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보건소 공고 제2025-1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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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동두천시보건소 취약지 방역소독 용역
나. 용역현장 : 상패동, 소요동 전 지역 및 기타 취약지역 등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운영계획 참조
라. 계약기간 : 계약일부터 실소독일 90일 (2025년 10월까지)
마. 추정금액 : 금20,109,600원(부가가치세면세)
바. 기초금액 : 금20,109,600원(부가가치세면세)
※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제5호 및 동법 시행령 제35조 제11호에 따라 부가가치세 면세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제출기간 : 2025. 5. 16.(금) 10:00 ~ 2025. 5. 21.(수) 10:00
나. 계약상대자 결정일시 및 장소 : 2025. 5. 22.(수) 11:00, 동두천시보건소 전자입찰집행관 PC
다.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본 입찰 참가업체는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동두천시에 있는 자
다.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의 1항에 의한 소독업(1192) 신고를 필한 업체로 최근 3년간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1) 방역차량 1대(1톤 이상 화물차량), 동력분무기 1대(물탱크용량 600L), 차량용연무기 1대(약통 100L이상), 휴대용연무기 1대, 수동식분무기 2대를 장착(보유)하고 상시 가용인력이 최소 2인 1조 1개반으로 편성 운영하여 소독을 실시할 수 있는 업체(차량 및 장비는 모두 해당업체의 소유여야 하며, 대여는 인정하지 아니함.)
2) 대표자 및 종사자가 소독업 교육을 필한 업체(계약 시 교육수료증 제출)
3) 소독원(소독차량에 대한 운전면허증이 있는 운전원)이 동두천의 지리를 잘 알고 있는 업체
4) 소독차량이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계약 시 가입증명서 제출)
5) 방역소독 추진인력에 대한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업체(계약 시 가입증명서 제출)
6) 소독차량에 보건소에서 지급하는 GPS단말기 부착에 동의하는 업체
라. 조달청 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에 대해 하도급 또는 양도는 불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제출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소액수의 용역 대상입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제출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의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견적서 제출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이하로서 동일 가격으로 낙찰하한선(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두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9. 계약체결
가. 계약대상자는 최종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나.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 소독업 교육이수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방역소독을 할 수 있는 화물용 차량 1대에 대한 소유 증빙서류
(차량등록증 1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증명서 1부)
- 방역소독 장비 목록 1부(대여장비 인정 불가) : 장비 실사(별도 기일 지정)
- 방역소독 시작 전 산재보험 등 4대 보험을 가입 후 이에 대한 증빙서류
- 월간 소독계획서 및 소독반 편성표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10. 기타사항
가. 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따라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및 「국민건강보험법」에 따라 4대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와 관련하여 공익침해행위, 청탁행위, 공직자부패행위, 행동강령 위반, 갑질행위 등 발생 시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031-8008-2580)」이나 「동두천시 부패신고 핫라인 (☎031-860-2701, 2702, 2704)」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 동두천시보건소 보건행정과 보건행정팀 (☎ 031-860-3419)
- 용역이행 등에 관한 사항 : 동두천시보건소 보건행정과 감염병관리팀 (☎ 031-860-3369)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조달전자 콜센터 (☎ 1588-0800)
2025. 5. 16.
동 두 천 시 보 건 소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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