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남서울본부 9층 카페 위탁 운영업체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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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한전 남서울본부 9층 카페 위탁 운영업체 선정
□ 계약기간 : 영업시작일로부터 1년 (계약기간 종료 후 상호 협의하여 연장 가능)
□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
□ 제안서 제출 기간 : 2025. 5. 23(금) 13:00 까지
□ 제안서 평가 : 2025. 5. 26(월)
※ 당사 사정에 따라 위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는 사전 공지하고, 평가대상자 또는 평가 방법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함
2. 일반현황
□ 시설개요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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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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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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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7길 5, 한전 남서울본부 9층 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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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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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17:00 (당사 휴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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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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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 적 : 22.8㎡
▪ 임대료 : 면제
▪ 입찰보증금 : 1,450,000원(지급각서 제출)
▪ 계약이행보증금 : 2,900,000원(현금 또는 보증증권 대체 가능)
▪ 임대보증금 : 1,530,000원(현금 또는 보증증권 대체 가능)
▪ 시설운영비 : 사옥관리비(냉난방비, 공용전기, 수도료) 및 전력사용료 납부
※ 매월 사용량 요금 청구
▪ 판매품목 : 커피, 주스, 에이드, 빵·케익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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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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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250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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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점 조건
○ 사옥관리비(시설면적/연면적) 및 전력사용료(별도 계량기)를 매월 납부하여야 함
○ 수도시설, 창고 등의 시설 배치는 당사와 운영업체가 협의하여 결정
○ 커피·음료 머신, 실내 인테리어 등 카페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비품, 운영비용 일체 업체부담
○ 공동수급 불가 및 권리를 타인에게 이전 또는 재위탁하는 행위 금지(적발 시 계약 해지)
○ 주요 판매 품목 가격은 제출한 제안서에 따르며, 기타 판매 품목 가격은 사전에 협의해야 하며, 가격 변경은 최초 1년 후 계약연장시 연 1회에 한하여 협의 결정
○ 실내 인테리어 완료 후 즉시 영업 가능 할 것(상호협의 후 조정 가능)
○ 위생사고 발생시 대비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필수 가입
3. 참가자격
□ 제안서 접수 마감일 현재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공동도급계약에 관한 사항 : 해당 사항 없음
○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남서울본부 관내지역* 포함)에 거주지를 두고 있거나 서울특별시(남서울본부 관내지역* 포함)에서 카페를 영업 중인 자
* 남서울본부 관내지역 :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 광명시, 과천시, 하남시
○「식품위생법」을 준수하고 제37조 및 제38조에 저촉되지 않는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5 및 시행령 제12조 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입찰 시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해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원전
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기간 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체결을 할 수 없음
4. 선정 방법
□ 제안서평가 장소 : 한국전력 남서울본부 5층 소회의실
□ 제안서평가 입찰 : 제안 업체별 평가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부여한 위원의
채점표는 심사에서 제외(단, 최고최저 점수가 둘 이상인 경우에는 하나만 제외)
하고, 나머지 심사위원의 채점점수를 합산(평균, 소수점셋째까지)하여 최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적격자 선정
○ 단,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85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한다.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비계량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정하고 비계량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세부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순서대로
(운영계획, 부가서비스, 위생 및 안전관리, 품질관리, 고객만족도 순) 고득점인 사업자를
위탁 업체로 선정한다.
