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공고 제2025-755호
성서 자원회수시설 2·3호기 대보수
타당성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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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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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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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서 자원회수시설 2·3호기 대보수 타당성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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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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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10개월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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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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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이행요청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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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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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96,000,000원(금삼억구천육백만원)
-부가가치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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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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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대상 용역
-대구광역시 공고 제2025-572호와 관련한 가격입찰 공고
(G2B시스템 PQ입찰공고번호 R25BK00770474호와 관련한 가격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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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5. 19.(월) 10:00~2025. 5. 22.(목) 10:00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2025. 5. 21.(수) 18:00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기한 : 2025. 5. 21.(수) 18: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22.(목)11:00 대구시 입찰집행관 PC
3. 입찰 참가자격
○대구광역시 공고 제2025-572호(G2B 공고번호 R25BK00770474호)로 공고한 용역사업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안내 공고에서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입찰참가 적격 업체로 선정되어 우리시로부터 입찰참가 통보를 받은 업체
※ 입찰참가자는 수행능력평가 당시의 요건을 개찰 시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그 요건을 계약일까지 유지하여야 함.
※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은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입찰서는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제출하며 공동수급으로 입찰에 참여한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를 2025. 5. 21.(수)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이 5억 원 미만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해당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 제외(배점한도 적용)
- 사업수행능력평가 시 경영상태를 평가하였으므로 배점한도 모두 부여
-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참여 지분율에 따라 배점한도 부여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관련 회계규정에 따른 입찰보증 금액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7.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 사항이나 우리시 자원순환과(☎ 053-803-42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산업안전보건법」 및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등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9. 기타(유의사항)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통지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대한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진행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 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입찰자용 이용약관」
-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 청렴계약제 실시
- 우리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관련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에 명시된 내용의 해석이 애매하거나 다를 경우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협의가 성립되지 않을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결정에 따릅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등 문의 : 자원순환과(☎ 053-803-4251)
-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구수정(☎ 053-803-3084)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조달전자 콜센터(☎ 1588-0800)
2025년 5월 14일
대구광역시 재무관
[별지 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성서 자원회수시설 2·3호기 대보수 타당성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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