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개수의협상 안내공고
본 입찰은 소기업ㆍ소상공인간 제한 /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사업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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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5년 상용이불 안심클린 세탁 용역
나. 용역 범위 : 세부 내역서 참조
다. 예산액: 10,118,500원(부가세포함)
라. 계약종류 : 총액계약
마.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5.12.05.
바. 장소 : 세부현황 붙임 참조
※ 용역현장은 군부대로 별도의 보안 및 출입조치가 필요한 장소입니다.
※ 내역서,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이행가능여부를 충분히 고려한 후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주요일정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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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예비가격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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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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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05. 1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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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예비가격공개일 변동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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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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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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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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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05. 1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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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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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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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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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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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05. 1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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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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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을 확인하고 세탁물 회수, 살균세탁, 밀봉포장, 세탁물 반납 등 용역이행이 가능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등록된 업체
※ 입찰참가 등록 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은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 가능해야 합니다.
3) 공고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 주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함.
4) 국가계약법 제76조의 규정에의한 부정당업체 제제를 받지 아니하는 업체
나. 계약업무처리훈령 별지 제15호의2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따라, 위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업체가 투찰하거나, 계약이행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참가배제 사유로 3개월간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수의계약 참가가 배제됩니다.
※ 당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
등록 및 업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
하여야 합니다.
3. 공동계약 : 미허용
4.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전 첨부된 내역서 및 사양서 등은 필히 확인하셔야 하며, 미확인 견적서 제출의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0조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나.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6. 입찰(협상)의 무효
가. 입찰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 심사 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8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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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첨부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내역서 등을 활용하시기 바라며, 계약이행을 위해서는 계약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 제7조에 따라 시스템에 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태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붙임 파일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하며, 다만 입찰공고일은 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합니다.
9.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계약상대자로 결정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3일 전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받은 후,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
(D2B)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자.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신청 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D2B)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 메뉴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글번호:438)’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 할 수 없으며,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타. 제출된 견적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작성 시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10. 기타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홈페이지 및 문의처
가. 홈페이지 안내(www.d2b.go.kr)
나. 문의처
1) 공고/계약안내 : 재정실 물품/용역계약담당(031-530-3096)
2) 사업 담당 : 군수과 물자보급담당(031-530-3831)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산정보개발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이상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5. 13.
제 2 1 6 7 부 대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