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43623-000 공고일시  2025/05/14 09:46
공고명 2025학년도 김해모산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김해교육지원청 김해모산중학교 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김해교육지원청 김해모산중학교
공고담당자 구인정(☎: 055-344-38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4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3,009,910 원
   
배정예산
133,009,910 원
   
추정가격
120,918,1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김해모산중학교 공고 제2025-26호


2025학년도 김해모산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기술[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Ⅴ.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김해모산중학교 행정실(☎055-344-3812)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김해모산중학교 2학년실(☎055-344-3839)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김해모산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용  역  현  장

서울, 경기도 및 대전 일원

용  역  기  간

2025. 9. 29.(월) ~ 2025. 10. 1.(수) (2박 3일)

용  역  개  요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참조

기  초  금  액

금133,009,910원(부가가치세 포함)

기타사항

1. 참가인원: 358명[학생 339명, 인솔교사 19명]

  *에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함을 원칙으로 하고, 기타 소요되지 않은 경비는 1인당 산출내역에 따라 사후 정산함.

2. 여행경비

 - 숙식비(2박 2식), 식비(5식), 차량비(40인승 이상 12대, 주차비, 유류대, 봉사료등 일체 경비 포함), 입장료[뮤지컬, 에버랜드, 국립과학관(유료)], 안전요원비(주간 6명×3일, 야간 4명×2일),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 기타 경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 뮤지컬관람은 사전협의된 상태로 낙찰자가 승계

 - 산출내역서 제출시 학생 및 교직원의 1인당 금액 명기

 - 인솔교직원 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산출(단,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3. 일정코스는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함.

4.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금액

 - 여행업자가 여행자가 부담할 비용의 종류별 소요 금액(교통비, 숙박비, 방문지의 입장료, 식대 등) 과 여행알선수수료를 각각 구분하여 받기로 한 경우(산출내역서에 별도 구분) → 알선수수료 금액을 과세표준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 여행업자가 여행자가 부담할 비용의 종류별 소요 금액과 여행알선수수료를 구분하지 않고 전체 용역을 제공하고 대가를 받기로 한 경우 →   지급받는 전체금액을 과세표준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뮤지컬 계약현황(승계의무사항)

공연명

장소(서울)

비고

불편한 편의점

올웨이즈씨어터

·학생 1인당 20,000원

·인솔교사 무료

연남동 빙굴빙굴 빨래방

후암씨어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남도),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기술[규격]․가격 동시)로 기술(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기술[규격] 입찰서는 김해모산중학교 행정실로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술[규격]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는 행위 등 공정한 입찰을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반드시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규격입찰서(제안서)가격입찰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참가 신청으로 인정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기술(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5. 14.(수) 14:00 ~ 2025. 6. 4.(수) 10:00

※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경상남도 김해시 율하5로75 김해모산중학교 행정실(☏055-344-3812)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e-mail 및 팩스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구 분

제출 서류

제안서

제  출

서  류

1.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내 [붙임2])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 4대보험 중 한가지 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붙임3]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안전요원 자격증, 연수 이수증 및 배치계획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도 불가

 3. 용역이행[여행위탁] 실적증명서[붙임4]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 위탁 용역 계약 실적증명서 1부.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

 4. 각서[붙임6]

 5. 확인서[붙임7]

 6.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붙임8]

 7.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8.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9. 법인인감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장계 1부

 10. 최근년도 국세청 홈테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 재무제표증명서 1부

 11. 자동차 및 식당관련 서류 일체 1부.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제안요청서 증명자료 제출목록 참조)

 14.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15. 낙찰 후 제출: 산출내역서[붙임9], 청렴서약서[붙임10]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5. 14.(수) 14:00 ~ 2025. 6. 4.(수)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기술[규격]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라.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안전입찰서비스 및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마. 입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기술(규격)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기술(규격) 제안서 심사 및 평가

- 규격제안서 평가: 2025. 6. 10.(화) 예정(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6. 11.(수) 11: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기술[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기술[규격]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기술(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ne.go.kr) ⇒ 재정복지과/자료실/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조회-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 및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4.


김 해 모 산 중 학 교 장




<붙임1>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점

 

 

 

 

 

 

(100)

정량적

(객관적)

평가

(30)

1.수학여행 수행실적 (10점)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초,중,고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행실적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배점

 

A. 9개교 이상

10

 

B. 7개교 이상

7

C. 5개교 이상

5

2.경영상태 (10점)

 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4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3

D. 기준비율의 50%미만

2

 2)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4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3

D. 기준비율의 50%미만

2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1) 수행조직 인원

A. 5인 이상

5

 

B. 3인이상 ~ 5인미만

4

C. 3인 미만

3

 2) 수행자의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 이수자

A. 5인 이상

5

 

B. 3인 ~ 4인

4

C. 2인 이하

3

정성적

(주관적)평가

(70)

4.수학여행 수행능력  (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평점

 1) 제안서 내용의 적정성 및 구체성

 2) 수학여행 제안서의 충실도

10

8

6

4

2

 

