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안 요 청 서
광주풍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업체 선정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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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3.
광주풍향초등학교
Ⅰ. 사업개요
1. 운영목적
가. 교육정보화 기반 구축에 소요되는 막대한 재원 및 인력 수요를 민간참여의 컴퓨터교실 운영을 통하여 교육현장에 효율적으로 활용한다.
나. 학교 시설 활용을 극대화하고 방과 후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다. 학부모의 과다한 사교육비 부담을 해소하고 공교육 신뢰를 강화한다.
2. 추진방법
교육사업자(제안서 채택자)는 인터넷과 멀티미디어 교육을 할 수 있는 시스템 장비를 학교 측에 무상으로 선 기증하고, 학교장은 교육사업자에게 학교 시설을 이용하여 일정 기간 동안 방과후 컴퓨터 프로그램 운영권 부여
3.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25. 4. 29.(화) ~ 5. 7.(수) 16:00
나. 제 출 처 : 광주풍향초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부수 : 7부
라. 가격은 G2B(지정정보장치)에 투찰
※ 계약체결 후 월 수강료는 증액할 수 없음
마. 제안설명회 : 2025. 5. 8.(목) 15:00 본관 1층 영어체험실
4. 제안 시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되었을 경우 최소한의 계약조건으로 간주하며 입찰 참가에 따라 학교에서 요구한 사항을 기본 조건으로 승낙한 것으로 본다.
(단, 계약 내용이 학교 기준에 미달 되었을 때는 학교장은 시정 권고할 수 있고 사업자는 즉시 이를 수용하여야 함)
나.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다.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사실과 일치하여야 하며, 주관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으며, 추후 계약 시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한다.
라. 제안서는 반드시 제안요청서에 표시된 순서에 의거 명확히 기재하여야 하고 제시된 항목 외에 특색내용을 제안내용에 첨가할 수 있다. (단, 제안서의 내용이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항목이 누락되거나 기준 이하인 경우 자격 미달로 제안 설명회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소요예산(비용포함) 내용은 품목(항목)별로 구분하되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바. 제안서에 명시된 제출기한까지 요청기관에 도착하여야 한다.
Ⅱ. 제안내용
1. 컴퓨터 교육실 구상도                    
<컴퓨터 교육실(1실 기준)>
광주교육망 상용망
학내망
사용PC 1대 Printer LAN Hub
  학생용(PC) 3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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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도의 인터넷 회선 사용금지(기존 교육망회선 서비스 활용으로 회선사용료 절감)
※ 컴퓨터 교육실은 본관 2층 컴퓨터실 구축(총 31대)
2. 학교 지원 사항(물품, 소프트웨어, 시설 및 네트워크)
가. 물품(컴퓨터 및 주변 기기)
1) 2층 컴퓨터실 : PC 31대 (학생용 30대, 교사용 1대)
품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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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요 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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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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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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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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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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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S : MS Windows 10 이상
- CPU : Intel Core i3-4150(3.0GHz)이상
- RAM : 8GB 이상(DDR3)
- HDD : SSD 250GB 이상
- ODD : DVD Dual 이상
- 그래픽 : Intel HD Graphics 630 이상
- 메인보드 : Intel H310 이상
- 사운드카드 : 5.1 ch-HD 사운드
- 케이스 : ATX미들타워(슬림형 제외)
- PS/2 한글 106키 키보드, 광마우스(USB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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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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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컴퓨터 재활용
(메모리(RAM) /
SSD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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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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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니터: LED 24인치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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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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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시설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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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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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모리 12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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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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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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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D 저장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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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00GB S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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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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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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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보드 / 마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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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보드 / 마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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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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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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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품 완제품 컴퓨터로 한다.(OEM불가, 조립pc불가)
가. 학생용과 교사용이 동일회사 제품이어야 하며, 본체와 모니터도 국내에서 제조한 동일회사 제품이어야 한다.
나. 무소음 CPU쿨러 및 시스템 쿨러를 장착한다.
다. 상기 제시된 장비에 대한 추가적이고 세부적인 사항은 학교와 협의 후 결정한다.
