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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48037-000 공고일시  2025/05/15 14:49
공고명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수요기관 화순전남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김승희(☎: 061-379-74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22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38,600,000 원
   
추정가격
126,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화순전남대학교병원 공고 제2025-제38호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고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05월  15일

화순전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나. 과업내역: 첨부 용역설명서 등 참조

  다. 소요예산: 금 138,600,000원

  라. 예상배출량: 420ton/1년

  마. 배출장소: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전남 화순군 화순읍 서양로 322)

  바. 계약기간: 2025. 06. 01. ~ 2026. 05. 31.(1년)

  사.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 단가입찰,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입니다.(※낙찰하한율, 기초금액 없음)

     -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 공동수급은 면허 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합니다.

  

<입찰 일정>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5. 21.(수) 10:00 ~ 2025. 05. 23.(금) 10:00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05. 22.(목) 17:00

○개찰일시 : 2025. 05. 23.(금) 11:00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2.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16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동 규정 제30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폐기물관리법」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업종코드: 1227) 및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소각전문)(업종코드: 1257)의 업종으로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1) 폐기물중간처분업 허가업체는 동법 시행규칙 별표7에 따라 장비허가기준을 충족한 경우 단독으로 참여 가능

      2) 둘 중 하나의 허가만 보유한 업체는 다른 허가를 보유한 업체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 가능(분담이행방식)

   다.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G2b)에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증권 또는 보증서)을 전자문서로 제출한 업체

      ※ 분담이행방식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 구성원은 입찰보증금 납부시 공동수급협정서에서 정한 구성원의 출자비율 또는 분담내용에 따라 분할 납부를 하여야합니다.


3. 과업설명회

   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공고된 용역설명서 등의 열람으로 이에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및 그 첨부서류의 미열람 및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 기타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공동수급의 경우

   가. 구  성 : 면허 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 (대표사 포함 2인)

   나. 대표사 : 구성원 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별첨 양식)

      1) 제출기한 : 2025. 05. 22.(목) 17:00

      2) 제출방법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

   라. 유의사항

      1) 공동수급협정서는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제출할 수 없으며, 제출된 공동수급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하려는 경우에도 또한 같습니다.

      2) 대표사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공동수급체는 대표사의 명의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4) 두 개 이상의 공동수급체에 중복해서 구성원이 되어서는 아니되며, 이 경우 중복된 공동수급체 전부의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5) 이 공고문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본원 회계규정 제255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를 입찰마감일 전일 17: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미제출 시에는 사전판정에서 ‘입찰보증금 미수납’으로 부적격 처리합니다.

      【입찰보증증권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 제출 마감일 다음 날부터 최소 30일 이상】

    ※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을 미납한 것으로 간주함

  나.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후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55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단가입찰로 톤(ton)당 단가로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하차비, 운반비, 처리비, 계량비용 등 관련 비용 일체 포함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기간 내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필요한 시스템을 구비하여야 하며, 전산장애 등으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 등이 불가능한 경우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낙찰자 선정방법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결과 확인 후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 선정 후 낙찰자가 부적격업체로 판명되어 낙찰이 취소되거나 무효인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포기하는 경우에는 차순위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무효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58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갖추어 HLS 시스템 회원가입 후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체결 준비물

       ①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②법인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또는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1부

       ③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지참시)

       ④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의 경우)

       ⑤사업자등록증 1부

       ⑥사업장생활계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분업 허가증 각 1부

       ⑦산출내역서 1부

       ⑧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 납부서류(예. 전자정부수입인지) 1부

       ⑨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또는 계약보증서 1부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

   다. 공동수급의 경우

       - 공동수급협정서 1부

       - 위 나목의 준비물 중 ①~⑤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 준비하여야 하며, ⑦~⑧은 구성원 중 대표사가 준비합니다.

       - ⑥항의 허가증은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자 해당되는 허가증을 제출합니다.

       - ⑨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또는 계약보증서는 공동수급협정서에 기재된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분담비율에 따라 각각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및 이에 첨부된 서류, 기타 공고문에서 인용하고 있는 관련 규정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하거나 착오 등을 이유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법 등 관련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현장 여건상 진료업무에 최대한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하므로 다소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입찰참가 업체는 해당 사항을 철저히 파악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장소, 일시 및 규격 변경 등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이를 확인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바. 본원 회계규정 및 청렴계약 관련 사항은 본원 홈페이지(www.cnuhh.com > 병원안내 > 입찰정보 >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자 모두는 위의 각 사항을 숙지하고 이행에 차질이 없어야 하며, 해석상 이의가 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고,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법해석의 일반원칙과 조리에 의합니다.



◇ 관련문의

    - 입찰 및 계약 문의 : 총무과 김승희 (전화 061-379-7414)

    - 용역설명서 문의 : 시설과 오하늬 (전화 061-379-7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