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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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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4092-000 공고일시  2025/05/14 14:05
공고명 2025년 상무고등학교 2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상무고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상무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문지은(☎: 062-600-13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6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26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744,040 원
   
배정예산
99,744,040 원
   
추정가격
90,676,4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 공 고 명: 2025학년도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 개 찰 일 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


▢ 수 요 기 관 :  상무고등학교



 

이 입찰서는 상무고등학교장이 집행하는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에서 입찰서 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규격 및 사업에 관한 사항 : 2학년부(062-600-1425)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062-600-1303)

 - 부패 및 불공정행위에 관한 사항: 교감실(062-600-1321)

 

※ 본 건에 대하여 공고문과 규격서 및 특수조건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공고문이 우선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상 무 고 등 학 교

 

 

본 안내문은 상무고등학교가 집행하는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에서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2025학년도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7. 1.)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 2. 1.)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3. 7. 1.)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7.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과업 설명서, 특수조건

 

 8.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 10. 17.)




(상무고등학교)(25)-35



2025학년도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용 역 명

 2025학년도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여행기간 

2025. 7. 14.(월) ~ 7. 16.(수) / 2박 3일

여행장소

 서울, 경기권(세부내용 과업설명서 참조)

여행 일정 등

 과업설명서 참조

예상인원 

 총220명/(학생 209명, 인솔교사 11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기초금액

총금액: 금99,744,040원(금구천구백칠십사만사천사십원정)

구분

학생

인솔교사

금액(원)

인원(명)

단가(원)

인원(명)

단가(원)

A팀

105

459,270

6

341,510

50,272,410

B팀

104

459,270

5

341,510

49,471,630

합계

209

95,987,430

11

3,756,610

99,744,040

 - 1인당 단가 원단위절사, 총 금액 십원 단위 절사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 6]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함

 ※ 부가가치세 포함

차량대수

 대형버스(45인승) 8대

제안서 접수 장소 및 기간

 - 접수 기간: 2025. 5. 15.(목) 10:00 ~ 2025. 5 26.(월) 11:00

 - 접수 장소: 상무고등학교 1층 행정실 직접 제출(우편 불가)

 ※ 제안서 미제출 업체는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 제안서 접수는 평일 10:00 ~ 16:00까지 /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2025. 5. 15.(목) 10:00 ~ 2025. 5. 26.(월) 11:00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

제안서 심사 일시

2025. 5. 28.(수) 13:00

서면평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함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용역 개요

※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합니다.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은 1인당 경비×총 참가인원으로 결정합니다. (1인당 수학여행 금액은 낙찰업체가 제출한 산출내역서의 팀별 총금액을 팀원 수로 나누어 원단위 이하 절사하여 산출함.)


2. 입찰 기본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하는 경우는 견적 참여가 가능합니다.)

    3)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설명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본 공고문에 첨부된 과업설명서와 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서제출 및 제안서접수

  가. 조달청 가격입찰 기간: 2025. 5. 15.(목) 10:00 ~ 2025. 5. 26.(월) 11:00

  나. 제안서 제출 기간: 2025. 5. 15.(목) 10:00 ~ 2025. 5. 26.(월) 11:00 (업무시간 중 방문접수)

   (접수는 10:00-16:00까지 하며 마지막날(26일)은 10:00-11: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다. 제안서 심사 일시 : 2025. 5. 28.(수) 13:00 예정 [서면평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함]

  라. 제안서 제출장소: 광주광역시 상무고등학교 행정실(☏ 062-600-1303)

  마. 제안서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제안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 (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미비 시 수리하지 않음)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8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할 것(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6)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7) 2020년~2025년 수학여행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8) 재무상태 증빙서류(사본가능) 각 1부.

    9)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각 1부.

    10) 여행 장애발생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기존 수학여행 안내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12) 각서 및 서약서,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참조).

     ※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제출(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편철해주시기 바라며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5. 28.(수) 13:00

   ※ 단, 학교 사정으로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나. 장소: 본교 회의실

 다. 방법: 수학여행 활성화 위원회가 [붙임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를 통한 제안서평가 (서면평가)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해 실시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 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을 준용하여 1단계로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수학여행 선정위원회의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선정위원회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붙임3〕참조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4.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은 광주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5.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용역입니다.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응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2-600-1303)로, 전자입찰이용안내는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수학여행에 관련된 사항은 2학년교무실(☎062-600-14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수학여행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1부.

      4. 서약서 1부.

      5. 각서 1부.

      6. 산출내역서 1부.

      7. 실적 증명서 1부.

