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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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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3699-000 공고일시  2025/05/14 11:34
공고명 하늘바우 생태공원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가격입찰 후 PQ)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임실군
공고담당자 최인철(☎: 063-640-21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4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6,556,000 원
   
배정예산
556,556,000 원
   
추정가격
505,960,000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임실군 공고 제2025-610호



 가. 용 역 명: 하늘바우 생태공원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나. 용역개요: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1식

 다. 위    치: 임실군 운암면 쌍암리 260번지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마. 용 역 비: 금556,556,000원(부가세 및 손해배상공제보험료 포함)

바. 기초금액: 금556,556,000원


  가. 본 용역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 가격입찰 후 PQ, 적격심사 대상 입찰입니다.

  * 건설기술진흥법 시행령 제52조에 따라 가격 입찰 후 사업수행능력평가 실시


입찰개시일

입찰등록 마감

개 찰 일 자

비  고

2025. 5. 14.(수) 18:00

2025. 5. 20.(화) 10:00

2025. 5. 20.(화) 11:00

입찰집행관PC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건설기술진흥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에 따라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설계등 용역)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의 규정에 의거 공고일 현재 건설부문[조경, 도시계획], 환경부문(수질관리, 대기관리, 소음진동, 폐기물처리, 자연토양환경 중 1개분야 이상)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기술사사무소로 동 분야 신고(등록)를 필한 업체

   ②측량분야는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 규정에 따라 측지측량업 또는 공공측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및확인에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측량용역, 세부품명번호:8115160401)를 소지한 업체

   ③지질조사 분야는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따른 엔지니어링사업자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른 기술사사무소중 전문분야 토질․지질을 등록한 업체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및확인에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지질연구조사서비스, 세부품명번호:8115179901)를 소지한 업체

  ※ 측량조사와 지질조사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수행해야 하며 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는 제외되며,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포함하지 않음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참조)


  가. 본 과업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 또는 분담이행방식, 혼합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동수급체 구성원의 대표사는 지분율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분담이행사 포함) 이내로 참여하여야 하고, 전북특별자치도 소재 업체와 공동도급으로 참여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에 따라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라 점수를 적용합니다.

       ※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지역업체 참여 지분율 49% 이상 권장

      - 측량조사 및 토질조사 분야는 반드시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하여야 하며, 2개 분야 모두 보유하고 있는 업체여도 1개 분야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반 시 실격처리함)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예시1 : A, B, C ,D, E 5개 업체가 공동수급체를 구성

        - 공동이행 : A + B + C,  분담이행 : D, E ⇒ 참여 가능

․예시2 : A, B, C, D 4개 업체가 공동수급체를 구성

        - 공동이행 : A + B + C,  분담이행 : A, D ⇒ 참여 불가능

  다. 공동도급의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를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 시 공동도급 표준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과업별 분담비율(향후 진행과정 및 기타 여건에 변경될 수 있음)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5. 19.(월) 18:00

합 계

엔지니어링부문

측량부문

토질부문

100%

74.8%

17.4%

7.8%

※ 분담업체인 측량조사, 토질조사에 대해서는 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 제외하며,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측량조사, 토질조사 분야는 각각 참여하여야 함, 1개 업체에서 동시 수행 불가능)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5.495%)이상 최저가 입찰자에 중에서 사업수행능력을 평가한 후 적격심사를 실시합니다.

다. 개찰결과 1순위에 해당하는 업체는 우리군에서 작성한 사업수행능력 항목별 세부평가기준 및 작성지침에 따라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업수행능력의 원활한 평가를 위하여 사업수행능력 평가 점수 미달업체는 

       사업수행능력평가 포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기술 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는 기술용역] 3.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5억원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사업수행능력 평가 후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세부기준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바. 적격심사시 경영상태 평가는 사업수행능력평가에 반영 되었기에 배점한도(2점)을 부여 합니다. 또한 적격심사세부기준의 평가기준 심사항목 중 해당 용역수행능력의「해당용역의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의 경력평가」는 관련협회의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의 경력입력문제 등으로 적용이 곤란하여 제외하며, 입찰 시 배점한도(1점)를 부여 합니다.

 사. 동일가격 입찰자가 2개업체 이상일 때 1순위 적격심사대상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아. 입찰공고 및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

     군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가. 평가기준 및 작성안내서 교부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재

  나.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일 : 개찰 1순위 개별통보

  다. 참가등록 및 제출 장소

   1) 제출장소 : 임실군 환경보호과 3층 기후환경팀(☎063­640­2954)

   2) 제출방법 : 회사대표 공문서로 직접 방문 제출

     ※ E-mail, FAX, 우편, 퀵서비스 등의 접수는 불가하며 제출일시 초과 시에는 접수받지 아니함

  라. 제출서류

   1) 참가등록 서류 1식 :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엔지니어링 활동 주체 신고증(회원수첩 포함) 사본 등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공동도급 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 각 1부, 대리인 등록 시 대표자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2)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 2부(원본 1부, 사본 1부)

       ※상기 제출서류 일체가 저장된 USB 1개 제출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되,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하고,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라. 전자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마.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본 공고안 및 기초금액과 예비가격,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하고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군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고 건은 공고부터 계약체결, 대금지급에 관련된 사항이 임실군 계약   공개 홈페이지(http://gyeyak.imsil.go.kr/)에 공개됩니다.

 사. 기타 본 용역의 과업수행과 관련한 사항은 우리군 환경보호과(☎063­640­2954)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063­640­2194)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 확인 미흡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4.


임 실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