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중학교 공고 제2025-11호
2025학년도 2학기 청량중학교 위탁급식(외부조리 운반)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5. 14.
청량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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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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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량중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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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 제한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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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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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기 청량중학교 위탁급식(외부조리 운반, 벌크식)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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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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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32,990,000원(금일억삼천이백구십구만원, 부가세0원)
※ 급식단가 6,500원(원단위 절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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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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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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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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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7.(수) ~ 2026. 1. 15.(목) (총93일)
※ 위 기간은 예정일이며, 코로나19로 인한 등교인원 조정, 공사, 학사일정 및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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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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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지역제한 경쟁입찰(울산광역시로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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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현장접수,
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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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9. (월)10:00 ~ 2025. 6.. 4. (수)10:00 (청량중학교 행정실)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시간 : 평일(10:00 ~ 16:00), 토요일,공휴일은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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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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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9. (월)10:00 ~ 2025. 6. 4. (수)10:00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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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 및
현장방문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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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 2025. 6. 9.(월) 예정
현장방문 평가: 2025. 6.10.(화) 오후 예정(개별통보함)
* 현장방문 평가일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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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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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및 현장방문평가 완료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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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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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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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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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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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 소요인원 및 소요액 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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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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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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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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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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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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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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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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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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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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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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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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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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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85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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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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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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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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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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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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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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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3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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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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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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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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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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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9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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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출내역은 공사일정, 학사일정 등, 인원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부가가치세의 면제 등]에 의거 학생급식비 부가가치세는 면제이며 교직원 급식의 경우 급식인원에 대하여 부가가치세 가산 후 지급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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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 사항(특약 조건)
1.1.1. 계약금액은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1.1.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1.1.3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증감 시 계약 급식단가로 계산함
1.1.4. 월별로 지급하며 학생의 낙찰 된 1인당 단가는 변동 없고, 학생의 장기결석 등 미급식일 경우 급식비는 일할계산 함
1.1.5. 도시락 납품이 아니며, 위탁급식 업체가 조리 완료 후 운송하여 지정장소 (제안요청서 참고)에 운반하고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할 것(벌크식(식판급식))
1.1.6. 급식기간 중에 급식의 질이 부실하여 학생(교직원)들이 급식을 원하지 않을 경우 전적으로 급식업체에 책임이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2.2. 전자입찰 및 청렴서약제 대상입니다.
2.3.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로서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며, 규격입찰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평가 결과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3.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3.1.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에 둔 업체
3.1.2. 식품위생법 제88조에 따른 집단급식소 신고에 필요한 면허소지자를 두고,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36조, 37조 동법 시행령 제21조 제1항에 따른 식품 제조·가공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
3.1.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1.4.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36조에 의한 급식시설기준을 갖추고, 학교에서 제시하는 외부 조리운반급식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조리시설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며, 벌크식(식판급식)으로 제공할 수 있는 자 (식판 및 수저는 대여가능함, 단, 세척 및 관리는 업체가 책임을 짐)
3.1.5. 본교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로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 식품관계법규 및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3.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같은 법 시행령」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4.1.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입찰참가신청
5.1.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2.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납부대상자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5.2.2. 상기 5.2.1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자 이외의 모든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2.3.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6.1. 가격입찰서
6.1.1. 입찰서 접수 개시 및 마감 일시: 2025. 5 19.(월) 10:00 ~ 6. 4.(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6.1.2. 제출방법: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6.2. 규격입찰서(제안서)
6.2.1. 제안서 접수 개시 및 마감 일시: 2025. 5 19.(월) 10:00 ~ 6. 4.(수) 10:00
6.2.2. 규격입찰(제안서): 직접 방문 제출(10:00~16:00), 토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6.2.3. 제출장소: 울산 울주군 청량읍 송전길 2 청량중학교 행정실 박상순☎052-988-6790
6.2.4. 제출서류
6.2.4.1. 입찰참가 신청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1부
②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제안서 9부(실적증명서 등 포함)
⑤ 정량평가에 대한 해당 증빙서류(제안요청서 p.12. 입찰서류 참고)
⑥ 기타 제안요청서에 정한 서류(제안요청서 p.12.참고)
⑦ 입찰대리인 관련 제출서류(대표자가 아닌 사람이 서류제출 시)
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 신분증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는 경우
(아래서류 모두 지참)
-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 4대보험 중 어느 한 가지 가입 증명 자료 1부
(위임장에 사용한 인감이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 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등 함께 제출)
6.2.4.2. 기타사항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으로 제출바라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서류 등을 미지참 했을 경우에는 FAX전송 확인 후 원본 사후 보완 가능함.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7. 제안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7.1.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서류 평가로 갈음합니다.
7.2. 제안서 평가: 2025. 6. 9. (예정)
※ 제안서 평가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본교의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를 심사 및 평가하여 80점 이상 고득점 업체를 현장방문 대상 업체로 선정
7.3. 제2차 현장방문 평가
- 업체 현장방문 평가 및 심사하여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
- 현장방문예정일 : 2025. 6. 10.(화) 예정 (단,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방문 평가 대상 업체 별도 연락
- 업체에서의 준비사항: 조리과정 및 작업공정 등 현장 공개, 시식용 도시락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8.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로 합니다.
9. 가격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9.1.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현장방문평가포함) 완료 후
9.2. 개찰장소: 청량중학교 입찰집행관 PC
10. 낙찰자 결정
10.1.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 선정
10.1.1. 1차 제안서 평가: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10.1.2. 2차 현장방문 평가: 1차 선정 업체 중 방문평가 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현장방문평가 부적격 업체는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10.2.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0.3. 2차현장방문평가 적격자 중 예정가격 내 최저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만, 규격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는 경우에는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10.4.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현장방문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현장방문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1.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대표자, 상호 등 자기정보확인)
11.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1.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2절-12-다-1에 의거‘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동 규정 7-나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12.1.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13-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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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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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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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별첨4]「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14.1.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청량중학교 주소: 울산 울주군 청량읍 송전길 2
-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 청량중학교 급식실
(담당자 영양사 김은정 ☎052-988-6795)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청량중학교 행정실
(담당자 박상순 ☎ 052-988-6790)
14.2. 지방계약법령 정보 제공처
- 지방계약법령: 법제처 홈페이지(www.moleg.go.kr)→법령정보검색
- 회계예규: 행정안전부 홈페이지(www.mois.go.kr)→ 업무안내 → 지방재정경제실
→ 지방계약,회계예규
14.3.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기 타
15.1.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5.2. 당해 용역 입찰자는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용역 과업 설명서,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5.3.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15.4.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보험료(연금,건강)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5.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15.6. 최종낙찰자는 낙찰액에 대한 1인당 1식(급식) 단가도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