      8.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9. 위임장 1부.

 



2025. 5. 14.

상무고등학교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상무고등학교 

공고 제2025-00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2단계 입찰)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5% 이상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 성        명:

 

-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상무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상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2025학년도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2020년~2025년 4월말)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

비고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나라장터(G2B)에서 발급된 사업 실적 증명서 또는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원본 첨부)

 3) 운송, 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된 실적만 인정

 

3.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 현황                                        (단위:   %)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000%

0000 / 000 = 000%

비율산출근거

명   시

 1)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국세청 홈택스 또는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제출


4. 2학년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회   사   명

대표자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차량

 

 

학생수송

 

숙박

 

 

숙박(식사포함)

 

중식

 

 

 

 

 

 

 

 

※ 해당분야 근무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반드시 첨부


5. 수학여행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일자

출발/도착지

교통편

시  간

행 선 지 (운행구간)

비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출발시간, 도착시간 등 시간간격) 작성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운송수단(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1) 협력회사의 보유(협력)차량 총 대수: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차량보유대수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각 차량의 편의시설

 

     2)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답 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목록

 

 

 0080바 0000

 

 

 

 40명

영상 및 음향시설

 

 

 

 

 

 

 

 

 

 

 

 

 

 

 

 

 

 

 

 

 

 

 

 

 

 

 

 

 

 

 

 

 

 

 

 

 

 

 

 

 

 

 

 

 

 

 

 

 

  ※ 수학여행단 수송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운전기사 경력, 운전적성검사 판정표 등 제반 서류

     - 법 규정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로 일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지입차량 불가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라. 식사 여건

일자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

사항

전화

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6찬 이상, 국포함)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제출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기재

 ※ 식수: 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마.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숙박지의 등급

  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실별 설비 현황

 방 3, 응접실 1, TV 1 등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최근 1년 이내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제출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안전요원 배치계획서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사. 레크리에이션 실시 계획

    - 레크리에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수준기재

    - 레크리에이션 유자격자가 진행하여야 하고 캠프파이어 등 실시 계획 기재

       (레크리에이션 자격증 사본 제출)

아. 기타(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상무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2020년~2025년(4월말 기준)의 실적을 합산 적용

  - 초, 중, 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나라장터(G2B)에서 발급된 사업 실적 증명서 또는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3.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제시된 일정표를 참고하여 그룹별로 구분하여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전세버스 운행 계획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의 규정 범위 내에서 자동차의 운행연한(차령)내에서 성능이 우수한 차량을 우선 선정 운행하며, 냉·난방설비, 소화기 및 안전장비 등이 구비되고, 정비 및 위생상태가 우수한 차량으로 한다. 45인승 8대가 가급적 동일회사 차량으로 통일되어야 한다.(단, 현지 사정상 불가피할 경우 공동도급 가능하나 팀별로는 같은 회사 차량으로 통일하여야 함)

       (불법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는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수학여행 시 운행할 수 없음.)

    -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디지털 운행 기록계 장착, 계약 시 교통안전공단 운행기록분석시스템 차량종합진단표 제출

    - 학생안전보호 및 업체의 안전교육 내용, 장소, 일시 등 작성

    - 운전기사 경력증명서(최근 5년 이상) 및 운전정밀검사 판정표 사본 제출

    - 차량 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수학여행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다. 식사여건

    - 조․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6찬 이상(국 포함)이어야 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6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기본사항(업소명, 장소 등)을 제출해야 함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라. 숙박시설 여건

    - 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정원: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이 명시된 허가증 또는 증빙자료 첨부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콘도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및 점검표 사본 제출 및 환자 발생 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 제안 숙박업체의 가계약 확인서를 반드시 첨부


 마. 안전요원

  - 자격: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간호사, 경찰·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등(국가 자격)으로서 안전교육 이수자

  - 자격증과 교육이수증 두 가지 모두 취득한 경우만 인정(사본 제출)

  - 계약 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 및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최대보상한도 1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 안전요원 배치 계획서 작성

    - 학생후송 대책(병원 명, 전화번호, 담당자 기재)


사. 레크리에이션 실시계획

    - 레크리에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수준기재

    - 레크리에이션 유자격자가 진행하여야 하고 캠프파이어 등 실시 계획 기재

     (레크리에이션 자격증 사본 제출)


  아. 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 선정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는 경우 구체적인 서술 식으로 기재


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안서 작성 규격: A4 규격으로 페이지를 달아 상철 제본으로 통일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3】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기술

능력

평가

(100)

정량적

평가

(30)

 

