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서초등학교 공고 제2025 - 23호
외서초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 공고
[규격‧가격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따라 2025학년도 외서초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5.
외서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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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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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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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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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외서초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나. 용역 기간: 2025. 9. 22.(월)~9. 27.(토), 5박 6일
다. 여행 국가 및 장소: 프랑스 파리 일원
라. 예상인원: 22명(학생 17명, 교직원 5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정산합니다.
마. 여행경비: 항공료(왕복, 유류할증료·공항 이용료, 세금 포함), 숙박비, 국내·국외 식비, 국내·국외 전세버스 임차료(봉사료, 주차비 등 포함), 수행 안내원과 현지 안내원 인건비, 입장(관람)료, 간식비, 여행자 보험료, 현지 악기 대여, 현지 조율사 인건비, 구급 약품비, 안내 책자 인쇄비, 기타 경비, 알선 수수료,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사전답사 경비 미포함)
바. 기초금액: 금99,973,7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 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만 가격입찰을 시행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 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 방식 적용, 지역 제한(전라남도) 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적용,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적용,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이여야 합니다.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마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 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날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상기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은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 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른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면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생략하고, 반드시 과업 설명서, 특수조건,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 입찰(제안서) 접수 및 가격 입찰서 접수 → 제안서 평가(제안서 평가위원회)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만 가격 입찰을 시행,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2025. 5. 19.(월) 10:00 ~ 2025. 5. 26.(월) 10:00
※ 평일 09:00~16:00, 토, 일요일 접수 불가
나. 제출 장소: 우리 학교 행정실
다. 제출 방법: 제안서 직접 접수(우편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서식5]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라. 제출 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원본대조필”날인
마. 제출 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서식1] 1부
2) 용역 제안서[서식2~서식3] 8부[원본(업체명 표기) 1부, 사본(업체명, 대표자명 미표기 7부)]
3)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 증명서[서식4]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 1부.
8) 재무 상태 증빙서류(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9)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현황 확인 자료
- 인력 보유 현황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 가입 자료(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10)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공제영업보증서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1부
11)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2) 위임장[서식5]과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3) 국세와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4) 주거래은행 금융거래 확인서 1부.
15) 서약서[서식6],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서식7] 각 1부
16) 기존 용역 실시에 대한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7) 기타 제안서 관련 증빙 제반 서류(안전교육 이수증 사본 포함)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후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규격 A4로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바인더 제출금지)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설명회 및 평가 예정일: 2025. 5. 27.(화) 14:30~(14:20분까지 입실 완료)
※ 평가위원의 사정에 의해 당일 시간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우리 학교 과학실
다.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제안설명 1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라. 제안설명 방식: 제출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설명하며 발표 관련 자료는 업체에서 지참
마. 설명자: 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당일 제출, 신분증 지참)
바. 제안설명 순서: 제안설명회 당일 추첨에 의함
사. 유의 사항: 2025. 5. 27.(화) 14:30 내의 제안설명에 불참하는 경우 제안서 평가 시 최하점 (정성평가) 처리함
아. 제안서 평가 방법과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제안서 사전 검토 및 설명회 실시 후,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붙임1]의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평가
자.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다만, 80점 이상 업체가 1개 업체뿐일 경우에는 해당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5. 19.(월) 10:00 ~ 2025. 5. 26.(월) 10:00
나.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28.(수) 10:00 외서초등학교 입찰 집행관 PC
(우리 학교 사정에 의하여 개찰 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따라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2.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 항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 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규격 입찰서(제안서)를 제출 받아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규격 입찰서(제안서) 평가 후 규격 평가점수가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인 업체] 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 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최저가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를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최종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된 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
하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차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따라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 등록(입찰 참가 신청) 또는 견적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4.‘중대재해 저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계약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계약업체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에 따라 계약 체결할 때 안전·보건관리 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우리 학교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 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 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5.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우리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외하고 평가합니다.
16.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계약 관련 법령, 회계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누리집, 순천교육지원청 누리집, 우리 학교 누리집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061-755-3058),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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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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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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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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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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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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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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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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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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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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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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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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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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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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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서초등학교 공고 제2025 - 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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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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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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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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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서초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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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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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률: 2.5%
․보 증 금: 면제
․보증금 납부 방법: 전자입찰서 이행 각서 제출로 대체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때 낙찰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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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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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모든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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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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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외서초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의 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여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부
2.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각 1부.
2025. 0. 00.
