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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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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4310-000 공고일시  2025/05/14 11:04
공고명 2025 거제대학교 [RISE사업] 해외 인턴쉽 및 단기 직무연수 위탁업체 선정
공고기관 거제대학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거제대학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동균(☎: 055-680-15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2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17,225,000 원
   
추정가격
197,47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거제대학교 산학협력단 2025-01







거제대학교 [RISE사업]

2025학년도 1차 해외직무연수 위탁업체 선정

입찰공고


















2025.05.14
















거제대학교 산학협력단


1. 입찰개요 및 입찰사항 일반

  1.1. 입찰내용 : 2025 거제대학교 [RISE사업] 해외 인턴쉽 및 단기 직무연수 위탁업체 선정

  1.2. 입찰개요

구분

학과명

연수일정(2025년)

연수지역

연수인원

교수

학생

합계

1팀

조리제빵과(A반)

06.30. ~ 07.03

오사카

2

21

23

베이커리창업과(야간)

1

15

16

2팀

조리제빵과(B반)

06.25. ~ 06.28

오사카

3

15

18

3팀

평생직업산업학과

07.03. ~ 07.06

삿포로,훗카이도

2

41

43

4팀

전기공학과

06.23. ~ 06.26

도쿄

1

20

21

조선해양공학과

1

3

4

합   계

10

115

125

  1.3. 현장설명 : 해당사항없음

  1.4 사업예산 : 217,225,000원(부가세포함)

구분

학과명

인원수

1인당경비(예상)

추정예산(VAT포함)

1팀

조리(A)+베이커리(야간)

39

1,700,000

66,300,000

2팀

조리(B)

18

1,800,000

32,400,000

3팀

평생직업산업학과

43

1,900,000

81,700,000

4팀

전기공학+조선해양공학

25

1,473,000

36,825,000

합  계

125

-

217,225,000원

  1.5.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 금액에 대한 세부 견적서 함께 제출)

                  (※학과별 세부일정 및 세부견적 제출)

  1.6. 입찰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사전규격공개

2025.05.08. ~ 2025.05.13

G2B 공고

입찰공고 기간

2025.05.14. ~ 2025.05.25

G2B 및 홈페이지 공고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기간

해당없음

-

현장설명회 

해당없음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기간

2025.05.14. ~ 2025.05.25

17시 까지 방문제출

(거제대학교 정보관 1층 사무처)

제안서 PT발표 및 평가

2025.05.27.(화) 14시

거제대학교 실습동 105호 14시

(※인감지참)

우선협상대상업체 통보

2025.05.28.(수) 09시 ~

1순위 업체에 한하여 유선 통보

  ※PT발표 일정 및 우선협상업체 통보 일정은 대학 일정에 따라 소폭 변동 가능

2.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2.1.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 14조의 요건

       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2) 추정가격 1억원 이상 고시금액 미만 용역 사업으로써「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써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학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이어야 한다.

    3) 입찰 공고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을 등록한 사업자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5) 위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경우에도 입찰일 현재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중인 업체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만일 입찰일 이후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제출된 입찰서류에 대하여 무효 처리.

 

3. 입찰에 관한 사항

  3.1. 우선협상대상업체 선정

    1)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요청서 참조)

    2) 업체 선정 후 계약관련 업무등 오프라인으로 진행 (공고 및 업체선정만 G2B 사용)

    3) 공동 도급 불허


 3.2. 제출서류안내

    1) 입찰 참가 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2) 서류 제출 방법: 거제대학교 정보관1층 사무처 방문제출 (FAX, 우편. E-MAIL 접수 불가)

    ※제안서 작성 요령은 제안요청서 참조


  3.3 제안서 평가

    1) 일시 : 2025.05.27.(화) 14시

    2) 장소 : 거제대학교 실습동 105호

    3)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 결과 등은 공개

       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4)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

       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한다.

    5)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

       당 제안을 무효로 한다.


   3.4.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방문제출) → 제안서PT발표 및 평가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낙찰자 결정 → 오프라인 계약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방문제출) 접수 마감일 까지 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서 제외 하며,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다.




 3.5. 용역비용 지급 조건

     1) 선급금 : 협의

     2) 기성주기 :없음

     3) 지급방법 : 용역 완료 및 검수 후 20일 이내 현금입금

     4) Escalation : 없음

     5) 선급금이행보증 : 선급금 발생시 10%

     6) 계약이행보증 : 계약금액의 10%

     7) 하자이행보증기간 : 없음

     8) 하자보증이행보증율 : 없음

    

   3.6. 입찰의 무효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3)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입찰

    5)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6)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계약담당자의 업무를 방해한 자의 입찰

    7)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자의 성명을 기재하지 아니하고, 대리인 성명 또는 회사명을 기재한 경우 및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한다.)

    8)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자가 이를 인정한 입찰

    9)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아니한 입찰, 타인의 산출내역서를 복사 등의 방법으로 동일하게 작성한 산출내역서가 첨부된 입찰

   10)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의 입찰

   11) 소정의 절차 및 해당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입찰


  3.6. 입찰의 연기

    1) 발주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현장설명 및 입찰서 제출일시를 연기할 수 있다.

       ⑴ 추가 설명 요구사항의 내용이 중대하여 연기가 불가피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⑵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지정된 일시에 현장설명 또는 입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2) 입찰연기의 경우, 연기사유와 기간을 당초 방법과 동일하게 공고 또는 통지한다.


4. 입찰 참고사항

    1)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

       는 경우에는 재입찰을 진행할 수 있다. 

    2) 본 입찰의 제안요청서 평가는 대학의 구매위원회에서 비교 평가하여 판정 하므로 심사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2) 참가자는 등록 전에 참가에 관한 모든 사항, 제품 사양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시행령․시행규칙), 물품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등록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4) 문의사항

      -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관련 : 거제대학교 사무처 ☎055-680-1522

      - 연수관련 : 거제대학교 취창업 지원센터 ☎055-680-1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