라. 계약만료 6개월 전까지의 무료 컴퓨터 사양 업그레이드 내용을 제안서에 명시하고, 업그레이드로 인한 비용은 수강료 산출에 포함시키지 않는다.
마. 국내 혹은 국제 공인 조건에 부합하여야 한다.
필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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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조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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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I(전자파) 검정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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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업진흥청 사후 봉사우수기업 마크표시 인증사 국제규격.
(FCC, VEEL, European directives 73/23EEC & 89/336/EEC, canad in ICES-003 Class B)중 한 가지 이상 획득한 업체 혹은 제품, Q자 표시 제품 중 한 가지 이상의 요건을 구비한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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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변 기기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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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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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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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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빔 프로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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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000Ansi 이상, 1024*768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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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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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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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스크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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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정매립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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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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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시설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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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크젯 프린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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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4, 컬러 29ppm, 흑백 33ppm, 무한잉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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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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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시설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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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팅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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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4 가능 / 롤러수 4개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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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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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시설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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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교육용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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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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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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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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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 2023 이상
(추후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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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개월 라이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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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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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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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Office 2016 이상
(추후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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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개월 라이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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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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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청(MS OVS-ES)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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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신 프로그램(교육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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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청망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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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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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청 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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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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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개월 라이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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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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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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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교육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반드시 정품(라이센스) 또는 FreeWare를 사용하여야 하며, ‘광주풍향초등학교’로 등록하고 본교에 귀속한다. (반드시 사용자 수 31USER 이상 확보)
2.1년 단위 라이센스인 경우 계약 기간 동안 갱신을 통해 라이센스를 유지한다.
3.저작권 위반 관련 사항에 유의하고, 관련 문제는 사업자가 책임진다.
4.교육생들의 수요에 따른 추가분을 반드시 확보한다.
5.학교와 학생의 요구가 있을 경우 운영체제를 포함한 각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다.
6.MS-Office 2016은 교육청에서 계약한 MS OVS-ES를 사용하여 수강료에 반영하지 않는다.
7.백신 프로그램은 교육청에서 제공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수강료 산정에서 제외하며 자체 백신을 구매하더라도 수강료에 반영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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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내부 시설 및 네트워크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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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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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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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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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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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및 네트워크 시설 보수하여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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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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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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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전기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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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청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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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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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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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멀티탭 교체)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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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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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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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광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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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광막으로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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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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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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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강의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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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시설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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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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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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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용 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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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실용 및 강사연구용 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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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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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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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용 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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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용 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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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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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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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용 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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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용, 본체 내장형, 모니터 고정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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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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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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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용 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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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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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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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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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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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및 물품보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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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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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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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청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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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소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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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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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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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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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시설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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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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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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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환경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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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셋팅 / 기타 시스템 설치 외 설비 이전, 수거, 실내 폐기물 처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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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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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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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컴퓨터 교육실은 본교 본관 2층 컴퓨터실에 구축한다.
2) 교육장 내부설비는 사전에 학교장과 협의하여 제작 및 설치하고, 교육장 사정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3) 기존 시설의 물품은 학교장이 정한 장소로 이동․설치하며, 기존 컴퓨터실 장비 및 시설(바닥 포함) 이전과 장착비용 일체, 설치 및 폐기에 따른 모든 제반사항(비용)은 업체에서 책임지고 시행하여야 한다.
4)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신청 교육사업자는 상기 목록 중 판단하여 일부를 변경 혹은 추가하여 투자를 계획할 수 있으며, 제안서 제출 후 최종 선정된 사업자는 투자하고자 하는 제안내역의 불필요한 부분을 발견 시 학교 측과 협의하여 차액분으로 수강료의 하향 조정이 가능하다.
5) 품목별 규격 및 사양, 재질을 제시하고 주문제작 품목은 도면을 제출하며 그 외는 제품 사양서를 제출한다.