신청인
외서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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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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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접수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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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서초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제안자(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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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본 1부는 업체명, 제안자(대표자) 표기
※ 사본 7부는 제안업체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업체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불가
〔서식 3〕
외서초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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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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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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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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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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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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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립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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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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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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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부문 사업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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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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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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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수행 실적(2022. 5. 1. ~ 입찰공고일 전)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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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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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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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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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원)
(용역완료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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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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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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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연도순으로 교육청과 학교에서 발주한 학생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실적
(현재 계약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 실적 증명서: 나라장터(G2B)에서 발급 또는[서식4]실적증명서 원본 첨부
3. 경영 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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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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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평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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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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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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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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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받아 제출하는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유효기간 확인)
4.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수행 조직[운전원 제외]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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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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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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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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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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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
재직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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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분야
근무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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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 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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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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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년 0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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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년 0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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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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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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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년 0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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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년 0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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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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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년 0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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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년 0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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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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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년 0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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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년 0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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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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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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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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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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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용 사실로 증명 서류로 기재된 인력의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첨부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 가입 자료(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첨부
※ 관련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및 안전교육 이수증 사본 첨부
5. 국외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학교 일정표 참조)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천재지변 등에 따른 일정 변경 시 대체 활동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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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업소(업소명, 신축·개축 년도, 주소, 위치, 연락처, 등급, 정원, 편의시설) 현황
- 객실별 배정 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시설(전경, 내부, 식당) 사진
- 건물 배치도, 층별 객실(투숙 인원) 배치도, 식단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현황
- 전기, 가스, 소방 등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화재보험, 영업 배상보험) 가입 사항 기재
- 객실별 배정 인원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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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당 여건
※ 구체적인 식당 여건 기재
- 식당(업소명, 주소, 위치, 연락처, 좌석 수)
- 식당 시설(전경, 내부) 사진
- 일자별 식단표, 1식당 평균 식비 기재
- 각종 보험(영업 배상, 음식물 배상 등) 가입 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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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1) 항공기
※ 항공기 운행에 따른 수행 계획 기재
- 항공 절차 등 처리 절차 계획
- 탑승 인원 배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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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국내·외 차량
※ 차량 운행에 따른 수행 계획 기재
- 버스업체(업체명, 주소, 위치, 연락처) 현황
- 버스 현황(외부·내부) 사진
- 버스(국내·외) 확보 및 운전원 배치
- 버스 연식 및 안전 관리 계획
- 버스 내 구급약품 구비 현황
- 운전원 안전·친절·음주 운전 예방 교육 계획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개
|
마. 안정성 및 질적 수준 계획
※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기재
- 단체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 목적지별 안전 계획
- 긴급사고(재난, 감염병 발생, 안전사고 등) 발생 시 조치 계획
- 응급환자 발생 시 후송 대책(병원 등)
- 수행 안내원(인솔자)의 전문성, 안전교육 이수 여부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개
- 출발 전 사전 설명회(소양 교육, 안전교육) 계획
|
바. 기타(업체의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업체의 국외 현장체험학습 수행 경험에 따른 장점과 특기사항
- 기타 지원 계획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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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2025. 0. 00.
제안자 성 명 (인)
외서초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 시 유의 사항】
1. 제안서 작성
○ 우리 학교의 제안서 서식에 따라 항목별로 구분하여 작성하여야 한다.
○ 규격: A4 크기, 반드시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 제안서 내용의 증빙자료 및 참고 자료 등을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단순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된다.
○ 제안서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입증하지 못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으면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할 수 있다.
○ 작성·제출되는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우리 학교에서 증빙자료를 요구할 경우
제출(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 제안서 내용은 “~을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 사본을 제안서에 첨부할 땐【원본대조필】을 표시하고 날인할 것.
○ 과업 설명서를 토대로 상기 내용이 모두 체계적으로 포함되도록 작성하되, 제안 업체가 타 업체와 비교할 때 피력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하고 제안서에 포함된 내용은 용역 수행에 반영해야 한다.
2.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제안서의 내용과 계약서의 내용이 충돌할 때는 계약서를 우선으로 한다.
○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은 한 변경하지 못하며 요청으로 수정․보완․변경키로 합의된 사항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우리 학교는 필요시 제안 업체에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붙임 1〕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구분
|
평가 항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객
관
적
평
가
(30)
|
1. 수행 실적 현황(10점)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교육청과 학교에서 발주한 학생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 실적
- 2022. 5. 1. ~ 입찰공고일 전날까지 실적
|
5건 이상
|
10
|
10
|
3건~4건
|
8
|
2건
|
6
|
1건 이하
|
4
|
2. 제안 업체 경영 상태(10점)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에 따라 평가
|
AAA ~ A-
|
10
|
10
|
BBB+
|
9.8
|
BBB0
|
9.6
|
BBB-
|
9.4
|
BB+, BB0
|
9.2
|
BB-
|
9.0
|
B+, B0, B-
|
8.8
|
CCC+ 이하
|
7.0
|
3.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현황(10점)
- 인력(운전원 제외) 보유 현황
|
5명 이상
|
5
|
10
|
3명~4명
|
3
|
2명 이하
|
2
|
- 국외여행 인솔 인력의 자격 소지 여부
|
5명 이상
|
5
|
3명~4명
|
3
|
2명 이하
|
2
|
주
관
적
평
가
(70)
|
4. 제안 업체의 종합적 수행 능력(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 사업 계획의 타당성 및 적정성
|
15
|
10
|
5
|
- 내용 구성의 적합성 등
|
5. 숙박시설 수행 능력(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
15
|
10
|
5
|
- 수용계획의 적정성(배정 인원, 객실 배치 계획 등)
|
- 주변 환경, 안전관리(비상시 대피시설 등)
|
- 조식 제공의 적정성
|
6. 식당 수행 능력(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 식단 및 가격의 적정성
|
15
|
10
|
5
|
- 식당 규모, 좌석 수, 위생 안전 등
|
7. 운송수단(항공, 버스) 수행 능력(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 왕복 항공기 이용, 탑승 인원 배치 계획
|
15
|
10
|
5
|
- 차량 운행 및 안전관리(차량 연식, 차량 운행 계획 등)
|
8.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 안전 계획(보험 가입 포함)
|
10
|
7
|
4
|
- 긴급사고(재난, 안전사고 등) 발생 시 조치 계획
|
- 수행 안내원(인솔자)의 적정성
|
합 계
|
100
|
※ 객관적(정량적)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심사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주관적(정성적) 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위원들이 평가한다.
