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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6478-000 공고일시  2025/05/14 22:52
공고명 2025년 서귀포시 생활환경과 청소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공고담당자 김수빈(☎: 064-760-20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5,884,120 원
   
배정예산
65,884,120 원
   
추정가격
65,884,12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귀포시 공고 제2025-1376

그림입니다.

(G2B시스템전자입찰공고번호 R25BK00846478-000)


 

2025년 서귀포시 생활환경과 청소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 수 의 견 적 제 출 안 내 공 고 -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서귀포시 생활환경과 청소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용역개요

 청소차량(36대) 자동차보험 가입 1식  *세부 가입사항 과업지시서 참조

대인(Ⅰ,Ⅱ), 대물, 자동차상해, 무보험차상해, 자기차량손해, 법률지원특약, 기타특약 등

예정가입기간

 2025. 6. 1. 24:00 ~ 2026. 6. 1. 24:00

기초금액

추정금액(a+b)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65,884,120

65,884,120

65,884,120

-

 

【 유의사항 】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제40조에 따른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 사업으로 입찰 참가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접수기간: 2025. 5. 15.(목) 12:00 ∼ 2025. 5. 21.(수) 12:00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21.(수) 13:00 서귀포시 총무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이 지연될 수 있으며 개찰 실시 후 낙찰자가 없을 시, 별도의 개별 연락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결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에 참여해야 합니다.

       (기한 내 미투찰에 대한 책임은 업체에 있으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제출: 소액 수의(총액)_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 견적제출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동 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견적제출)은 전자로 진행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공동인증서 제외)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G2B 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규칙 제14조에 따라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아래 1)~3) 자격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보험업법」제4조의 규정에 따라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업종코드:3828) 영위하는 업체로 본사에 한하며, 입찰일 현재 보험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인 업체

     2)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참가자격을 제한함.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경우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 통과안을 개찰 전일 18:00까지 서귀포시 총무과로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방법: 전자우편(메일) ksb9801@korea.kr (☎064-760-2083)

     3) 본 건은 단독수급만 허용하며 공동수급은 금지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기초금액 이하로써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투찰(견적)한 자 중에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중 소액 수의계약 운영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투찰(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3절 ‘2-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 무효 견적 제출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견적제출 참여자는 해당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 “견적 제출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제출”,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견적 제출임을 알려 드립니다.


8. 견적제출관련 서류 열람 및 교부장소

  ○ 견적제출 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설계서 등 과업과 관련된 서류는 우리 시 생활환경과(☏064-760-2947, 안중언 주무관), 기타 입찰집행 및 계약 관련한 서류는 총무과(☏064-760-2083)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9. 전자계약체결

  ○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 계약을 실시하며, 우리 시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3일 이내에 응답하여야 합니다.

  ○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착수계 제출 시 첨부합니다.

  ○ 보완 서류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나라장터(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해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준수

  ○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용역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 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상의 “입찰공고”에서 열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11.이해충돌방지법」시행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안내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라 같은 법 시행령에서 예외로 정한 불가피한 사유를 제외하고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동조 제1항 제1호~제9호)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해당 법령 등을 숙지 후 견적제출에 응해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확인사항 항목 중 해당사항이 있거나 확인서를 미제출할 경우 계약 체결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 사항

  ○ 본 견적 제출은 계약 체결 시 채권 양도·양수금지 특수조건이 적용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오니 견적 제출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 후 대금 청구시에는 지역개발공채(대금청구액의 2.5%)를 소화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단, 2,000만원 미만의 계약은 제외)

  ○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관계법령, 입찰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관련 회계예규, 과업지시서 등 (입찰)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안내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시스템(G2B) 장애로 인하여 자동으로 견적서 제출 기간이 연기된 경우에는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제출된 견적서는 안내공고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재제출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콜센터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콜센터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은 우리 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 입찰 공고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익제보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online/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s://audit.jeju.go.kr/together/auditreport/report.htm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5.


서귀포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