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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UDA0006-1-2025 공고일시  2025/05/14 16:00
공고명 25년 제초용역 계약
공고기관 제3190부대 수요기관 제3190부대
공고담당자 이연택(☎: 031-539-76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540,220 원
   
배정예산
25,540,220 원
   
추정가격
23,218,3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개수의계약(견적) 안내공고



1. 본 안내공고는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공개수의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년 제초용역

   나. 용   역   장   소 : 경기도 양주시, 연천군

   다. 용   역   기   한 : 계약일로부터 ~ 29일

   라. 주   요   일   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

:

‘25. 5. 14(수)

/ 변동가능

2)

견적서제출마감

:

‘25. 5. 20(화)

10:00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15항 기타사항 참조)

3)

개찰(계약상대자결정)

:

‘25. 5. 20(화)

11:00

   마. 계   약   종   류 : 총 액 계 약

   바. 예 산 액          : 25,540,220원

  사. 기 초 예 비 가 격 : 25,540,220원

   아. 복수예비가격 산 정 범 위 : -2% ~ +2.0% / 낙찰하한율 : 88%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공개 소액수의공고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공개수의계약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따른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 등록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시행령 제2조 2에 따른 우선조달계약 대상으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3)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 양주시, 연천군인 업체(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5조(전자

       입찰참가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

       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 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1항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공개수의

       참가자격을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기타 사항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다. 선 순위자가 자격미달 또는 계약포기시 차 순위자를 대상으로 참가자격 대한 심사 후 낙찰자         결정합니다.


7.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11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8.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사양서, 물품계약특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 하여야 국방 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라.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정에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 참가하시길 바랍니다.

    .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담당 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 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사.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심사 대상 선정 및 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 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하단 좌측의 [SMS 서비스 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 ‘SMS 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31-539-761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 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 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9.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칠봉산로 174, 3190부대 인사참모처

    나. 관련 업무 전화

      1) 입찰/계약업무 담당관     : 031) 539-7613 (대위 이연택)

      2) 사업 및 납품 관련 담당관 : 010) 4505-1359(7급 안정우)

    

   다.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 1577-1118(ARS 1번)

        ※ 안내 시간: 평일 09:00 ~ 18:00까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4일

육군 제3190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