객관적평가

1.수학여행 수행실적(10점)

- 2020~2025년 4월말 실적

 - 평가기준: 입찰공고일 기준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

A. 10건 이상

B. 8건 이상

C. 6건 이상

D. 4건 이상

E. 4건 미만

10

8

6

4

2

주1)참조

 

2.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2.1.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31.63%

기준비율의

A. 100% 이상

B. 100%미만~75%이상

C. 75%미만

 

5

4

3

주2)참조

2.2.유동자산 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 129.18%

기준비율의

A. 100% 이상

B. 100%미만~75%이상

C. 75%미만

 

5

4

3

주2)참조

3.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3.1. 수행조직 (3점)

A. 5인 이상

B. 3인 이상~5인 미만

C. 3인 미만

3

2

1

주3)참조

3.2. 자격소지 여부

    (7점)

A. 5인 이상

B. 3인 이상~5인 미만

C. 3인 미만

7

6

0

정성적

평가

(70)

 

주관적평가

4. 교통수단 및 식사제공 능력(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차량보유실태, 차량운행계획의 적정성

6

4

3

2

1

4.2.량연식, 보험가입, 동일회사, 차량기사

운행경력 등

7

5

4

3

2

4.3. 현지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좌석수,위치,위생 안전,가격 등)

7

5

4

3

2

5. 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4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8

6

4

3

1

5.2. 객실당 인원수 및 객실의 안정성,쾌적성

8

6

4

3

1

5.3. 숙소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좌석수,위치,위생 안전,가격 등)

8

6

4

3

1

6.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6.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

4

3

2

1

6.2. 제안서 작성의 충실도

5

4

3

2

1

7. 행사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수준 (16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5

4

2

1

 

7.2. 레크리에이션 실시 계획

3

2

1

0.5

 

7.3. 우천 대비 프로그램 구성 및 위급 사태 대처방안 적정 여부

4

3

2

1

 

7.4.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요원 배치 기준 준수

4

3

2

1

 


주1) 수행경험

 ① 나라장터(G2B) 혹은 발주처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로 심사함

초·중·고등학교 국·내외 모든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2020~2025(4월말)년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버스, 항공), 숙식·숙박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함

주2) 경영상태: 낙찰자 결정 이전에 업체가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다만 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결정이 있는 경우 평가시 포함

주3) 인력 보유 상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및 여행관련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 등) 사본 제출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 위원별 산술평균이 80점 미만의 점수를 받은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판정함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고

객관적

평가

1

 ○ 2020년~2025(4월말)년 수학여행 실적

 

 - 나라장터(G2B) 또는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붙임 7]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제출) 

 

3

 ○ 인력보유(수행조직)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또는 자격득실확인서

 - 여행관련자격증 사본 제출

 

주관적

평가

4

 ○ 사업 수행 계획의 충실성 및 적정성 등

 

  - 제안서 작성의 충실성

  - 제안서 구성의 적정성 및 구체성

 

5

 ○ 교통수단 및 식사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현지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6

 ○ 숙식 수행능력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식단표,가격,위생안전)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전경․내부

사진첨부

7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안전사고 대비 안전요원 배치 적정 여부

  - 행선지별 안전계획 및 보험가입현황

  - 우천 대비 프로그램 구성 및 위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레크리에이션 실시 계획서 및 자격증 사본

 

8

 ○ 업체별 수학연수 장점 및 특기사항(기타 사항)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본대조필을 꼭 첨부할 것]


【붙임4】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귀교의 수학여행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대 표 자 성 명 :                  (인)

                 

                 사업자등록번호:                                        

 

  상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상무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상무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상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가격)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    명: 2025학년도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2. 예정인원: 220명(학생 209명, 인솔교사 11명, 단, 인원은 증감 가능)

3. 기    간: 2025. 7. 14.(월) ~ 2025. 7. 16.(수)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2

 

 

 

 

 

3

 

 

 

 

 

4

 

 

 

 

 

5

 

 

 

 

 

6

 

 

 

 

 

7

 

 

 

 

 

8

 

 

 

 

 

9

 

 

 

 

 

10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학생)           원 ÷   명 :   원    

□ (교직원)         원 ÷   명 :   원

 

 

【붙임7】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수학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발 급 기 관 명 :                  (직인)   

 

 

상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 최종 낙찰자만 제출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상무고등학교(시설)(예: 유치원,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청소년쉼터, 청소년활동시설, 의료기관 등)의 계약상대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광주광역시서부경찰서장 귀하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붙임9】 대리인 접수 시 제출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상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계약 입찰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상무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