5. 숙박시설 수행능력(식당, 부대시설 포함)(25점)

 1)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 등급, 객실 위치, 객실당 인원수,대피시설 및 안전관리상태 등

15

10

7

5

2

 

 2) 급식제공 능력 - 식단표(조․석식), 구내식당 수용 규모, 가격 등

10

8

6

4

2

6.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20점)

  1) 차량연식, 동일회사 차량여부

10

7

4

3

2

 

  2) 사고유무 ㅡ 기사의 운전 경력, 차량 보유 실태(자체 차량 보유 여부) 등

10

8

6

4

2

7. 식사 제공 능력 (10점)

  중식 등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8

6

4

2

 

8. 행사진행의 계획성, 안정성 질적 수준(10점)

  긴급상황 대처방안, 학생 안전계획 등

5

4

3

2

1

 

합      계

100

 

1) 수행실적

   ①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로 심사한다.

   ②실적은 초,중,고 수학여행 위탁용역에 대한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버스,선박), 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2) 경영상태

   ①경영상태 평가의“기준 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 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②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3) 적격자 선정기준 : 규격능력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목록표>>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분야

연번

내용

비고

총괄

1

○ 용역제안서

 

2

○ 일반현황 및 연혁

 

정량적

평가

분야

3

○ 최근 5년간 수학여행 계약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증명서 포함)

 

4

○ 최근년도 경영상태

  - 공인회계사의 감사보고서 또는 홈택스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5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 가입내역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정성적

평가

분야

6

○ 숙박시설수행능력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영업등록중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생산물배상 등)증권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표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위생, 전기, 소방,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사본(최근 1년 이내 기준)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사본(최근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사본)

  - 집단 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전경,

내부사진

첨부

7

○ 교통운행 능력 및 식사제공

 - 여객운송등록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운행기록 분석 종합진단표

  - 배차확인서

  - 이동 중 중식식당의 식단표 및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 식당별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식단표

 

8

○ 행사진행의 계획성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안전계획포함)

  - 재난 및 안전사고예방과 응급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보험가입 여부, 구급약 준비)

  -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증빙서류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과 내용이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장 날인을 할 것.






<붙임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김해모산중학교

공고 제2025-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김해모산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함

대리인․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김해모산중학교의 2단계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김해모산중학교장 귀하



<붙임3>

※ 제출용, A4 세로(상철)



김해모산중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표  지】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사업자)

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대표자

 

전화번호

(업무담당자)

 








김해모산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국세청 홈텍스 혹은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서)


3. 용역 수행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수행인원 표기)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

    2.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만 해당됨





4.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회사명

대표자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육지차량

 

 

 

 

제주차량

 

 

 

 

숙박

 

 

 

 

중식

 

 

 

 

  -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사본을 제출해야 평가에 반영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별도 일정표에 의함)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수송 차량 운행 계획

※ 수학여행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차량에 대한 연식 및 안전점검 계획

    - 차량 운송 계획표, 운전기사배치 계획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운전경력 표시 및 음주운전교육)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책임보험 가입 명부, 기타 안전대책

    - 간련 증빙서류 첨부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숙박지의 등급, 숙박정원,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객실 배치도, 숙박업체 현황표

    - 비상 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및 야간 근무자 명시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식사제공 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기재)

   - 식사제공 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제출

   -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첨부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구급약품 구비  

   - 우천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출

사. 안전요원 배치 및 운영계획(주간, 야간 학생 안전을 위한 안전요원 배치 및 운영계획)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귀교의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년   월   일 


                제 안 자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김해모산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ㆍ보완ㆍ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고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ㆍ삭제ㆍ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학여행 교통편 및 코스

  가. 교통편: 대형버스 12대(학교→서울, 경기, 대전 일대)

  나. 여행일정은 【붙임5】의 수학여행 일정표 양식에 의하여 지정코스를 반드시 관람하도록 작성하고 계약체결 후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다.

  다.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하에 제외 할 수 있다.

  라.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시간을 준수 할 것

4.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가능한 최근 차량으로 40인승 이상 대형관광버스 12대로 한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업체 소속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으로 정기점검 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고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신형차량을 선정· 운행하여야 한다.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관광버스 운전경력이 있는 우수한 자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49조(사업용 자동차 운전자의 자격요건 등)의 규정에 의해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운전적성정밀검사에 적합한 운전기사여야 한다.

  라.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마.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 정비 내역 등에 대한 인솔책임자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바. 승차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아.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탑승인원 등)

  자. 차량연식 및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운전면허 등을 기재

  차.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카. 차량 대열운행 금지 및 재생타이어 사용 금지,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는 과다한 운행일정 편성 금지

  타.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구분

앞면 부착 표지

뒷면 부착 표지

규격

400mm× 300mm

500mm× 300mm

양식

김해모산중학교 수학여행차량(제  호차)

   학교명 :        

   학생수 :         명

김해모산중학교 수학여행차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치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뒤 유리창 중앙 하단

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수학여행 및 현장체험학습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나. 운전기사 음주운전 및 졸음운전 방지 교육 실시

6. 숙소에 관한 사항

  가. 숙박시설은 수학여행코스(에버랜드)를 고려한 서울, 경기도에 위치하고 안전 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3등급 이상의 일반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이어야 한다.

