(부가세포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및 입찰서약서(소정양식) 1부.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5%) 1부

  다.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또는 정보통신공사업 신고확인서

  바. 실적증명서(6억원 이상) 1부

  사.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정보, 한국신용평가 등급기준)

  아.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자. 기타 자격증빙서류 및 과업지시서(규격서)에 정한 서류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입찰공고문, 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 및 시행령,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2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은 대표자가 참가함을 원칙으로 하되, 입찰대리인을 지정할 경우 당해 법인의 임ㆍ직원으로서 재직증명을 첨부한 위임장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문의처

     1) 사업관련사항: 전산정보팀(043-299-8080)

     2) 입찰관련사항: 구매계약팀(043-299-823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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