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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46965-000 공고일시  2025/05/15 10:45
공고명 방과 후 아카데미 셔틀버스 임차 운행
공고기관 달성군청소년센터 수요기관 달성군청소년센터
공고담당자 이종하(☎: 053-670-13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649,190 원
   
배정예산
52,649,190 원
   
추정가격
47,862,9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달성군청소년센터 공고 제 250515-01 호


소액수의 용역(단가) 견적제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방과 후 아카데미 셔틀버스 임차 용역

입찰건명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사업내용

방과 후 아카데미 셔틀버스 임차용역

2025.05.15 14:00

∼ 2025.05.20 14:00까지

2025.05.20 15:00

본 센터 진행PC

별첨

과업이행요청서등 참조

 ※ 개찰시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나. 용역기간 : 2025년 6월 2일 ~ 2025년 12월 24일(7개월)로함.


   다. 승차정원 및 대수 : 21인승(어린이통학버스) 3대


   라. 운행구간 및 일정 평일 : 등원 (14:20 ~ 15:15), 하원 (18:30 ~ 19:20)

차량

구분

임차

대수

운행

일수

운 행 구 간 및 용 역 기 간

비 고

21인승

1대

135일

현풍→논공 (2회), (2025.06.02.~2025.12.24.)

월∼금

21인승

1대

135일

유가→논공 (2회), (2025.06.02.~2025.12.24.)

월∼금

21인승

1대

135일

유가→논공 (2회), (2025.06.02.~2025.12.24.)

월∼금

 ※ 일정과 운행구간은 본 센터의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주요 용역 개요

용역규모

수 량

주요 용역범위 등

비  고

21인승

(어린이통학버스)

3대

- 어린이통학버스교육 이수 운전자

- 어린이통학버스신고 필증에 적합한 차량     제공

- 지정노선 운행 및 관련서비스 제공

- 차량점검 및 정비(청소/세차 포함)

- 운행시간 및 운행노선은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달성군 유가 현풍 구지 논공 등

  ※ 기타 세부사항은 별첨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등 입찰 관련 내용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초금액 : 금 오천이백육십사만구천일백구십원정(금 52,649,190원정)

차량

구분

임차

대수

운행

일수

운행 횟수

예산금액

비 고

21인승

2대

135일

1일 2회

(2025.06.02.~2025.12.24.)

35,099,460원

 

21인승

1대

135일

1일 2회 (2025.06.02.~2025.12.24.)

17,549,730원

 

 배정예산 : 금 오천이백육십사만구천일백구십원정(금 52,649,190원정)

-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임.

     ※ 견적제출 참가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차량운송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참가 업   체에 있습니다.

     ※ 입찰에 결정된 총액계약 금액의 135일 및 3대를 나누어 일일단가로 산정하며   매월말일 실제 운행 일수만큼의 금액을 청구에 의하여 지급한다.

    산출기초 : ( 입찰 결정 총액 / 135일 / 3대 ) = 일일단가 산정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입찰은 총액입찰, 소액수의견적,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대구광

        역시 내에 두고 있는 업체

     ②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애 의거 전세버스운송에 등록된 업체로소「자동차

        손해배상보장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을 필한 업체

     ③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업종코드 5805「구여객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젠세버스」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④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

      .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결이 없음.

     ⑤ 공동수급 불허

   나. 본 용역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참가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서비스센터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진행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4.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

      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예정가격이하로서 동일가격으로 낙찰하한선(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격

       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점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 입찰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

      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통지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우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기타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 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사만원에 해당하는 정부수입인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투찰기간은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실시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 달성군청소년센터 053)617-1321(운영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전자 견적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5                      

                                                                  


대구광역시 달성군청소년센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