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중학교 공고 제2025-72호
2025학년도 영도중학교 학생수련활동 용역 입찰공고(긴급)
【 2단계 입찰-가격 · 규격 분리 동시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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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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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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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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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2단계 경쟁 입찰(가격, 규격분리 동시)에 의하여 학생수련활동 용역업체(숙식)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입찰공고사항
가. 건 명 : 2025학년도 영도중학교 학생수련활동 위탁 용역업체 선정
나. 수련활동기간 : 2025년 6월 11일(수) - 6월 13일(금) (2박 3일)
다. 수련활동 장소 : 강원도 일원
라. 참가 예정인원 : 학생 193명, 인솔교사 8명 – 참가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마. 수련활동경비 : 숙식비(2박7식), 수련교육활동비, 시설사용료등 수련활동운영에 따른 일체경비 총액입 ※ 전세버스비 제외
바, 기초금액 :금사천만사십팔만원정(₩61,238,900)(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1인당 317,300원 × 193명으로 산정
- 인솔교사참가경비는 학교에서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제외)
- 가격 입찰시 교사비용은 포함하지 않는다.
※ 본 입찰은 전염병 및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취소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 (가격-규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
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
여 제출하여야 합니다.(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나. 숙식비, 수련교육활동비, 시설사용료, 입장료, 기타 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이며,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해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지역제한(강원도) 경쟁 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전자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 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 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업체로서 국가인증청소년수련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최우수수련시설 이상인 업체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수련활동시설이 강원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최근 3년 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경험 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재무구조가 건실한 업체.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3-2호, 2003. 04. 0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계약 시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
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 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G2B 전자입찰서 제출 및 제안서 접수 → 수련활동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 업체 선정) → 가격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5. 14(수) 16:00 ~ 2025. 5. 22(목) 10:00
(근무시간 내 접수 08:30-16:3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수련활동 평가위원회 평가예정일 : 2025. 5. 22(목) 11:00 이후
(평가예정일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다. G2B 가격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5. 14(수) 16:00 ~ 2025. 5. 22(목) 10: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22(목) 11:00 이후 영도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개찰일시는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서 등록 장소 : 서울시 양천구 목동중앙남로27 영도중학교 행정실 (☎02-2643-0242)
바. 방법 : 제안서 - 직접접수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지정시간 내 “입찰서류” 표기하여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 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사.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본교소정양식, 기타 증빙서류포함규격, 규격 A4 크기 상철하여 제출) 10부.
(3)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초.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4) 견적서(식비, 교육활동비, 시설이용료 등 세부내역 명시)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7) 등기부등본 1부.(법인)
(8)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1부.
(9) 영양사, 조리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사본 각 1부.
(10) 지도자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1) 식단표, 수련시설 현황표, 객실배치도, 교육일정표 각 1부.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3) 제안서 제출자의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5) 2016년도 여성가족부 수련시설종합평가 결과 증명서류 1부.
(16)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서 사본 1부.
(17)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18)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
하지 않음.
7. 제안 설명회
제안 설명회는 생략(제안서심사로 대체)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 업체에 대해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 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수련시설 및 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 국가인증청소년수련프로그램을 실시하는 기관이어야 한다.
○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 이상 시설로 선정된 곳이어야 한다.
○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 수용 금지)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수련활동 참여 학생 전원이 수련 기간 중 배우고 익힌 내용 1가지 이상을 무대 등에서 발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 화재 등 비상사태에 대비해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한 시설이어야 한다.
○ 최근 3년 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 경험 업체여야 한다.
○ 숙박은 학생이 숙박할 공간이 충분히 확보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 숙박시설 내에 학생 300명 이상이 활동 할 수 있는 강당이 있어야 한다.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고, 침구는 1인1조(이불, 요, 베개)제공하는 데 부족함이 없어야 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다수의 실내 공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 활동 시간 및 활동 시간 이후(취침 이후~기상 이전)에 학생의 이동 및 취침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을 배치해야 한다.
나. 식사 등
○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며,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도시락은 절대 불가 한다.
다.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우리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학교에 제출한다.