6) 제안되는 모든 장비, 시설 및 소프트웨어에 관한 가격 기준은 동일제품 또는 동일한 사양이 조달 등록된 경우는 조달청 가격 기준으로 제안하고, 조달 등록이 되지 않은 제품은 시중 실거래 가격을 기준으로 제안한다.
7) 컴퓨터 교육 목적 외 제안은 지양한다.
8) 모든 소프트웨어는 정품으로 요구한 수량을 확보하여야 하며, 수업에 활용할 때는 저작권 위반 관련 사항에 유의하고 관련 문제 발생에 대한 책임은 업체가 진다.
9) 기존 물품 및 시설 재활용을 권장하며, 재활용 가능한 품목은 수강료 산출시 비용에 반영하지 아니한다.
10) 모든 기자재는 설치 후 작동시켜 확인하며 물품 보증서 및 사용 설명서는 반드시 보관한다.
3. 교육 운영에 관한 사항
가. 교육 프로그램(교육과정) 및 운영 시간
1) 교육 프로그램(교육과정)
가) 컴퓨터 소양 및 컴퓨터 관련 프로그램 수업을 지원한다.
나) 교육과정 및 교육개발계획은 사업자가 제안하고 학교장의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한다.
2) 교육 내용(예시) : 기본 컴퓨터 소양, 자격증 과정, 프로그래밍 과정, 코딩 과정 등
3) 교육과정 운영 기간 : 2025년 6월 1일 ~ 2029년 8월 31일(51개월)
4) 운영 시간
가) 정규 수업 시간 이외의 방과후 시간에 시행(0교시, 점심시간 수업 금지)
나) 방학 중에도 수업 가능
다) 단, 학교 공사 및 교육과정 운영상 운영기간이 변경될 수 있다.
나. 교육 횟수
1) 1강좌당 월 400분 이상(주2회 50분씩) 실시한다.(늘봄 선택형 프로그램 시간과 동일하게 운영)
2) 법정공휴일과 학교행사 등에 의해 휴강할 경우는 보강 수업을 실시하여야 한다.
3) 지정된 교실 이외의 교실이나 특별실을 활용할 경우, 사전에 학교장 동의를 구해야 한다.
다. 학생 관리
1) 사업자는 교육 중에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학생들을 관리해야 하며 안전사고 발생 시 이에 대한 사후 보상 처리의 책임을 진다(교육 시간 이외의 대기 중의 학생들의 질서 및 안전 관리 포함).
2) 학생 사고 예방 지도 계획 및 대비책을 수립한다.
3) 학교가 요구하는 무상 교육에 대한 지원 등을 포함하여야 한다.
4. 수강료에 관한 사항
가. 수강료 책정
1) 수강료는 33,300원(기초금액의 10원단위 이하 절사) => 제시한 수강료 이하로 G2B 투찰
2) 어떤 명목으로든 학생들의 추가 부담을 금지한다.
3) 수강료는 1인당 월정액 기준으로 책정하되 수익자 부담을 원칙으로 한다.
4) 교재비는 수강료에 포함시킨다(단, 고지서에는 별도로 명시하도록 함).
5) 자체 제작 교재의 경우 외부 교재 이상의 수준이어야 한다.
6) 별도의 외부교재(자격증 및 특강교재 사용시) 사용할 경우, 교재비는 수강학생이 별도 부담한다.(단, 안내장에 별도로 명시하도록 한다.)
7) 컴퓨터 교육실 인터넷을 학내망으로 공동 사용하는 경우 대응 투자비를 수강료 인하에 반영하고 기존의 학교 장비를 재사용하는 경우 이에 상응하는 대가를 산출하여 학생수강료에 추가 인하 반영하여야 한다.
8) 계약기간 중 사업자의 이익이 실현된 경우 수강료 인하 내용을 계약서에 명문화한다.
(예시: 연평균 000명 이상이면 00000원으로 인하한다.)
나. 수강료의 징수·반환
1) 수강료는 월별로 징수를 원칙으로 하되, 교육 기간이 2월 이상인 교육과정의 경우에는 교육 기간별로 징수할 수 있다.
