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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46545-000 공고일시  2025/05/15 08:45
공고명 계명문화대학교 개인정보 영향평가 용역
공고기관 계명문화대학 수요기관 계명문화대학
공고담당자 권민준(☎: 053-589-772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1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00,000 원
   
배정예산
6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2025-6호


계명문화대학교 개인정보 영향평가 용역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계약건명

⋅계명문화대학교 개인정보 영향평가 용역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반드시 공고문 및 붙임 서류(규격서 등)를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기초금액

금육천만원정(금6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입찰)하시기 바라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계약방법

전자입찰 이용(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

2인 견적제출(총액견적)

개인정보보호법 제33조에 의한 G2B 개인정보영향평가기관(업종코드 : 6525) 등록 업체

[개인정보 보호법]제33조 및 동법 시행령 제36조, [개인정보 영향평가에 관한 고시] 제3조 및 제7조에 따라 갱신 된 영향평가기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제출자 계약

⋅공동도급 불가

견적제출 기간

2025.05.21.(수) 11:00 ~ 2025.05.23.(금) 10:00 [공고일 : 25.05.15.(목)]

개찰일시 및 장소

2025.05.15.(금) 11:00 계명문화대학교 입찰집행관 PC

계약기간

착수일로부터 4개월

기타사항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규격/사양서를 확인하시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은 것에 대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음

⋅견적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 제출이 가능

⋅중대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 반드시 상세 사항을 확인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방법 : 전자입찰방식(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계명문화대학교에 있지 아니합니다.

  나.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견적제출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별도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계명문화대학교의 판단에 따릅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 다음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개인정보보호법 제33조에 의한 개인정보 영향평가기관(업종코드 : 6525)으로 등록 된 업체

※ 개인정보보호법 제33조 및 동법 시행령 제36조, 개인정보 영향평가에 관한 고시 제3조 및 제7조에 따라 갱신 된 영향 평가기관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자 등록 안내

      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 : 해당없음


5. 현장(품)설명 : 생략(붙임 과입지시서로 갈음)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련 법령」,「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하여 입찰서(견적서)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

  . 동일 가격으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 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 결정)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견적제출 및 낙찰자 선정의 무효


  가.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에 따른 계약상대자 선정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을 준용하며 위반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하며 차 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라.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에 관한 사항 : 대상자에게 별도 안내 예정

  가. 계약일시 및 장소 :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대학 본관(동산관) 총무팀

  나.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

※ 법인의 경우 추가 제출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 인감도장


9. 계약보증금 : 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10.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과업 및 계약에 관한 문의

    1) 과업문의 : 계명문화대학교 정보지원(☎053-589-7926)

    2) 계약문의 : 계명문화대학교 총무팀(☎053-589-7729)

  나.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공고 및 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2025년  5월  00일

 

계명문화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