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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012503691 공고일시  2025/05/14 16:00
공고명 '25년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구내식당 위탁운영용역
공고기관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조달부 수요기관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재무조달부
공고담당자 최동호(☎: (031)849-1356)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5/19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4 16:00 과업설명일시 2025/05/19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2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05/14 16:00 ~ 2025/05/21 18: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2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2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 원
   
배정예산
5,000 원
   
추정가격
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내식당 위탁운영용역 선정 공고


1. 건   명

  □ '25년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구내식당 위탁운영용역


2. 개   요

  □ 장 소 : 경기도 의정부시 용민로19번길 80(용현동 267-37)

구 분

규 모

식단가/1식

(VAT포함)

운 영 형 태

운영시간

메뉴

7층 식당

(직원식당)

144석

조식 3,000원

07:40∼08:40

단일

중식 5,000원

12:00∼13:00

단일

기타

 - 사내 행사식 (주관부서와 협의 결정)

 - 의무공제식수 : 7식/인

   (총 386명 중 교대근무자, 장기출장자 등 약 110명 의무 공제제외)

 - 신청자에 한해 중식시간 샐러드도시락 제공(중식대 동일가/의무공제식수 포함)     → 운영여부를 입찰 참가자가 “기타제안”으로 제안하여 결정

   주) 1. 운영시간 등 운영형태는 당연 이행 사항임

       2. 간식은 업체 별도 운영(메뉴, 단가, 운영시간 별도 협의)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 운영내역 : 단체급식, 사내 행사 지원 등

  □ 계약기간 : ’25. 7. 1 ~ ’26. 6. 30 (1년간)

   ※ 계약만료 3개월 전 만족도 조사결과 만족도점수 60점 이상(100점 만점)이면 1년 연장 가능

  □ 시설관리비 및 운영비 부담

    ○ 한  전 : 식당운영 관련 설비 제공, 수도․전기․난방비 부담

    ○ 수탁사 : 취사연료비(가스), 운영경비(인터넷요금·음식물 처리비용·주방소모품), 제세공과금(등록면허세, 주민세) 등 부담


3. 입찰참가자격

 □ 제안서 접수 마감일 현재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및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식품위생법」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따른 위탁급식영업신고를 한 사업자로서 사업자등록일로부터 3년이 경과한 업체

   ○「식품위생법」제38조(영업허가 등의 제한)에 의거 위탁운영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식품위생법제51조(조리사) 및 제52조(영양사)에 의거 조리사 및 영양사 면허를 보유한 업체 또는 상기 면허소지자를 확보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직전 3년간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단위사업장 중식기준 1일 식수인원 300식 이상 사업장을 2개소 이상 운영하고 있는 업체

     - 학교, 병원, 군부대,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실적은 제외하되 병원

       환자식이 아닌 일반직원식은 인정


 □ 입찰참가 제한 대상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 제1항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계열회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제1항 제2호의 기준을 충족하여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의 동일인 관련자에게 분리된 친족이 50%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기업


4. 업체선정방법

  □ 제안서 및 입찰가격 평가결과 상위 3개 업체를 대상으로 현지실사 평가하여 합계점수 1위 업체를 낙찰예정자로 선정

   ○ 평가기준  ※ 세부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현장설명회(’25.5.14)에서 제공

     - 계량평가[40점] : 경영성과(20점), 급식운영능력(20점)

     - 비계량평가[40점] : 급식관리시스템(30점), 기타제안(10점)

     - 입찰가격 평가[10점] : 만점

         ※ 가격(식단가) 고정으로 평가대상 전부 10점 만점으로 평가

     - 현지실사 평가[10점] : 식자재 질(4), 반찬 맛(4), 위생상태(2)

         ※ 제안서 종합평점이 동점인 경우, ① 급식관리시스템, ② 급식운영능력, ③ 경영성과 순의 평점이 고득점인 자를 위탁업체로 선정하고, 평가항목 순의 평점도 동점일 경우 해당업체 대표들의 입회하에 추첨하여 위탁업체를 결정


   ○ 선정된 위탁업체가 당사와 협상이 성사되지 않거나, 선정된 후 제안내용의 이행을 거부하는 등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 차순위 제안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함

   ○ 위탁업체로 선정이 된 이후 해당 위탁업체의 선정 결정 사실이 무효로 되거나, 계약해지 시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함


5. 현장 설명회

  □ 일    시 : 2025. 5. 19(월) 14:00

  □ 장    소 :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6층 회의실

  □ 내    용 : 구내식당 운영현황, 제안서 작성요령, 평가기준 등 설명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대리인

  □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현장설명 참가가 의무사항이며 불참 업체는 제안서 접수 대상에서 제외됨

   ○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 제출 要(별첨양식-현장설명 당일 현장 접수)