2) 학습자가 교육 기간 중 학부모 동의를 얻어 교육을 포기하거나 기타 수강료 반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미 받은 수강료는 일할 계산하여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5일 이내에 반환하여야 한다.
다. 수강료의 관리
1) 수강료는 학교회계로 처리하고 회계연도 말에 정산하여 차기 수강료 조정한다.
2) 월별로 수입, 지출을 정산하되, 교육사업자가 지정하는 금융기관에 계좌 관리한다.
3) 수강료의 회계 처리는 「학교회계」로 관리함을 원칙으로 한다. 스쿨뱅킹 이용을 권장하고, 강사개별수납을 금지한다.
4) 수강료는 학교회계에서 지정하는 금융기관으로 납부토록 하고 집행은 매월별로 정산하되, 교육사업자가 지정하는 금융기관 계좌에 입금 처리한다.
5. 강사에 관한 사항
가. 강사 채용 인원 : 1명
1) 학교 상주 강사에 대해서는 보안서약서를 받고, 범죄경력 및 조회를 하여야 함.
2) 강사의 4대 보험 가입여부를 기술한다.
나. 강사 자격: 다음 자격 요건 중 한 가지 이상을 갖춘 자 중에서 학교장과 협의하여 선임
1) 교원자격증 소지자(전산관련학과)
2) 정보처리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3) 전문대이상 전산관련학과를 이수하였거나 그와 동등한 자격이 있는 자
4) 1년 이상 전산관련 전문교육이수자
5) 2년 이상 전산관련 업무 종사자
6) 기타 이에 준하는 자격이 있다고 학교장이 인정한 자
다. 강사 근무 기간 및 교체 요청권
1) 강사는 회사 사정으로 6개월 이내에 교체할 수 없다. 단, 교체가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 시에는 학교장의 승인을 얻은 후 교체할 수 있다.
2) 학교장은 강사가 교육상 품행이 불량하다고 인정하거나, 기타 필요한 경우에는 강사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3) 강사 교체 시 교체할 강사의 자격 관련 서류를 학교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4) 사고, 건강 등의 사유로 강사 대체가 불가피한 경우에 대한 대책이 제시되어야 한다.
6. 수업평가 및 시정권고권
가. 학교 및 교육청 관계자는 수업에 참관․지도 평가할 수 있다.
나. 학교장은 계약의 범위 내에서 교육내용, 방법 등에 관해 시정 권고할 수 있고 사업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수용하여야 한다.
다. 평가 내용 및 방법
1) 평가 내용: 교육과정 운영, 강사 및 학생 관리
2) 평가 방법: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늘봄 선택형 프로그램 만족도조사 설문과 병행하여 실시 가능)
7.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계약당사자 : 학교장과 선정된 교육 사업자
나. 계약기간 : 2025. 6. 1. ~ 2029. 8. 31. (51개월)
다. 계약 시까지 선기증 완료 조건으로 추진
라. 계약기간 중 사업자의 투자비 회수가 예상될 경우 수강료를 우선 인하할 것을 계약서에 명시(매 회계연도 말에 수익자 부담금 정산을 통해 수강료 조정)
마. 동산종합보험 가입여부를 확인하고 계약서에 첨부
1) 화재, 도난, 분실, 파손 등 재해 발생에 대한 사전 안전장치
2) 보험가입기한은 계약기간 동안 지속되어야 하며, 보험가입서상 소유자 또는 피보험자는 학교가 되어야 함.
바. 소요예산 명세서를 계약서에 첨부 : 기증 물품 및 장비, 운영비 명세서, 수강료 산출내역을 계약 내용에 포함
사. 계약 만료 시 기간 연장은 불가(단, 천재지변 및 학교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 발생 시 연장 가능)
아. 계약서에 날인된 업체 인장과 동일한 인장으로 '학교발전기부금품 기탁서'를 작성하여 기증 처리
자. 계약기간 내의 시설 운영을 위한 관리비(운영경비 및 공공요금을 위한 경비) 일정금액을 학교에 납부
차. 사업시행 후 회계연도 말 또는 1년 단위로 사업정산서를 학교장에게 제출
카. 계약자는 모든 장비와 시설 투입비에 대하여 집행 후 세금계산서 및 지출 증빙 서류 제출
8. 기타 지원 사항
가. 필요 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지원과 정기 점검 유지·보수를 지원
1) 계약 기간 내의 교육용 컴퓨터 및 교육장 관련 시설의 유지 보수는 사유발생 24시간 이내에 사업자가 해결하며 소요된 경비 및 물품은 사업자가 부담한다.
