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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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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7246-000 공고일시  2025/05/15 11:08
공고명 장흥서초 본관동 내진보강 및 계단실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봉춘(☎: 061-860-12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972,000 원
   
배정예산
49,972,000 원
   
추정가격
45,42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66호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시설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2025. 5. 15.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장흥교육지원청재무관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장흥서초 본관동 내진보강 및 계단실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용역현장

장흥서초등학교(전남 장흥군 장흥읍 칠거리예양로 40)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 7일 후까지

용역내용

폐콘크리트(230.228톤), 건설폐재류(222.824톤), 혼합건설폐기물(68.769톤),

폐아스팔트콘크리트(20.21톤), 가연성폐기물(9.4㎥)

※ 총폐기물(542.031톤) - 세부내역은 [붙임 1] 참조

기초금액

금49,972,000원(추정가격: 45,429,091원 부가가치세: 4,542,909원)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계약방식

  가. 용역종류: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 견적 제출, 전자 계약 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총액견적 대상 용역입니다.

  마. 적격심사 미대상 용역입니다.

  바. 전라남도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5. 16.(금) 10:00 ~ 2025. 5. 21.(수) 10:00

  나. 개찰일시: 2025. 5. 21.(수) 11:00

  다. 개찰장소: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교육재정팀 입찰집행관 PC

  라.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 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 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아.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아래 조건[ 1) 또는 2) ] 중 하나를 만족하는 업체로 허가증 상 영업대상 폐기물이 본 건의 과업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1253)과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6728)을 등록하고,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86)]을 등록한 업체

     2)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1253)을 등록한 업체 중 「건설폐기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 제5항 관련 [별표2]의 1호(수집운반업 허가기준) “가”항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업체(증빙자료 제출)로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86)]을 등록한 업체

         

※ 단,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는 개찰 후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남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둔 업체(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라.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이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위 무효견적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제출 참가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견적제출 안내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임을 알려 드립니다.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전자 견적제출의 경우 견적서 제출 시 전자견적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견적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견적 제출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총액견적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재입찰

   입찰이 성립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도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및 제52조에 따라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을 체결할 때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견적 제출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계약에 관련 사항은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재정팀(담당 ☎ 061-860-1261), 과업지시서관한사항은 시설팀(담당 ☎ 061-860-12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장흥서초 본관동 내진보강 및 계단실 증축공사 세부내역


1. 공사 세부내역

번호

건물명

연면적

증축 면적

철거 면적

합계

비고

주1

본관동

2,762.60

184.38

-10.89

2,936.09

금회철거 및

증축


2. 폐기물 처리 및 운반 세부 내역

구분

폐기물종류

수량

단위

비고

내진보강 

폐콘크리트(이물질이 없는 순수한 폐콘크리트)

51.016

ton

 

건설폐재류

(가연성이 제거된 재활용이 가능한 혼합물)

176.405

ton

 

혼합건설폐기물

(불연성 건설폐기물에 가연성 5% 이하 혼합)

11.873

ton

 

혼합건설폐기물

(그 밖의 건설폐기물에 가연성 5%이하 혼합)

33.684

ton

 

혼합건설폐기물/기계설비

(그 밖의 건설폐기물에 가연성 5%이하 혼합)

0.03

ton

 

혼합건설폐기물(가연성)

1.317

ton

 

가연성폐기물(폐단열재)

7

합계제외

혼합건설폐기물(폐판넬)

10.561

ton

 

계단실 증축

(본관 철거)

폐콘크리트(이물질이 없는 순수한 폐콘크리트)

153.196

ton

 

폐아스팔트콘크리트

(이물질이 없는 순수한 폐아스팔트콘크리트)

20.21

ton

 

건설폐재류

(가연성이 제거된 재활용이 가능한 혼합물)

41.552

ton

 

혼합건설폐기물

(불연성 건설폐기물에 가연성 5% 이하 혼합)

2.917

ton

 

혼합건설폐기물

(그 밖의 건설폐기물에 가연성 5%이하 혼합)

3.078

ton

 

혼합건설폐기물(폐합성수지)

1.617

ton

 

혼합건설폐기물(폐판넬)

1.75

ton

 

가연성폐기물(폐단열재)

2.4

합계제외

계단실 증축

(구령대 철거)

폐콘크리트

(이물질이 없는 순수한 폐콘크리트)

26.016

ton

 

건설폐재류

(가연성이 제거된 재활용이 가능한 혼합물)

4.867

ton

 

혼합건설폐기물

(그 밖의 건설폐기물에 가연성 5%이하 혼합)

1.045

ton

 

혼합건설폐기물(폐판넬)

0.897

ton

 

합    계

542.031

ton

 

붙임2.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작성 서식 (용역업체에서 작성 제출)

                                         사각형입니다.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25.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