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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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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4147-000 공고일시  2025/05/14 13:45
공고명 2025년 교육자료 개발 및 보급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용역
공고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 수요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
공고담당자 이경희(☎: 044-902-13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6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2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000,000 원
   
배정예산
35,000,000 원
   
추정가격
3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교육자료 개발 및 보급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공고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 공고 제2025-7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4.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 교육청 홈페이지 또는 감사관실(☏044-320-1334)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sje.go.kr/민원·참여/세종교육신고센터/공직비리익명신고센터 (또는 QR코드 인식)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세종교육신고센터


1. 입찰개요

  가. 용역명: 2025년 교육자료 개발 및 보급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나. 기초금액: 금3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에 따름(반드시 숙지)

  라.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5. 9. 30.


2. 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2025. 5. 14.(수) ~ 5. 26.(월)

  나. 제안서 제출일: 2025. 5. 21.(수) ~ 5. 26.(월) 10:00 ~ 17:00 ※ 토요일, 공휴일 제외한 4일간 접수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서 제안서 제출일에 제출

  다. 제출장소: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울여울길 2 세종시교육청교육원 유아교육부

      ※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평일 제출 가능

      상기 기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제안서를 접수(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음)하오니 시간엄수 바라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라. 제출방법: 직접방문접수(우편 및 E-mail, 팩스 접수 불가)


3. 제안설명회 개최 및 평가

  가. 일시: 2025. 5. 29.(목) 14:00~

     ※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경우 별도 통보

  나. 장소: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울여울길 2 세종시교육청교육원 유아교육부

  다. 평가방법: 업체별 제안서 설명 후 질의 응답(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대상입니다.

  나. 면세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 포함된 금액으로 투찰하고 계약 시 부가가치세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다.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라.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이후에 개찰합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 입찰 등록마감일 현재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 나라장터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업체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9)] 또는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제57조에 의한 비디오물 제작업(업종코드:3244)으로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등)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세부품명: 동영상제작서비스(8213160301) 또는 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추정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 및 중견기업(소프트웨어사업자)은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소프트웨어진흥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참여가 제재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사양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 관련 서류(사본일 경우 각 장마다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서식1]

    2) 사업자등록증 또는 등록증 1부(신고필증)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4) 입찰유의서 및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1부[서식2,3]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서식7]

    6)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7)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또는 비디오물제작업 신고확인서 1부

    8) 중ㆍ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9) 서약서, 청렴서약서, 보안확약서 1부[서식8,9,10]

    10)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1부[서식11]

  나. 제안평가 관련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1) 제안서 10부(필요한 경우 내용이 수록된 USB 1개 포함)

     ※ 제안서는 1부에만 업체명 기재, 나머지 9부는 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 문구, 표시, 명단 등 일절 금지

    2)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1부[서식4]

    3) 참여인력 총괄표 1부[서식5]

    4) 유사용역 수행실적 및 수행실적총괄표, 수행실적증명서 1부[서식6,14]

    5) 보유 인력 현황 1부[서식13]

    6) 행정처분 내용 1부[서식15]

    7) 정량적 평가 제안업체 자체 평가 점수표 1부[서식12]

    8) 신용평가등급, 등급평가일 및 유효기간 등 명시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9) 기타 제안요청서에 정한 서류 일체(4대보험 납입 증명서, 자격증 사본, 개인별 경력증명서 등)


7.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조제2항제2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종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며,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순서를 결정하되,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가격평가 및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적용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숙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붙임2)]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 유아교육부(사업담당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ㆍ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입찰관련 법령,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사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발생됩니다.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에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하도록 합니다.

  라. 필요 시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도록 합니다.

  마. 협상업체에 대하여는 개별통보하며, 미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또는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sje.go.kr)의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사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 유아교육부 연구사 동정숙(☎044-902-1351)

  나.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지원부 이경희가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044-902-1372, 팩스 044-902-1309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ㆍ동의          (         )

                                ㆍ미동의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며,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고 사업이행 시 귀 기관의 안전보건관리 활동과 점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붙임 2

 

 도급사업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작성방법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예시)

▣ 작업명: 냉난방기 청소 용역

▣ 업체명: ○○상사 (상시근로자 수    명)

작업일시: 2022.2.1. ~ 2022.2.3.(3일간)

▣ 연락처: 010-0000-0000

▣ 작업장소: 보통교실(실), 관리실(실)

▣ 소재지: 세종시 ○○동

▣ 작업 투입 종사자수: ○○명

▣ 대표자: ○○○   (서명)

안전・보건관리

담당자

지정현황

(비상상황시 연락)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위험성

평가

□ 위험성평가 인정 사업장

   (안전보건공단 인정 여부)

위험성평가 미인증

본사

안전・보건

전문인력

안전보건관리자 자체 선임

□ 안전보건관리 대행

해당 없음

산재보험

가입현황

가입 (사업개시번호: 000-00-00000-0)

□ 미가입 (미가입 사유:                                   )

▣ 안전조치 세부계획

(위험요인 확인) 작업 전 예상되는 위험요인 파악 및 그에 따른 안전 대책

 - 예) 외부 고소 작업시 고소작업대 사용, 사다리 대신 작업발판 사용, 밀폐공간 출입 전 산소농도 측정, 고소 작업 시 추가 감시인 배치 등

(안전보호구) 작업 특성에 맞는 적정 보호구 지급 및 착용

 - 예) 2m 이상 작업장소 안전모 및 안전대 착용, 페인트 취급자 방독마스크 착용, 용접 작업자 보안면 및 방진마스크 착용 등

(안전교육) 작업 수행 시 근로자가 알아야 할 사항 교육

 - 예) 작업 전 10분 해당 작업에 대한 안전교육, 신규 화학물질 취급시 MSDS 확보 및 교육 등

(기계기구) 작업에 필요한 기계 기구 및 도구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예) 전선 피복상태 확인, 전등 보호갓 설치, 장비 및 기계 방호장치 부착, 사다리 전도방지 조치 등

(비상조치) 사고 발생 시 피해 최소화 대책 및 연락체계

 - 예) 응급처치 방법 사전 교육, 비상정지 스위치 설치장소 표지판 강화, 무전기 구비 등

▣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 해당 항목에  체크

고위험작업       중작업        경작업

NO

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 여부

비고

1

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X

해당없음

2

작업 기간의 적정 여부

 

 

3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5

안전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적정 여부

 

 

6

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평가자 :   ○ ○   (서명)

해당 영업‧시설 등의 규모, 유형, 면적 등을 고려하여 작성할 것(서식변경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