2) 매월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시스템 운용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3) 계약 기간 내 컴퓨터실의 컴퓨터 및 관련시설의 유지 보수는 계약기간 동안 하며 소요되는 경비 및 물품은 사업자가 부담한다.
4) 재활용된 기자재 및 물품의 고장 시 새 제품으로 교체하거나 사용상 이상이 없도록 업체에서 수리를 해야 한다.
※ 기타 지원 사항과 관련하여 학생 수강료 산정에 반영되어서는 안 됨.
나. 장비 기증 및 접수
1) 기증시기: 전산장비(시스템)를 지정된 장소에 설치 완료 후 품질 인증과 검수가 완료된 날을 기준으로 함을 원칙으로 한다(선기증).
2) 모든 전산장비(시스템)의 구입확인서 제출을 원칙으로 한다(영수증 사본 제출).
3) 접수 신청 및 접수 방법 : 각급 학교 기부금품 접수관리 요령에 따르되 기부물품의 사용 기간 중 화재, 도난 등에 대비한 보험가입서 첨부신청(계약 기간 동안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보험 가입서의 소유주가 학교로 명기되어야 함).
다. 본교 공간재구조화 미래학교 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임시교사 설치 전후로 발생하는 컴퓨터실 설비 이전 및 구축에 따른 비용은 전액 사업자 부담으로 한다.
Ⅲ. 기타
1. 학교 측 협조사항
가. 컴퓨터 장비 설치장소 제공
나. 교육활동에 필요한 학교 시설을 학교장 허락을 얻어 이용 가능
다. 학생들에게 교육에 대한 안내(단, 강제 동원 금지)
라. 방과 후 및 방학 중 강의 시 시설을 개방
마. 기타 문제 발생 시 반드시 학교 관계자와 협의 후 결정
2. 선정 방식
가.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교육사업자는 제안요청서 서식에 따라 제안서를 작성하여 제출
나. 제안 업체의 설명회를 청취한 후 평가위원회에서 심의
⇒ 교육사업자는 본교가 정한 소정의 절차와 일정에 따라 본교의 평가위원회에 참여하여 제안 설명을 실시
※ 제안서 설명 순서는 제안서 설명회 등록부 등록 순으로 함.
※ 제안 발표회 불참 시 신청 포기로 간주함.
※ 제안서 설명 시간 : 20분 이내(발표 10분, 질의 응답 10분)
다. 최종 선정
1) 입찰공고(G2B)
2) 규격입찰서(제안서, 학교제출) 및 가격입찰(G2B) 접수
3)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4)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5)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6) 계약체결
⇒ 최종 선정된 교육사업자에게 서면 또는 유선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 제안한 교육사업자는 선정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선정 과정은 공개하지 않음.