6. 입찰진행 일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  고

입  찰   공  고

 ’25.05.14(수)

Kepco SRM

 

현 장   설 명

 ’25.05.19(월) 14:00

6층 회의실

제안서 작성 안내

제 안 서  접 수

 ’25.06.04(수) 18:00까지

지역협력부 사무실

 방문 접수

제 안 서  평 가

 ’25.06.05(목) 14:00

심사위원회(8명)

노사추천(별도구성)

상위 3개업체 선정

현  지   실  사

 ’25.06.10(화)~12(목)

현지실사단(8명)

노사추천(별도구성)

낙찰예정자 선정

 ’25.06.13(금)

-

개별통보

계  약  체  결

 ’25.06.17(화)

지역협력부 사무실

 기타조건 협상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함

7. 제안서 접수

  □ 접수기간 : ’25. 5. 19(월) ∼ 6. 4(수) 18:00까지

  □ 장    소 : 경기도 의정부시 용민로19번길 80 (용현동 267-37)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6층 지역협력부 노무팀

  □ 제출방법 : 방문 접수 (우편 및 택배, 전자문서 접수 불가)

  □ 제출서류

   ○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신청서[붙임#2] 1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붙임#3]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7] 1부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단체급식운영 실적 현황[붙임#4] 1부

     - 단체급식 위탁운영실적 증명서[붙임#5] 및 증빙서류

       ※ 단위사업장 중식기준 1일 평균 식수인원 300식 이상 실적에 한함

         (단, 병원, 학교, 군부대, 사회복지시설 실적은 제외하되 병원 직원식은 인정)

     - 전년도 단체급식 매출액 자료(재무제표, 재무제표에 단체급식매출액 별도 표기되어 있지 않은 경우 개별 실적증명서 또는 이에 준하는 서류 제출)

     - 위탁급식업 영업신고필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영양사 및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1부

   ○ 국세완납증명서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 직전년도 재무제표(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1부

   ○ 단체급식 관련 인증서(HACCP, ISO 등) 사본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해당업체) 각 1부

   ○ 제안서 원본1부, 사본10부, 요약본10부(각 부수별로 봉인 후 제출)

   ○ 제안서내용 이행확인서[붙임#6] 1부

    ※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대조 필” 또는 ”사실과 상위없음” 이라

       명시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8. 입찰보증금 (제안서 접수시 제출)

  □ 입찰보증금액 : 15백만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③항 6호에 의거 면제하되, 동 시행령 제37조 ④항에 의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 (별첨양식 이용)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10. 기    타

  □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참가 제한, 계약 체결 제외 또는 계약 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입찰관련 제출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과 관련된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 입찰참가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 이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등 계약관계 법령에 의함

  □ 업체 선정기준 및 평가방식은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르고, 이에 관한  이의는 받아들이지 않으며, 평가점수는 비공개로 함

  □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지역협력부 이정민 대리(☎031-849-1576)에게 문의 바람



붙 임 : 1.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

        2.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신청서

        3.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4. 단체급식운영 실적 현황

        5. 단체급식 실적 확인서

        6. 제안서 내용 이행확인서

        7. 청렴계약 이행각서

[붙임 #1]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참  석  자

   성명            (인)    (직  급 :           )

                          (연락처 :           )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관련

현장설명에 참여하고자 합니다.

 

2025년     월     일

 

  

                            회사    대  표              (인)


※ 첨부서류 :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붙임 #2]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신청서



□ 입찰공고번호 :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제            호

입 찰 건 명 : 2025년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구내식당 위탁운영용역

위 건의 위탁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평가자료(제안서)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접수취소 또는 계약해지 등의 조치를 취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참가자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담당자 : 직책       , 성명          , 전화번호 사무실

                                                         이동전화               )

붙임 :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장 귀하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신청서 접수증


□ 입찰공고번호 :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제            호

입 찰 건 명 : 2025년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구내식당 위탁운영용역

제출업체명 :

위 건 참가 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접수자 : 한전 경기북부본부            (인)

[붙임 #3]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 공고번호 :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제              호

 ○ 건    명 : 2025년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구내식당 위탁운영용역

 ○ 입찰일시 : 2025. 6. 4(수) 18:00

 ○ 입찰장소 :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6층 지역협력부


   귀사에서 발주한 상기 건의 입찰에서 낙찰된 후 당사의 귀책사유로 계약을

체결하못하게 될 경우에는 공고 시 명기한 입찰보증금 일천오백만원

(₩15,000,000)을 귀사에 즉시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하오며, 만일

상기 건의 재공고 입찰에 당사가 참여할 경우에도 본 각서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서 계속 유효함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장 귀하


[붙임 #4]


단체급식 운영 실적 현황


[업체명:                   ]

번호

사업장명

주소

식단가

(VAT포함)

