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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2952-000 공고일시  2025/05/13 16:51
공고명 [혁신] 2025학년도 교수학습지원시스템(STS) 유지·보수
공고기관 명지전문대학 수요기관 명지전문대학
공고담당자 정민기(☎: 02-300-103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견적공고 제2025 -  20호


전 자 견 적 공 고 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혁신] 2025학년도 교수학습지원시스템(STS) 유지·보수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6.02.28.(약 9개월)

   ○ 대금지급 : 사업기간 월별 분납, 세금계산서 발행 후 10일 이내 지급


2. 과업내역 : 교수학습지원시스템(STS) 유지보수

   *상세내역 ‘과업지시서’참조

  

3. 일정

 

구분

일시

비고

견적공고

2025.05.13(화)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대학홈페이지 / 나라장터

견 적 제 출 기 한

2025.05.19(월) 10:00까지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 입력

(https://www.starbill.co.kr)

계 약 상 대 자 선 정

2025.05.19(월) 10:00~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5.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6. 유의사항

   ○ 참가업체는 공고된 품명 및 규격 내용을 숙지하여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7. 문의처

  - 구매계약 절차 관련 :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8)

  - 과업지시서 내용 관련 : 교수학습팀 담당자(02-300-3850)


2025. 05. 13.



명지전문대학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