○ 수련활동 일정 변경
1) 우리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우리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라. 수련활동업체
○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3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강원도에 청소년수련시설을 두고 있는 업체
마.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하여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낙찰업체는 최우선적으로 수련활동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야 한다.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나. 우리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 갖는다.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 계약 특수 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본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는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 가할 때에는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한다.
라.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우리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해야 한다.
마. 제안서에 견적금액 등을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 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 불이행 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 은 제안자에게 있다.
바. 본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 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 시 제 출하여야 한다.
사.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바 랍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2643-0242)로 문의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학생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3. 학생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 확인서 1부.
4. 학생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5. 수련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1부.
6. 신용평가등급표 1부.
7.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1부.
8. 학생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9. 각서 1부.
10. 청렴서약서 1부.
11. 청렴계약 이행 입찰특별유의서 1부.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2025. 5. 14.
영 도 중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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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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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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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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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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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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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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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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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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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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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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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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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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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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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영도중학교 학생수련활동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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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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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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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 보증금 : 금 원정 (\ )
- 보증급납부방법 : 전자입찰의 이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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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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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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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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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영도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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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학생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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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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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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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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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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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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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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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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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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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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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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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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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용평가 등급표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첨부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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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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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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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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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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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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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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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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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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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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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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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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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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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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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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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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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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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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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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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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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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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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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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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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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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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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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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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정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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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교육여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발생 시 대처방안
-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 당 금액)
식중독 ․ 도난 ․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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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영도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 일정
가. 수련활동 일정에 대한 구체적인 프로그램 운영표를 제시.
나. 수련활동 프로그램에 따른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학교 요청에 의한 학생 수련 프로그램이 있을 경우 이를 수용한다.
4.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수련시설 전경 및 숙소 내부 사진 반드시 첨부)
가.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나. 수련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다. 수련시설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라.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마.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바. 각종 보험가입 사항.
사.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아.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가능.
자.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차. 수련시설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밥과 국을 제외한 4찬 이상.
나. 식중독 사고 예방을 위해 도시락 제공은 불허함.
다.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4찬 이상 사항은 변경 할 수 없음.
라 조․중․석식 및 수련시설의 영업 신고증,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제출.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 대처 방안
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1)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2) 학생안전사고(식중독 포함)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나. 각종 보험가입 현황(가입보험금액 및 내역).
7.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재.
[붙임 3]
[학생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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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수련활동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영도중학교장 귀하
|
[붙임 4]
학생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영도중학교 수련활동 용역
2. 예 정 인 원 : 총 201명(학생 193명, 인솔교사 8명)
3. 수련활동기간 : 2025월 6월 11일(수) ~ 6월 13 일(금) (2박 3일)
4. 장 소 : 강원도 일원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수련활동 경비(시설사용료 포함), 부가가치세,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 수련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나. 숙박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4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 동일 학년 학생을 동일한 구역 건물의 숙소에 수용하여야 한다(분산수용 불가).
○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고, 침구는 2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하여야 한다.
다. 식사 등
○ 제1일 석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며,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영도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영도중학교에 제출한다.
○ 수련활동일정 변경
1) 영도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영도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영도중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영도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2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강원도에 주된 영업소 및 청소년수련시설을 두고 있는 운영 업체여야 한다.
바.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영도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수련시설 확인을 위한 현지답사 시 반드시 동행하여야 하고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본교 교직원에 대한 비용은 학교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이 변경된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계약금액 × 증감인원 / 계약인원
6. 기 타
○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한다.
○ 본교 수련활동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상기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 행사 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업체가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 입찰가격 산출시 【붙임7】를 확인하여 산출한다(낙찰업체로 선정 시 제출).
