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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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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7501-000 공고일시  2025/05/15 12:58
공고명 천안제3산업단지 3단계 오·폐수 유입관로 교체공사 폐기물 처리 용역
공고기관 사단법인천안제3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 수요기관 사단법인천안제3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
공고담당자 조평훈(☎: 041-552-03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4,550,000 원
   
배정예산
84,550,000 원
   
추정가격
76,863,63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천안제3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 공고 제2025-002호』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천안제3산업단지 3단계 오·폐수 유입관로 교체공사 폐기물

                처리 용역

  나. 사업위치 : 천안시 서북구 백석공단1로 9 일원

  다.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고(폐아스콘 1763톤, 폐콘크리트 394톤 등)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마. 기초금액 : 금84,55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견적서 접수기간 : 2025. 05. 15(목) 14:00 ~ 2025. 05. 21(수) 14:00

  나. 개찰일시 ․ 장소 : 2025. 05. 21(수) 15:00  입찰집행담당관 PC

 

3. 견적 제출 및 계약 방법

  가. 본 건은 지역제한 총액견적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4.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의 소재지가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천안시에 위치한 업체로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다.『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

     (건설폐기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 2의         건설폐기물의 수집·운반 또는 처리를 위한 시설·장비 등을 갖춘 업체는 단독 입찰 가능 

    ※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고시 2013-27호)」

       제5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라. 격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이 가능하며, 공동계약시 대표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체로 하고,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에 관한 사항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2025. 05. 20.(화) 18: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분담비율 – 폐기물 처리: 69% / 폐기물 운반: 31%

       ※ 대표사 포함 모든 구성원은 지역제한(천안시)이 적용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 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현장설명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사)천안제3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

                         (조평훈 ☏041-552-0377)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를 제출한 업체순으로 결정   하되, 동가 시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다. 낙찰자는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8. 견적의 무효

  가.『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2022.01.11.)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는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및 특수조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유의 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      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발주부      서 시방서 및 특별시방서, 설계도서, 관련 회계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별지 1의 각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서약제 이행 대상이므로 계약체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      여야 합니다.

  라. 계약시 임금지불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자는『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개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참고 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나. 공고내용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게재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역관련 (사)천안제3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

                                   (☏041-552-0377, 담당자:조평훈)

                         계약관련 (사)천안제3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

                                  (☏041-552-0377,담당자:조평훈)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5. 15.


(사)천안제3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