  나. 숙소는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여야 하고. 교육적 환경이 양호한 깨꿋하고 청결한 숙박시설이어야 하며 학생 지도가 용이하여야 한다.

  다. 숙소는 객실정원에 맞게 학생들을 배정해야 하며(1실 당 배정 인원 명시),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하고 냉·난방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라. 침구 용품은 부족하지 않도록 제공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마.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바.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전경사진 및 내부사진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 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음향시설이 잘 갖춰진 실내 강당 여부


7.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부터 제3일까지 각 7식을 제공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 수학여행: 숙박업체 2식, 현지식 5식

  나.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4찬 이상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제공되어야 한다.

  라.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마. 식사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바.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사.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수학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9.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나 레크리에이션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아니 된다.

  다.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계획 등 안전조치 방안을 강구하여야 한다.

10.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 시, 차량고장 시 대처방안 및 학생수송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나. 숙박업소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술

  다.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

  라.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및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술

  마. 감염병 발생 및 긴급 재난 상황 발생시 대처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

  바. 기타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

11. 기타사항 : 필요 시 기술

<붙임4>

용역이행(여행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금액

(단위: 천원)

 

 

 

 

 

 

 

 

 

 

 

 

 

 

 

 

 

 

 

 

 

 

 

 

 

위와 같이  여행용역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

 

 

 

 

김해모산중학교장 귀하


<붙임5>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일정표

1. 기간: 2025. 9. 29.(월) ~ 2025. 10. 1.(수) 2박 3일간

2. 장소: 서울 및 경기도, 대전 일원

3. 대상: 총 358명(학생 339명, 인솔 교직원 19명)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4 수학여행 일정

일자

코스

비고

9월 29일(월)

(1일차)

학교-점심식사-경복궁(서울)-뮤지컬 관람(서울)-숙소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4월 15일(화)

(2일차)

숙소-에버랜드(용인)-숙소

조식: 숙소식

중식: 에버랜드 밀쿠폰

석식: 에버랜드 밀쿠폰

4월 16일(수)

(3일차)

숙소-국립중앙과학관(대전)-학교

조식: 숙소식

중식: 현지식

관람료: 유료

5. 기타사항

가. 차량: 41인승 전세버스 12대 x 3일

나. 주간안전요원 6명 3일 근무, 야간안전요원 4명 2일 근무

다. 문화공연: 학교와 사전협의 되어 있어 계약상대자에게 승계

             불편한편의점(올웨이즈씨어터), 연남동빙글빙글빨래방(후암씨어터)







<붙임6>


각    서



  본사는 귀교의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입찰 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학년도 김해모산중학교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                 (인)



김해모산중학교장 귀하



<붙임7>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인)





김해모산중학교장 귀하




<붙임8>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김해모산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 및 같은 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수집․제공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입찰업체 대표자 및 위임자 확인용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대표자 및 위임자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입찰등록서류 보존기간 만료 후 폐기

   ○ 상기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는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에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 □             동의하지 않음 □



2025.   .    .



업    체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인)





김해모산중학교장 귀하




<붙임9>

산출내역(예시)(※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2025학년도 김해모산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2. 예정인원: 학생 339명, 인솔자 19명, 총 358명(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여행일정: 2025. 9. 29.(월) ~ 2025. 10. 1.(수), 2박 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1인당경비

비 고

학생 

교직원

1

버스임차료

40인승이상

동일회사

12대

   원 ×   대 ×   일

 

 

 

 

2

숙식비 

호텔 3성급이상

2박 2식(조식)

 -숙박료:     원 ×   명 × 2박

 -식  비:     원 ×   명 × 2식

 

 

 

 

3

식비

중/석식

□ 1일 중식

 -       원 ×    명

□ 1일 석식

 -       원 ×    명

□ 2일 중/석식(에버랜드밀쿠폰)

 -       원 ×    명

□ 3일 중식

 -       원 ×    명

 

 

 

 

4

입장료 및

관람료 

뮤지컬 관람 승계

에버랜드 입장 및 자유이용권

□ 뮤지컬:             원 ×    명

□ 에버랜드:           원 ×    명

□ 국립과학관(유료):    원 ×    명

 

 

 

 

5

안전요원

주간 6명 3일

야간 4명 2일

□ 주간안전요원:  원 ×  명 ×  일

□ 야간안전요원:  원 ×  명 ×  일

 

 

 

 

6

알선수수료

 

□ :     원 ×    명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 학  생:            원

□ 교직원:            원

 

※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

5. 제출자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붙임10>-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제출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김해모산중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경상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시행에 따라 물품용역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 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 확인하기 위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사실대로 제출하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김해모산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