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금빛초등학교 공고 제 2025-38호
2025학년도 군산금빛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 노력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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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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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군산금빛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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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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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총액),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전자입찰(가격), 청렴서약제 시행
- 규격입찰(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공동 도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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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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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9,304,000원(금삼천구백삼십만사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192명으로 산정(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6학년학생 184명, 교원 8명)
※ 인솔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정산 [입장/관람료 등 인솔 교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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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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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 2025. 11. 13.(목) ~ 2025. 11. 14.(금) (1박 2일)
◦여행장소 : 경기도 일원(과업내용서 참조)
◦예상인원 : 총 192명(6학년 학생 184명, 교원 8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용역경비 : 숙식비(1박 1식), 중식비(에버랜드 1식), 석식비(에버랜드 1식), 중식비(한국민속촌1식), 전세버스임차료(학교↔여행지, 45인승 7대, 주차비 및 통행료 등 각종 부대비용 포함), 입장료(자유이용권 포함) 및 관람료(체험비), 의료비, 제세공과금, 야간안전요원(4명, 1박),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숙식비 학교 예약 확보(용인 한화리조트), 예약 승계조건임, 부가세 포함]
◦기본 여행일정(상세내역은 과업설명서 참조)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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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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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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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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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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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탐방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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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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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3(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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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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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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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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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출발 - 에버랜드 - 중식(에버랜드 밀쿠폰 1식)
- 에버랜드 체험 - 석식(에버랜드 밀쿠폰 1식)
- 숙소(용인 한화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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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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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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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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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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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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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용인 한화리조트)출발(숙소 조식) – 한국민속촌
- 중식(한국민속촌 밀쿠폰 1식) - 한국민속촌 관람
- 학교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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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활한 과업 수행을 위하여 숙식비(용인 한화리조트 1박 1식)는 미리 예약하였으니,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관련 예약 사항을 확인하여 이행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승계조건임,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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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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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재난 및 전염병 확산, 정부명령, 교육과정 일정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계약체결 전후)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학교에 위약금 청구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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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여예정인원은 최종 희망조사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은 가감되며,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낙찰자는 총액 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차량비, 숙식비, 식사비, 입장(관람)료, 야간안전요원, 여행자보험료, 기타경비(알선수수료 포함)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 및 숙지하지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
(규격·가격동시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제한경쟁(총액)입찰,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 청렴서약제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긱본법」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제1항 제1호 절차에 따라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규격·가격 동시 입찰로서, 공동도급이나 분담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설명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제출서류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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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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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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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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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5.(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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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6.(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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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8.(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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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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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 : 직접 제출
1) 제출기간 : 2025. 5. 15.(목) 09:00 ~ 2025. 5. 26.(월) 16:00(기간 및 시간 준수)
※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제출장소 : 군산금빛초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팩스 등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제출
※ 제안서 분실 방지 및 업체별 구분 등을 위해 봉투(봉투 상단 또는 측면 등에 업체명 표기)에 넣어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1종 이상 제출) 각 1부.
(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 인감계와 법인 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가능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별지서식 참조) 12부.(계약부서 원본 1부, 평가위원용 사본 11부)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규격 A4 크기로 상철 제출,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 각 제안서 내용 확인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시기 바람
- 제안서 표지의 중앙하단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사용인감) 날인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 및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 원본 1부는 입찰 참가 업체명 기재후 인감을 날인하고, 평가위원용 사본 11부는 업체정보(업체명, 주소 등)를 표시하지 않고 제출(단, 여행지의 숙식 및 중식 업체명, 연락처 등은 표기하여 제출)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실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5) 최근 5년이내 수학여행 실적증명서(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 초·중·고등학교에 한함)
6) 최근년도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재무제표 증명원(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부.
7) 사업자등록증(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8)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9) 관광사업등록증(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증권 1부.
11) 국세·지방세 납세 증명서 및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2) 확약서 1부.
13) 각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14)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
15)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람.
라.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함.
-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예정일 : 2025. 5. 27.(화)
(제안서 평가 일시(예정)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가격개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후 실시)
- 제안서 평가 장소: 군산금빛초등학교 회의실
7.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가격 입찰(G2B)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직접 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 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처리)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체결(G2B)
8. 예정가격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적격업체 : 우리 학교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제안서)평가 결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5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기준의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건 제안서 평가에 적용되는 경영상태 평가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재무비율 평가기준: 입찰참가업체의 최근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로 평가하며, 한국은행발행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에 대한 기준비율(자기자본비율 22.98%, 유동비율 83.51%)을 적용합니다.
마.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최종 지급 계약금액은 산출내역서에 정한 1인당 학생 및 교원 단가에 최종 참가인원수를 곱한 금액으로 합니다.
- 산출내역서 작성 시 차량비, 숙식비, 식사비, 입장료 및 관람료, 야간안전요원, 여행자보험료, 기타경비 등을 구분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모든 경비는 용역완료 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바. 긴급재산 및 전염병 확산, 정부명령, 교육과정 일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계약체결 전후)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정부의 별도 지침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3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제 적용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본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3.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
- 수학여행 제안서에 관한 사항 : 교무실 (☎ 070-4262-3403)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 063-454-8083, 070-4268-3110)
-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be.go.kr), 군산금빛초등학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gsgeumbit)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차.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2부[계약부서용 1부, 평가위원용 11부]
3. 수학여행 실적증명서
4. 제안서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기준
5. 각서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7. 수학여행 산출내역서 (낙찰업체 계약시 제출)
8. 수학여행 경비 정산서 (낙찰업체 정산시 제출)
9. 확약서 1부.
10. 위임장 1부.
11. 사용인감계 1부.
12. 전세버스 교통안전 정보조회 요청서 1부.
13. 숙식비 승계 확약서 1부. (낙찰업체 계약시 제출)
14.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1부. (낙찰업체 계약시 제출)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5일
군 산 금 빛 초 등 학 교 장
군산금빛초등학교 교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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