○ 협상적격자와 당사간 협상이 성사되지 않거나, 제안내용의 이행을 거부하는 등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 또는 계약체결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 차차순위자와 순차적
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함
□ 제안서 작성지침
○ 제안서 구성 및 수량 : 원본 1부 및 사본 8부 방문 제출
○ 원본 제안서 겉표지에는 회사명, 담당자 성명, 연락처, 제출일시 표기
○ 원본과 사본을 구분하여 표기하고, 사본 제안서는 블라인드 평가로 회사명, 주소, 로고, 연락처 등 제출자 식별정보 표기 금지
※ 사본에 입찰업체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가 있는 경우 제안서 평가에참여할 수 없음
○ 제안서 항목에 맞춰 작성하되 형식 제한은 없으며, 표지 포함 A4 10장 이내로 작성
○ 항목별 내용은 구체적으로 기재
○ 허위사실 기재 시 접수취소, 계약체결 배제 또는 계약 해지 처리하며 과도한 제안으로
판단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
○ 제안내용은 낙찰시 계약 내용이 되므로 실현 가능 범위에서 제안해야 함
□ 제안서 접수
○ 접수기간 : 2025. 5. 23(금) 13:00까지
○ 장 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7길 5, 한전남서울본부 5층 경영지원부
○ 제안서 구성 및 수량 : 원본 1부, 사본 8부
○ 제출방법 : 방문 접수(우편, 택배, 전자문서 등 접수 불가)
□ 제안서 접수 시 필수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중 사본 제출 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제출
※ 미비서류 및 추가서류 요청 시, 미제출하는 경우 미응시로 간주
○ 제안서 9부 (원본 1부, 사본 8부, 각 부수별로 봉인 후 제출)
○ 서울특별시(남서울본부 관내지역* 포함) 거주자는 거주사실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서울특별시(남서울본부 관내지역* 포함)에서 카페를 영업 중인 자는 영업사실 증빙 할 수 있는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청렴계약이행각서, 조세포탈서약서 각 1부
※대리인 접수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위 서류를 갖추지 못한 경우 선정 결정 후 영업개시일 전까지 제출
○ 대표자 인감증명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 필요시 사용인감계)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에 한함)
○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증빙 서류 (임대차계약서, 휴폐업 사실증명서, 기술자격증 등)
○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 제안서 심사기준 배점표 및 평가기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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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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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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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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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량평가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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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운영능력(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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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직접운영 여부(이행 확약서 제출)주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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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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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운영 기간
(공고일 기준 10년 이내)주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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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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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자격증(바리스타) 보유 여부주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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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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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계량
평가주4
(5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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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운영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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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 다양성·독창성 및 부가 메뉴(빵, 케익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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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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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부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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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혜택제공(쿠폰·마일리지, 개인컵할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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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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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위생 및 안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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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 관리체계 및 식중독 예방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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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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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품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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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상품 및 재료의 원산지 표시 및
식재료 수급, 품질관리 계획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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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고객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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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제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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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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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계량평가)
【B】
(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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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주요품목 판매가격주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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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료 판매가격 제시 : 컵용량 13oz 기준
아메리카노(ice,hot), 카페라떼(ice,hot),
바닐라라떼(ice,hot), 생과일주스류, 에이드,
요거트스무디, 티(hot) 총 10개 (개별 3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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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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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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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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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빙서류
- 주1 : 직접운영시 이행 확약서 제출
- 주2 : 사업자등록증(증명원), 휴폐업 사실증명서, 계약서 등 객관적인 증빙 서류
- 주3 : 기술자격증 제출
- 주4 : 제안서 제안내용
□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는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에 의거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 및 사업수행 능력을 항목에 따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 평가위원회의 위원은 당사 직원으로 구성하고 심사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는다.
○ 평가위원회의 위원에게 사전 접촉을 한 자는 평가 시 종합점수에서 5점을 감점한다.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평가 절차 및 평가 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의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5. 입찰진행 일정 ※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별도 고지)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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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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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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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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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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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5. 1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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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PCO S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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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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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5. 23(금) 13: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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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서울본부 5F 경영지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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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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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5. 2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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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서울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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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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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5. 27(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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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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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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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6. 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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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서울본부 5F 경영지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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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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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함
7. 기 타
□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참가 제한, 계약체결 제외 또는 계약
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입찰 관련 제출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날인하여 제출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과 관련된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 입찰참가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 이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등 계약관계 법령에 의함
□ 업체 선정기준 및 평가방식은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르고, 이에 관한 이의는
받아들이지 않으며, 평가점수는 비공개로 함
□ 평가항목 중 미제출, 미작성 부분에 대해서는 최하점 부여
□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요구(수수) 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고 바람

□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 경영지원부
(문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7길 5 담당자 이효경 ☎02-787-8338)
2025년 5월 14일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장
<붙임 1>
한국전력 남서울본부 9층 카페 위탁 운영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 공고번호 :
□ 입찰건명 : 한국전력 남서울본부 9층 카페 위탁 운영업체 선정
위 건의 위탁 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평가자료(제안서)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접수취소 또는 계약해지 등의 조치를 취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합니다.
