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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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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7488-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5/15 12:46
공고명 아산시먹거리재단 냉난방기종합분해세척 용역
공고기관 (재)아산시먹거리재단 수요기관 (재)아산시먹거리재단
공고담당자 이근호(☎: 041-549-616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11,000 원
   
배정예산
2,211,000 원
   
추정가격
2,01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산시먹거리재단 수의계약 공고 제2025-05-15-1호



 

2025년 (재)아산시먹거리재단

냉난방기종합분해세척 용역 수의계약

 









2025. 5. 15






 

용 역 명

아산시먹거리재단 냉난방기종합분해세쳑 용역

발주기관

(재)아산시먹거리재단

계약담당

(전화) 041-549-6169

(E-mail)

bakgom00@asanfood.or.kr

사업담당

(전화) 041-549-6169

본 제안요청서는 냉난방기종합분해세쳑 용역 수의계약을 위한  서류 제출에한 일반 사항을 정하고 안내하기 위한 것으로 세부 내용은 협상을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재)아산시먹거리재단 수의계약 공고 제2025-15-15-1호


2025년 (재)아산시먹거리재단

냉난방기종합분해세쳑 용역 수의계약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5.


(재)아산시먹거리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년 (재)아산시먹거리재단 냉난방기종합분해세척 용역

  나. 근무지: (재)아산시먹거리재단 지정 장소

  다. 용역기간:  2025. 5. 25.(일)

      ※본 사업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계약이 변경되거나 해지(취소)될 수 있음

  라. 용역내용: 아산시먹거리재단 시스템에어컨 실내기 종합분해세척

  마. 과업범위: 천정형 4WAY 15기, 천정형 1WAY 4기

  바. 기초금액: 금2,211,000원(금이백이십일만일천원) ※ 부가가치세 포함

      ※과업내용서 및 계약관련 법령을 숙지하여 계약이행 가능여부를 확인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낙찰자 선정 후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 포기 및 계약 미이행 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2. 사전공개 및 입찰일시 및 장소  

  가. 구매규격 사전공개(긴급):

  나. 공고 및 제출마감: 2025. 5. 15.(금) 14:00 ~ 2025. 5. 19.(월) 10:00

  다. 개찰 일시: 2025. 5. 19.(월) 11:00

  라. 개찰 장소: (재)아산시먹거리재단 입찰 집행관PC

      - 시스템 장애 발생시 개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

   

3. 계약방식: 소액수의견적,, 총액입찰, 전자입찰


4. 기본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자.

  나. 상기 자격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부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5.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 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련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입찰 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취소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라 입찰 보증금은 (재)아산시먹거리재단으로 귀속되며 해당 업체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전자입찰의 취소 신청 등)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 기간에는 24시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웹송신함』등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과업내용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입찰을 참가한 자는 해당 내용에 대한 동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의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전자공개입찰에 의한 총액입찰이므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을 투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낙찰자 결정 결과를 해당자에게 유선, 서면 또는 지정 정보처리장치 중 하나를 선택해서 통보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내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나. 본 계약 업체 계약체결 시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재)아산시먹거리재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 시간 마감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공고에 중대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재단에서 판단하여 공고를 취소하거나 재입찰 또는 재공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 문의사항

    1)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계약담당자 이근호(041-549-6169)

    2)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3)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