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34257-000 공고일시  2025/05/14 10:05
공고명 2025년 해외문화탐방 YOUTH VISION TRIP
공고기관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 수요기관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
공고담당자 조윤길(☎: 053-550-71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4 10: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9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6/02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제2025-4호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4.

대한적십자사대구지사 재 무 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5년 해외문화탐방「YOUTH VISION TRIP」

  ◦ 계약 및 입찰 방법 : 제한경쟁(총액)

  ◦ 낙찰자 선정 방법 : 규격·가격 동시입찰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과업내역 : “과업지시서” 참조 

  ◦ 배정예산 : 금 110,000,000원 (VAT 포함)

    ※ 예정인원(75명)에 대한 예산으로 10% 이내에서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최종 인원 변동 될 경우 계약서상 경비산출내역서를 근거로 정산하고 대금 지급   

  ◦ 용역개요 

장     소

기      간

참가인원

참가대상

중국(상하이 일대)

2025.8.20.(수) ∼ 8.23.(토)

75명

고등학생, 대학생, 직원

   

  ◦ 입찰, 개찰 등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

(제안서등 포함)

2025. 5. 14.(수) ~

5. 29.(목) 18:00 까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2층 총무팀

가격입찰서 제출

2025. 5. 14.(수) ~

5. 29.(목) 18:00 까지

나라장터 전자입찰

규격평가

(프리젠테이션)

2025. 5. 30.(금) 14:00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1층 강당

가격개찰

2025. 6. 2.(월) 10:00 예정

계약담당자 PC, 규격평가 후 실시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중소기업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나라장터 등록을 필한 자

 ◦ 우리사에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를 포함한 규격평가서류를 2025. 5. 29.(목) 18:00 까지 제출한 자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동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호 가목,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해야 하며, 확인되지 않는 자의 입찰은 무효처리.

   

3.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지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504-82-06837)      


4. 제출서류  

※ 입찰참가등록서류 및 제안서는 우편접수 불가하며 지정장소에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함. 입찰참가등     록서류(제안서 등 포함) 미제출 시 가격입찰은 무효처리 되며, 입찰에 참가하는 서류 사본에는“사실

   과상위없음”확인․날인이 있어야 함.  

※ 제안서 등은 별첨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참조하여 제출하며,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계약담당직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제출서류

제출방법

제출기한

○ 가격입찰서

나라장터 제출

 

5. 29.(목) 18:00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참가신청서 1부 

   입찰보증서(증권) 

○ 용역제안서(프리젠테이션 자료) 6부   

○ 규격평가용 증빙자료        

○ 기타 제반 서류  

   (용역제안서에서 요구하는 일체의 서류)

○ 위임장(대리인이 제출시)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2층

총무팀 제출

(방문 접수)

※ 하단 문의처 참조

계약시,  

   경비 산출내역서 1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관광사업 등록증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에서 출력)

    -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 1부 

   4대 보험 가입증명서

   위임장 (대리인 계약시)

낙찰자 선정 후,

5일 이내

(별도 안내)

○ 견적서(시중 거래가격 참고용) 

ygcho@redcross.or.kr 제출

5. 29.(목) 18:00

5. 입찰서 제출 : 가격입찰서는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반드시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 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고,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가능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6.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평가에 합격한 자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규격평가는 수요부서(RCY본부)에서 실시함. 예정가격은 단일예비가격으로 작성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7. 입찰무효에관한사항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청렴계약이행 준수 

  ◦ 계약 관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대한적십자사 행동강령책임관(감사실)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한적십자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함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 제1항의 규정된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하여 이행각서를 대한적십자사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


9. 입찰자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과 물품 내용을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은 전자입찰이며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기 바람. 기타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본 입찰 구매물품 전체 또는 구성품에 대한 특허권, 실용신안권, 의장권 등의 침해로 인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문의처

 

규격 및 과업지시서 관련 문의 :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2층 RCY본부 송현정

/ T 053-550-7121 

주소 : 대구 중구 태평로 7(규격평가 관련 서류 제출처)

입찰 관련 문의 :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2층 총무팀 조윤길

/ T 053-550-7132 / F 053-573-2457

주소 : 대구 중구 태평로 7 (입찰참가등록 서류 제출처)


10. 중소기업 생산자금 지원을 위한 ‘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과의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조달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로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하며, 계약기간 내 공공구매론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공공구매론에 대한 세부 문의사항은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 (내선 : 3)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대한적십자사는 청렴계약제를 적용합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또는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 ⇒ 대한적십자사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2년 동안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계약 관계 직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http://www.redcross.or.kr) 신문고/부패 및 행동강령위반 등록하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 한 적 십 자 사  대 구 지 사   재 무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