20 년 월 일
참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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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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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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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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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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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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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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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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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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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장 귀하

한국전력 남서울본부 9층 카페 위탁 운영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 입찰공고번호 :
□ 입 찰 건 명 : 한국전력 남서울본부 9층 카페 위탁 운영업체 선정
□ 제출 업체명 :
위 건 참가 신청서 및 관련 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 년 월 일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
<붙임 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 공고번호 :
□ 건 명 : 한국전력 남서울본부 9층 카페 위탁 운영업체 선정
□ 입찰일시 : 20 . . ( ) :
□ 입찰장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7길 5 한전남서울본부 5층 경영지원부
귀사에서 발주한 상기 건의 입찰에서 낙찰된 후 당사의 귀책 사유로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게 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일백사십오만원(₩1,450,000)을 귀사에 즉시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하오며, 만일 상기 건의 재공고 입찰에 당사가 참여할 경우에도 본 각서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서 계속 유효함을 인정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장 귀하
<붙임 3>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업무처리」가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국전력공사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이번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어떠한 사항에 대하여도
경쟁자들과 사전에 협의․연락․합의․조정 등을 한 사실이 없음을 서약함과 동시에, 이후에도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집행 중 또는 입찰집행 후에 공정거래위원회의 결정 또는 법원의
판결 등에 따라 담합사실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입찰중지, 입찰무효, 계약해제․해지, 공사중지,
손해배상청구, 공정거래위원회의 통지, 검찰고발 등 일체의 조치를 취하여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나. 또한, 경쟁입찰과 관련한 담합으로 한국전력공사에게 손해를 입혔을 경우에는 다음 각
호의 금액을 배상하도록 하겠습니다.
(1) 담합에 따라 결정된 낙찰가격과 정상적인 입찰의 평균낙찰률 적용가격과의 차액
① 입찰담합 해당 연도에 동종 물품, 공사, 용역에 대한 낙찰이 3회 이상 있는 경우 :
해당 연도 동종 물품, 공사, 용역 평균낙찰률 적용금액과의 차액
② 입찰담합 해당 연도에 동종 물품, 공사, 용역에 대한 낙찰이 3회 미만인 경우 : 해당
연도와 직전 연도의 동종 물품, 공사, 용역 평균낙찰률 적용금액과의 차액
(2) 담합으로 인하여 입찰이 유찰된 경우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회 개최 등 재입찰 절차에
따라 필요한 각종 행정비용
(3) 그 밖에 한국전력공사가 입증하는 담합으로 인한 유․무형의 손해
다. 전 ‘나’호에도 불구하고 구체적인 손해액을 산정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입찰자의 경우) 또는 계약금액의 10%(낙찰자의 경우)를 배상하도록 하겠습니다.
라. 전 ‘나’, ‘다’호의 배상액은 한국전력공사가 청구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납부하도록
하겠으며, 이 기간까지 납부하지 못할 경우에는 한국전력공사가 당사에게 지급할 타 대가
에서 우선 공제하여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이후를 포함)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약속·제공하지 않겠
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과 관련
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약속·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해당 입찰 건에 대하여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위 “제1호(입찰담합)” 또는 “제2호(금품․향응 약속·제공)”에 위반된 사실이 적발되어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 제76조를 준용하며,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해당 제재 기간 동안
한국전력공사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4. 당사 임․직원은 경쟁자와 입찰담합 행위를 금지하고,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약속·제공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약속·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해당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6. 당사 임·직원은 한국전력공사와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8조 ③항 및 ④항에 따라 제출한 “임원의 명단이 적힌 문서”가 허위서류일 경우 계약 해 지·해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이 됨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 습니다.
7. 또한 한전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신고센터로 신고하겠습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 지속가능경영 → 윤리경영→부패·공익신고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귀사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사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서 약 자 : 회사 대표자 : (인)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장 귀하
<붙임 4>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시행령 제12조 제5항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국가계약법」제27조의5 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국가계약법」제27조제1항제8호가목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제1항제1호가목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조세범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지방세기본법」제129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34조의2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6호에 해당하는 자
20 년 월 일
서 약 자 : 회사 대표자 : (인)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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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위 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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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응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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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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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
|
업체명
|
|
연 락 처
|
T :
H :
E-mail :
|
대 리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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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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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년월일
|
|
주 소
|
|
소 속
|
|
연 락 처
|
T :
H :
E-mail :
|
2025년도 한국전력 남서울본부 9층 카페 위탁 운영업체 선정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응모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 년 월 일
대 표 자 : (인)
대 리 인 : (인)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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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첨부서류 :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사본
2.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3.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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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 건 명 : 한국전력 남서울본부 9층 카페 위탁 운영업체 선정
1.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 9층 카페 위탁운영 이행 관련으로,
대표자 본인은 카페 운영을 직접 상근으로 전담하여 운영하겠습니다.
2. 상기 계약 이행 관련으로 운영일 및 운영시간을 준수하여 운영하겠습니다.
3. 메뉴 및 가격, 운영시간에 대하여 귀사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합의에 따라 운영하겠습니다.
당사 ______________는 본 위탁운영 계약의 이행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 해지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며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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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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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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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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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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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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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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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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