3. 평가 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본교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기준에 따라 제안사항 전반을 고려하여 평가
나. 본교가 정한 제안 요구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은 평가항목에서 제외하거나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
다. 제안 교육사업자는 평가 결과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적인 평가항목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상
|
중
|
하
|
비고
|
기술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25)
객관적 평가
|
1.시설 및 설비
|
▪ PC성능, 수량 및 네트워크 환경
|
10
|
10 / 0
|
기준충족 시 배점 만점,
기준 미달 시 0점
|
▪ 정품 및 교육용 S/W
|
10
|
10 / 0
|
▪ 영상 및 기타장비, 교육장 내부 시설 및 설비
|
5
|
5 / 0
|
소 계
|
25
|
|
정성적 평가 분야
(75)
주관적 평가
|
2.교육과정
|
▪ 교육과목 편성 및 운영시간
|
10
|
10
|
8
|
6
|
|
▪ 강사 관리(자격요건, 복무 등)에 관한 사항
|
10
|
10
|
8
|
6
|
▪ 운영 수업평가 및 시정 권고 방안
|
5
|
5
|
4
|
3
|
▪ 학생 관리 및 수업 결손 대처 방안
|
5
|
5
|
4
|
3
|
소 계
|
30
|
|
3.유지보수 안정성
|
▪ 시스템의 유지보수 관리체계
|
10
|
10
|
8
|
6
|
|
▪ 운영의 안전성 확보 방안 및 신뢰성
|
10
|
10
|
8
|
6
|
▪ 장애발생 처리 능력
|
5
|
5
|
4
|
3
|
소 계
|
25
|
|
4.수강료
|
▪ 계약 기간 중 수강료 인하 방안
|
20
|
20
|
16
|
12
|
|
소 계
|
20
|
|
합 계
|
100
|
|
|
※ 평가 시 유의사항
1. 제안서 심사 항목별로 위 평가배점별 평정 (동일 점수 부여 가능)
2. 계약기간 중 수강료 인하 방안 평가
가. 상(20점): 수강 인원수에 따른 인하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경우
나. 중(16점): 수강료 인하 방안을 제시하지만 구체성이 떨어지는 경우
다. 하(12점): 수강료 인하 방안의 현실성이 없거나 포함되지 않은 경우
3. 가격평가 실시하지 않음(기술평가 후 적격업체 가격만 개찰하여 낙찰자 결정)
4. 정량적 평가 분야 평가 시 학교에서 요청한 수준에 만족할 경우 만점 처리하도록 하고, 미달 시에는 0점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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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 설명회 당일(04월 28일(월) 예정) 일정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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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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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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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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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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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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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0~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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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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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부 작성
(등록 순서가 제안 설명 순서임을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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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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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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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0~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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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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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수합 및 보안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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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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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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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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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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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심사위원 등록
2. 심사위원장 선발
3. 업체제안 설명 청취
4. 평가 실시
5. 결과 종합 및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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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체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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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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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종료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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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 결과합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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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와 G2B 결과 합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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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체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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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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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일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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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공지
(지연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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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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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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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학교의 실정이나 재공고 여부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Ⅳ. 제안서 작성 내용
1. 제안 개요
가. 목적 및 배경
나. 수행범위
다. 추진전략
라. 제안특징 및 장점
마. 기대효과
2. 기본사항
가. 회사 현황
1) 일반현황 및 연혁
2) 조직 및 인력
3) 주요 사업내용
나. 재무 구조 및 자금 조달 방법
다.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실적
3. 학교 지원 사항
가. 컴퓨터 교육실 구성도
나. 학교 지원 사항 (물품, 소프트웨어, 시설 및 네트워크 / 1실 기준)
1) 물품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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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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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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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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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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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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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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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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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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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품명란에는 기증 장비명을 기입하고 비고란에 가격 적용 근거 작성(조달가격 등)
2) 소프트웨어
3) 시설 및 네트워크
※ 공사별 세부내역 첨부
4. 소요예산 명세서
가. 기증 장비 및 설비비 내역서 (Ⅱ.제안 내용 참고)
나. 운영비 명세서
※ 운영비는 총 교육기간(교육과정 완료 시) 동안 학생교육에 소요될 예정경비를 말한다.
