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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8821-000 공고일시  2025/05/15 16:57
공고명 2025년 인천대학교 소방종합점검 용역
공고기관 인천대학교 수요기관 인천대학교
공고담당자 최정혁(☎: 032-835-938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423,100 원
   
배정예산
48,423,100 원
   
추정가격
44,021,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대학교 공고 제2025-49호 



용역(소액수의)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인천대학교 소방종합점검 용역

  나. 용역위치 (건물별 동별 현황은 붙임1 참조) 

    1)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대학본부 외 29개동(262,548.78㎡)

    2)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10,197.78㎡)

      - 본관, 성리관, 학생회관, 예체능관 제외(소방점검 유예신청 승인)

    3) 인천대학교 미추홀캠퍼스: INU이노베이션센터 외 2개동 (15,004.44㎡)

  다.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30일 (현장점검일수 포함)

  라. 용역내용: 소방시설 종합점검 시행 등 (과업지시서 참조)

     ※ 현장점검일수 및 용역인원 : 14.07일 × 5명

       (소방시설관리사 1명 이상, 중급기술자 1명 이상, 초급기술자 3명 이상)     마. 기초금액: 금48,423,1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바. 계약방법: 수의(총액), 소액수의


2. 견적제출(개찰) 장소와 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및 장소

    - 제출기간: 2025. 5. 16.(금) 10:00 ~ 2025. 5. 21.(수) 10:00

    -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서 제출

  나. 서류 제출기간 및 장소

    - 제출기간: 2025. 5. 16.(금) 10:00 ~ 2025. 5. 21.(수) 10:00

    - 제출장소: 방문, 우편(전자우편 포함), 팩스 제출

      ※ 세부 사항은 “5. 입찰 참가 제출 서류”참조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21.(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용역 기술서 평가 후 견적서 개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합니다.

    - 반드시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견적제출)입니다.

  마. 지역제한(인천광역시) 대상 용역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자격 요건을 구비한 자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사업자여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 : 1508)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함)여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관련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용역수행에 필요한 기술인력(과업지시서 참조)을 5인 이상 보유한 업체로 견적서 제출 마감일까지 기술심사 서류를 제출한 업체여야 합니다.

      ※ 세부 사항은 “5. 견적제출 참가 제출 서류”참조


5. 견적제출 참가 제출 서류*

  가. 용역기술 검토확인서(서식 별첨) 및 기술인력 보유현황, 실적증명서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각 1부.

  다. 제출처 및 담당자

    - 제출기간: 2025. 5. 16.(금) 10:00 ~ 2025. 5. 21.(수) 10:00

    - 제 출 처: (방문,우편)인천광역시 연수구 아카데미로 119 인천대학교 1호관

      시설관리팀(팩스) 032-835-0733, (전자우편) kjh0625@naver.com

    - 담 당 자: 시설관리팀 김장혁(032-835-9549)

     2025. 5. 21.(수) 10:00까지 방문(토요일·공휴일 제외), 우편(전자우편 포함), 팩스 도착분에 한하며, 반드시 담당자에게 접수현황 확인 요망,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서류 제출자에게 있음

    기술심사 서류 미제출 또는 미달 시 낙찰자에서 제외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통하여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견적제출 참가 서류 미제출 또는 용역기술 검토 결과 미달 시 낙찰자에서 제외


7. 견적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가.「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수보증금은 보증보험증권 등에 의한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국가계약법령 등에 의합니다.

  마.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계약관련문의: 인천대학교 재무회계팀  최정혁(032-835-9387)

    - 용역관련문의: 인천대학교 시설관리팀  김장혁(032-835-9549)



2024년   5월  15일                 


인천대학교 재무원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