※ 주관적(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주관적(정성적) 평가 분야 합계 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 평균한 점수로 한다. 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한다.
〔붙임 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
심사 분야
|
연번
|
내용
|
비고
|
객관적
평 가
|
1
|
○ 수행 실적(교육청, 학교에서 발주) 현황
|
|
- 실적 증명서(발주기관 또는 G2B에서 발급)
- 현재 계약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
|
2
|
○ 제안 업체 경영 상태
|
|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받아 제출하는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유효기간 확인)
|
|
3
|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현황
|
|
- 인력(운전원 제외) 보유 현황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 가입 자료(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
|
주관적
평 가
|
4
|
○ 제안 업체의 종합적 수행 능력
|
|
- 제출된 제안서
|
|
5
|
○ 숙박시설 수행 능력
|
|
- 숙박업소(업소명, 신축·개축 년도, 주소, 위치, 연락처, 등급, 정원, 편의시설) 현황
- 숙박업소 시설(전경, 내부, 식당) 사진
- 건물 배치도, 층별 객실 배치도, 식단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현황
- 전기, 가스, 소방 등 안전 점검 결과(최근 기준) 사본
- 각종 보험(화재, 영업 배상 등) 관련 자료, 영업 허가증 사본
|
|
6
|
○ 식당 수행 능력
|
|
- 식당(업소명, 주소, 위치, 연락처, 좌석 수) 현황
- 식당 시설(전경, 내부) 사진
- 식단표, 영업 허가증 사본
- 각종 보험(영업 배상, 음식물 배상 등) 관련 자료
|
|
7
|
○ 운송수단(항공, 버스) 수행 능력
|
|
- 왕복 항공기 이용 계획, 탑승 인원 배치 계획
- 버스업체(업체명, 주소, 위치, 연락처) 현황
- 버스 현황(외부·내부) 사진
- 등록증, 보험 납부 영수증 사본
|
|
8
|
○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표, 안전 계획(보험 가입 포함)
- 긴급사고(재난, 안전사고 등) 발생 시 조치 계획
- 수행 안내원(인솔자) 안전교육 이수증 사본
|
|
※ 현지 국가의 숙박시설, 식당, 차량의 경우 제출 가능한 서류만 우선 제출하며,
필요시 추가적인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서식 4〕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 증명서
신
청
인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061)
|
사업장 소재지
|
|
사업자등록번호
|
|
증명서 용도
|
용역 제안서 평가
|
용
역
실
적
내
용
|
용 역 명
|
|
계약일자
|
계약기간
|
장소
|
참여인원
(명)
|
계약금액(원)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발
급
기
관
|
기관(학교)명
|
|
주 소
|
|
담당자
|
|
담당부서
|
|
전화번호
|
061)
|
위와 같이 용역 이행 실적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2025. 0. 00.
기관(학교)장 (인)
|
〔서식 5〕
위 임 장
○ 업 체 명:
○ 대 표 자: (인)
○ 주 소: (전화:061- )
○ 사업자등록번호: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외서초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지참
2025. 0. 00.
위임자 : (인)
외서초등학교장 귀하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합니다,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합니다.
〔서식 6〕
서 약 서
본 제안자는 2025학년도 외서초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사업에
소정의 제안서 및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참가 신청합니다.
1. 상기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 시행으로부터 계약 의무 사항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그 임무를 성실하게 준수 이행할 것이며 불이행 사항이 발생 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해당 제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과 다름없으며, 귀 교의 제안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제반 규정의 위반과 지시 불이행에 따른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귀 교의 선정 방식에 대하여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최종 업체로 선정될 경우, 귀 교의 지시․감독에 따르겠으며, 제안서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면 적격 대상 업체에서의 제외 및 최종 업체 선정 후에 무효가 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본 제안서가 계약서의 일부가 될 것임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명: (인)
외서초등학교장 귀하
|
〔서식 7〕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외서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 물품 ·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 경쟁입찰에 있어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 수주 물량 또는 계약의 내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
또는 납품대상자 선정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시행하는 입찰
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에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 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준공 이후도 포함)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
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
기관 포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
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 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손해배상청구 등 일체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전라남도교육청(산하기관 포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외서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0. 00.
서약자: 대표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