다. 수강료 수입 산출 내역
과정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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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인원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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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월 수강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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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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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 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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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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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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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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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교육운영에 관한 사항
가. 교육프로그램(교육과정) 및 운영시간
나. 교육 횟수
다. 학생 관리(학생 사고예방 지도계획 및 대비책 등)
라. 기타 (보강수업 등)
6. 수강료에 관한 사항
가. 수강료 책정(산출내역서)
나. 수강료 징수(월별, 분기별)․반환
다. 수강료의 관리
7. 강사에 관한 사항
가. 강사 자격
나. 강사 근무 기간, 강사 교체 요청권
다. 강사 채용 인원
8. 수업평가 및 시정 권고 관련 사항
가. 학교 및 교육청 관계자의 수업 참관, 지도 ․ 평가 수용 여부
나. 교육내용, 방법 등에 관해 시정 권고 및 수용 여부
9.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계약당사자 및 계약기간
나. 시스템 및 장비설치 소요기간 및 기증조건
다. 장비설치 시 환경조건 (전원, 온․습도 등)
라. 계약 시까지 선기증 완료 조건으로 추진
마. 수강료 인하에 관한 사항
바. 동산종합보험 가입여부를 확인하고 계약서에 첨부
- 화재, 도난, 분실, 파손 등 재해 발생에 대한 사전 안전장치
- 보험가입기한은 계약기간 동안 지속되어야 하며, 보험가입서상 소유자 또는 피보험자는 학교가 되어야 함.
사. 계약 만료 시 기간 연장은 불가
아. 계약서에 날인된 업체 인장과 동일한 인장으로 '학교발전기부금품 기탁서'를 작성하여 기증 처리
자. 계약기간 내의 시설 운영을 위한 관리비(운영경비 및 공공요금을 위한 경비) 일정금액을 학교에 납부
차. 사업시행 후 회계연도 말 또는 1년 단위로 사업정산서를 학교장에게 제출
카. 계약자는 모든 장비와 시설 투입비에 대하여 집행 후 세금계산서 및 지출 증빙 서류 제출
10. 기타 지원 사항
가. 정기점검 및 유지․보수 지원
나. 장비 기증 및 접수
※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여야 함. 예를 들어, ‘사용 가능하다’, ‘할 수 있다’,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표현은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량화가 가능한 것은 계량화하여야 함.
2.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됨.
3.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사실과 일치하여야 하며, 주관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으며, 추후 계약 시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함.
4. 소요 예산(비용포함) 내용은 품목(항목)별로 구분하되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함.
5. 참여 업체로 선정되어 물품 납품 및 공사 완료하였을 경우 계약서에 날인된 도장과 동일한 도장으로 “기증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함. (선기증)
6. 계약 기간 중 화재, 도난 등에 대비하여 “보험가입서”를 제출하여야 함. 이때 보험가입 기간은 계약 기간 전체를 포함하여야 하며 보험가입서 상 소유자 또는 피보험자는 학교가 되어야 함. (학교․업체 공동 소유 불가)
7. 교육에 사용하는 S/W는 반드시 정품 소프트웨어 또는 라이센스를 사용하여야 한다. 정품을 사용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참여업체가 책임을 짐.
8. 계약 후에도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의 이행 불가 시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제안 업체가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서식 1] 입찰참가업체 제안서 제출 표지
제 안 서
[광주풍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2025 . 00 . 00 .
◈ 회사명 :
◈ 제출자(대표자) :
◈ 전 화 :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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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풍향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2]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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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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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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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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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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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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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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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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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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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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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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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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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풍향초등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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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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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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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풍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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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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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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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 납부방법 : 면제(지급각서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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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대리인 지정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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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인장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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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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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장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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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광주풍향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제안서 7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4.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5.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실적증명서 7부
6. 소속된 강사 계약서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1부
7. 기타 (각서, 확인서 등)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광주풍향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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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청렴계약 서약서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광주풍향초등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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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각서
각 서
본사(인)는 광주풍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광주풍향초등학교에서 제시한 평가(심사)기준과 평가(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동 사업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광주풍향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00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광주풍향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5] 확인서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00월 00일
상호또는명칭 :
주 소 :
대 표 자 :
법인(주민)등록번호 :
광주풍향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6]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광주풍향초등학교 공고 2025- 호
- 용역건명 : 광주풍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공고
기초금액 대비 ( %)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00월 00일
주 소 :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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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풍향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7] 사용인감계(필요시)
사 용 인 감 계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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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적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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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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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인은 위 인감을 광주풍향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교육사업자 선정」 입찰․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위의 인감을 사용하고자 하며, 동 인감을 사용함으로써 민․형사상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상기인이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광주풍향초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