1일

중식수

위탁운영기간

사업장

담당자

사업장

연락처

1

 

 

 

 

 

 

 

2

 

 

 

 

 

 

 

3

 

 

 

 

 

 

 

4

 

 

 

 

 

 

 

5

 

 

 

 

 

 

 

 

 

 

 

 

 

 

 

 

 

 

 

 

 

 

 

 ☞ 작성방법

   직전년도가 포함된 단체급식 위탁운영 단일계약 건으로 중식 기준 1일 300식 이상인 사업장만 작성(학교, 병원, 군부대,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실적은 제외하되 병원 환자식이 아닌 일반직원식은 인정)

   ○ 위탁운영기간은 월 단위로 작성(예: 2024.4∼2025.3)

   ○ 사업장별 계약서 사본 첨부(실적증명서 등 식수인원 확인 가능 자료 포함)

[붙임 #5]

단체급식 실적 확인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소   재   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종류

 

증명서 용도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구내식당 위탁운영계약 입찰 신청용

수탁실적

위탁 기관명

 

위탁식당소재지

 

계 약 기 간

 1일 평균 300식 이상

단가/1식

(중식기준)

좌석 수

 

 

 

 

 

 

 

 

합 계

 

 

 

증명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발급기관                          (인)

 

주  소

 

전화번호

 

발급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1) 해당기관의 직인 및 발급자의 서명이 없는 경우 무효로 처리합니다.

2) 기재내용이 허위 사실로 드러날 경우 참가제한 및 계약 해지가 될 수 있습니다.

3) 본 실적확인서 발급대상은 단위사업장 중식기준 1일평균 300식 이상 업체입니다.

   [단, 병원(환자식), 학교, 군부대, 사회복지시설은 제외]


[붙임 #6]

제안서 내용 이행확인서

 



 ○ 공고번호 : 제              호

 ○ 건    명 : 2025년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구내식당 위탁운영용역

 ○ 입찰일시 : 2025. 6. 4(수) 18:00

 ○ 입찰장소 :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6층 지역협력부


   귀사에서 발주한 상기 건의 입찰에서 낙찰된 후 당사의 귀책사유로 입찰 참가시 제출한 제안서 내용(식재료비 구성 비율 등)을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해지 등 귀 사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사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장 귀하

[붙임 #7]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업무처리」가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국전력공사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이번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어떠한 사항에 대하여도 경쟁자들과 사전에 협의․연락․합의․조정 등을 한 사실이 없음을 서약함과 동시에, 이후에도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시행 중 또는 입찰시행 후에 공정거래위원회의 결정 또는 법원의 판결 등에 따라 담합사실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1) 입찰중지, 입찰무효, 계약해제․해지, 공사중지, 손해배상청구(채무불이행 및 불법행위 포함), 공정거래위원회의 통지, 검찰고발 등 일체의 조치를 취하여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2) 담합사실에 대한 손해배상액으로 한국전력공사에 입찰금액의 10%(입찰자의 경우) 또는 계약금액의 20%(낙찰자의 경우)를 납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나. 위 ‘가’ (2)의 손해배상액은 한국전력공사가 청구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납부하도록 하겠으며, 이 기간 내에 납부하지 못할 경우에는 한국전력공사가 당사에게 지급할 타 대가에서 우선 공제하여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이후를 포함)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약속·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약속·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해당 입찰 건에 대하여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위 “제1호(입찰담합)”과 관련하여 당사는 한국전력공사에서 발주한 모든 공사, 용역, 물품 등의 입찰과정에서 담합을 한 사실이 공정거래위원회 결정 또는 법원의 판결 등에 의하여 확인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27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별도로 한국전력공사의 모든 입찰에 5년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됨을 인지하고, 본 각서에 따라 한국전력공사가 시행하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대하여 감수하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위 “제2호(금품․향응 약속·제공)”에 위반된 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됨을 인지하고, 국가계약법상 제재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라도 본 각서에 따라 한국전력공사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됨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위 제4호에 따른 한국전력공사 시행 입찰의 참가자격 제한의 사유 및 제한 기간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를 준용함.


5. 당사 임․직원은 경쟁자와 입찰담합 행위를 금지하고,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약속·제공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6.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약속·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해당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7. 당사 임·직원은 한국전력공사와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8조 ③항 및 ④항에 따라 제출한 “임원의 명단이 적힌 문서”가 허위서류일 경우 계약 해지·해제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이 됨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8. 또한 한전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신고센터로 신고하겠습니다.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한전 홈페이지(www.kepco.co.kr) → ESG경영 → 윤리경영 → 부패, 공익, 청탁금지법 신고 및 홍보 → 부패(부조리) 신고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비밀이 철저히 보호됩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귀사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사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   ○○○회사   대표자 :  ○○○ (인)


한국전력공사 사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