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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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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4121-000 공고일시  2025/05/14 17:40
공고명 목포하당중학교 2025학년도 수학여행 차량임차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 목포하당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 목포하당중학교
공고담당자 최화선(☎: 061-288-142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4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780,000 원
   
배정예산
21,780,000 원
   
추정가격
19,8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목포하당중학교 공고 2025- 27 호


목포하당중학교 2025학년도 수학여행 차량임차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2025. 5. 14.

목포하당중학교장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

     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

     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

    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학년도 수학여행 차량임차 용역

용역기간

 2025. 11. 5. ~ 11. 7. (과업내용서 참조)

용역내용

과업내용서(특수조건) 참고

기초금액

 21,780,000원(VAT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기사인건비(봉사료, 식비) 등 차량 운행에 필요한 제반 경비를 포함합니다.

견적제출기간

 2025. 5. 14.(수) 18:00 ~ 5. 21.(수) 14: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21.(수) 15:00, 목포하당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견적 제출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 및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총액 견적/ 지역제한(지역: 전라남도) 대상 용역입니다.

  .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가능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면허를 소지하고,「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제1항 (별표2)에 따라 차령에 알맞은 차량을 보유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다.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남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둔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로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

      를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가능합니다.

    1)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2) 구성: 공동수급자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률은 10%로 합니다.

    3) 공동수급대표자: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출자비율, 분담내용이 높은 자

    4) 공동수급협정서[(붙임2)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는 입찰참가 신청시에 제출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공동수급을 한 업체가 각각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합니다(반드시 제출 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송신함에서 확인). 제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제출기한까지 공동수급협정서 미도착시 단독입찰로 간주합니다.

       - 제출기한: 2025. 5. 20.(화) 18:00

    5)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6) 구성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공동수급의 경우에는 반드시 대표사(1개)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8) 공동 계약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자)는 전자서명인증사업자에서 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G2B)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1) 견적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4)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처리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 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한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   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2022.5.19. 시행)」제12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제2항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재입찰

  가.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계약상대자가 없는 경우, 「지방계약법 시

      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서 제출 기간: 2025. 5. 22.(수) 10:00

    2) 개찰 일시: 2025. 5. 23.(목) 11:00


8.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용역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 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해당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를 적용합니다. 견적 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견적 제출 할 때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충분히 알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 계약을 체결할 때,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로서 수의계약 대상자를 선정하는 것으로 본교 사정에 따라 사업이 취소(변경)될 경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 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전자조달법령」,「지방계약법령」,「계약예규‧고시‧이용약관‧공지사항」, 공고문(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 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고객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관련 문의 사항: 본교 행정실 (☎ 061-288-1420)

 




붙임  1. 차량임차 용역 과업내용 및 계약특수조건 1부.

      2. 공동수급표준협정서(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