[붙임 5]
수련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영도중학교
구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점수
|
최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기술
능력평가
|
객관적
평가
(35점)
|
수행경험
(12점)
|
1.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수련활동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
12
|
10
|
8
|
6
|
|
경영상태
(12점)
|
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
12
|
10
|
8
|
6
|
|
인력보유
(11점)
|
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
|
|
|
|
|
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
6
|
5
|
4
|
3
|
|
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
5
|
4
|
3
|
2
|
|
주관적
평가
(65점)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
|
|
|
|
|
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
10
|
8
|
6
|
4
|
|
4.2 여행 일정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
10
|
8
|
6
|
4
|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
|
|
|
|
|
5.1 객실등급, 위치, 편의시설
|
5
|
4
|
3
|
2
|
|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
5
|
4
|
3
|
2
|
|
5.3 숙박업체 식사메뉴(조․석식 등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인원(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
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
5
|
4
|
3
|
2
|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
|
|
|
|
|
6.1 식사 제공 능력(외부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
6.2 최신 차량 제공 능력, 팀별 차량이 동일 회사인지 여부 및 안전성
|
5
|
4
|
3
|
2
|
|
6.3 운송수단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항공운송을 포함하는 경우 제공 항공권의 적정성 또는 기 확보된 항공권 수용 가능 여부 등)
|
5
|
4
|
3
|
2
|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
|
|
|
|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5
|
4
|
3
|
2
|
|
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
5
|
4
|
3
|
2
|
|
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
100
|
|
※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 2단계입찰 시 권장사항
- 제안서 설명회 개최 가능
* 블라인드 평가 및 업체의 장시간 대기방지 대책 마련(설명회 참석 업체 수에 따라 시간배정 사전 안내 등) 권장
- 사회적 경제기업(중증장애인생산품생산시설,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배려기업(장애인표준사업장,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우대
• 방법: 정량적 평가항목에 반영 및 가점 부여(「서울특별시교육청 계약업무 처리지침」)
- 정량적 평가항목은 3개 이상 설정하고, 배점한도는 정량적 평가 배점의 35%를 초과하지 않도록 함
- 정성적 평가항목은 3개 이상 설정하고, 배점한도는 정성적 평가 배점의 35%를 초과하지 않도록 함
[붙임 6]
신용평가등급표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9.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9.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8.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7.0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7.0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6.0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5.0
|
없음
|
없음
|
|
0.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7]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1. 건 명 : 2025학년도 영도중학교 수련활동용역
2. 예정인원 : 총 201명(학생 193명, 인솔교사 8명)
3. 기 간 :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식비
|
총 식
|
□ ○○수련원
- 숙박료 : 원 × 명 × 일
- 식 비 : 원 × 명 × 회
|
|
|
2
|
프로그램 운영비
|
시설사용료 및 레크레이션 등
|
□
□
□
□
|
|
|
3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
|
|
|
합 계(VAT 포함)
|
|
|
|
2025. . .
업체명 : (인)
영도중학교장 귀하
[붙임 8]
[학생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영도중학교
제 1 조(총칙)
① 영도중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000 대표자 000(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① 이 계약은 “갑” 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 에게 위임하고, “을” 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학생에게 제공하며, “ 갑” 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
① “을” 은 “갑” 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 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장소로 한다.
③ 숙소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로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숙소는 유흥가와 인근에 위치해서는 안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이불,베개,요)는 1인 1조,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활동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갑” 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인당 한도액 2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이상)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 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2박 7식을 제공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며,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중․석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한다.
제 6 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 은 “갑” 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 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갑” 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갑” 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 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 은 변경 전․후 “갑” 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 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7 조(수련인원)
① 학생 193명, 인솔교사 8명(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 은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한다.
제 8 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 에게 즉시 통 보 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9 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 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위탁수련활동 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원장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 10 조(경비의 지급)
① 본 수련활동 경비는 학교 제시 인원의 증감이 발생할 시 증감된 인원수에 의해 증 또는 감액 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 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7일 이 내에 지급한다.
③ “갑” 은 용역대가를 “을” 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1 조(계약이행보증)
① “을” 은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한다.
제 12 조(책 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 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 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 은 수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 이 부담한다.
제 13 조(기타)
① “을” 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따른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 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4 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①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 의 의견에 따른다.
제 15 조(소송관할)
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 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2025. . .
주 소 :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영도중학교장 귀하
[붙임 9]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영도중학교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주 소 :
상 호 명 :
사업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영도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영도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청렴계약 이행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는 영도중학교에서 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발주기관과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와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제출하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 그대로를 영도중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영도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영도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영도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영도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영도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2]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용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영도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영도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영도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도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도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도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영도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영도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 (인)
영도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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