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의료원 공고 제 2025–38호
서귀포의료원 환자 및 직원 급식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서귀포의료원 환자 및 직원급식 운영 사업자 선정
나. 사업장 소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 지정장소(서귀포시 장수로 47)
나. 사업내용: 별첨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급식위탁운영관리지침서 등 내용 참조
다. 사업기간: 2025. 7. 1. ~ 2028. 6. 30.(3년)
라. 사업예산: 2,013,787,212원(VAT포함, 1년)
[1식 식재료비 기초금액]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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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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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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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자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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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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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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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3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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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0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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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0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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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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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모식 : 치료식 식재료비 기초금액과 동일
[월 운영경비 제시](가격입찰서 제출)
: 식재료비 外 운영경비 산출하여 제출
: 가격평가 방식 첨부자료 확인(“제안서”#붙임 4)
※ 상기 사업예산은 추정식수에 의해 산출된 추정 식재료비이므로 사업진행 시 증감 될 수 있습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연간 추정식수 (2024.01.01. ∼ 2024.12.31. 12개월 평균 식수를 기초로 산출)
○ 환자식(일반식+치료식+보호자식) : 180,103식
(일반식-114,186식, 치료식-26,361식, 보호자식-39,556식)
※ 산모식은 치료식에 포함됨
○ 직원식: 49,466식(협력업체 직원 등 포함)
※ 본 식수는 추정식수로 향후 병원 가동률 및 기타 여건에 따라 증감 될 수 있음
바. 현장설명회 : 별도 실시하지 않음(제안요청서로 갈음)
사.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청렴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아. 입찰일정
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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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15.(목) ~ 2025. 06. 0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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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접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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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15.(목) 19:00 ~ 2025. 06. 04.(수) 12:00까지
※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서 및 제안서 등 제출 마감전까지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를 투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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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서 및 제안서,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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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15.(목) 19:00 ~ 2025. 06. 04.(수) 12:00까지(시간 엄수)
※ 서귀포시 장수로 47 별관 산후조리원 4층 총무과
※ 직접 방문 또는 택배나 우편으로 제출 (제출마감일시까지 병원에 접수된 것에 한하여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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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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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0.(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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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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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0.(화) 제안서 평가 종료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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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병원 사정 및 전산 장애 문제로 개찰일시가 부득이하게 지연될 수 있음.
-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급식위탁운영관리 지침서, 계약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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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식품위생법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에 의거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업(G2B업종코드 : 1450) 허가를 받은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200병상 이상“병원급 의료기관(병원 및 종합병원)”에서 환자급식과 직원급식을 동시에 1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자
※ “병원급 의료기관”: 의료법 제3조 제2항 제3호 가목(병원) 및 바목(종합병원)
※ 공동수급(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하여 서귀포의료원 협상에 의한 계약의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급식운영 위탁관리 지침서 등 내용을 수락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바.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 상기 자격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치료식 조리능력, 배식, 위생관리, 국·내외 의료기관 인증평가, 정부정책에 따른 (감염전담병원 지정 등) 업무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3.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가. 입찰참가등록 및 서류 : 별첨 제안 요청서(Ⅲ.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및 평가) 참조
나. 입찰참가 등록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 시 : 2025. 05. 15.(목) ~ 2025. 06. 04.(수) 12:00까지
○ 장 소 : 서귀포의료원 별관 4층 총무과(계약담당/ 강미선 T. 064-730-3823)
○ 제출서류 : 제출서류는 원본을 원칙으로 하며 상세 제출서류 내용은 제안 요청서 (Ⅲ.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및 평가) 참조
※ 공고에서 정한 제출기간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다. 제안서 등 제출
○ 일 시 : 2025. 05. 15.(목) ~ 2025. 06. 04.(수) 12:00까지
○ 장 소 : 서귀포의료원 별관 4층 총무과(계약담당/ 강미선 T. 064-730-3823)
○ 제출서류 : 제출서류는 원본을 원칙으로 하며 상세 제출서류 내용은 제안 요청서
(Ⅲ.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및 평가) 참조
※ 공고에서 정한 제출기간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라. 제출방법
○ 직접 또는 우편제출(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이내 접수분에 한함)
○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음
○ 제안서 작성과 관련한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함
- 주 소 :(63585)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장수로 47(동홍동) 서귀포의료원 별관 4층 총무과
- 봉투 앞면에 “구내식당 제안서”기재
- 우편 송부시에는 제안서 제출마감일시까지 병원 접수처에 접수된 것에 한하여 유효하며
우송 중 분실,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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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 신청 서류(관련서류 사본은 반드시“원본대조필 확인각서(제안서 첨부 서식)”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 입찰공고 첨부 서식)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식품위생법령에 따른 위탁급식영업신고증 사본 1부.
마. 인감증명서, 사용인감신고서 각 1부.
바. 등기사항전부증명서 (구, 법인등기부 등본)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아. 가격입찰서(밀봉 후 봉인하여 제출할 것.)
자. 근로자권리보조이행서약서와 청렴계약이행서약서각1부.(본 입찰공고 첨부 서식)
차. 제안서 8부 및 PPT 발표자료 파일(USB 저장 1EA 제출)
카. 확약서, 원본대조필 확인각서(사본제출시), 인권경영이행서약서 각 1부.
※ 제안평가 관련 증빙서류 일체(이행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증빙서류가 없는 평가항목은 최저점 처리함.)
※ 제출기간 이외 추가 자료 제출은 불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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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안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5년 6월 10일(화) 14시 서귀포의료원 별관 5층 세미나실
※ 병원의 사정에 따라 일정, 장소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통보)
나. 제안서 설명
1) 설명순서는 평가 당일 추첨으로 결정
2) 설명시간은 제안업체당 25분(설명 12분, 질의응답 12분)으로 제한
3) 제안서 설명은 업체별 4인 이내로 참석 제한
다. 제안업체가 제안서 발표 미 참석 시, 기술능력평가(정성적평가) 점수를 최저점 처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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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병원이 정한 세부 평가기준에 의하며, 제안업체는 기술능력평가(정성적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입찰보증금)에 의거 입찰총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 증권을 서귀포의료원 총무과로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불이 행 시 입찰보증금(입찰총액의 5%)의 귀속에 관하여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 조(입찰보증금) 및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의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를 받게 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법에 의한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준용합니다.
나. 제안서는 평가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 평가요소 및 배점 등 세부내용은 별첨 제안요청서 참고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실시
8.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등의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 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 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 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보건관리 서약서 제출
가. 계약당사자(낙찰자)는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에 따라 병원이 안전보건에 관한 관리 사항을 검토, 수정할 수 있도록 입찰서류 [안전계약특수조건
제4조]에 명시된 ‘안전관리계획서’와‘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안전
관리부서에 제출한다.
나. 계약당사자(낙찰자)는 계약 후 병원 내 안전보건에 관한 사항은 안전계약특수조건에 따른다.
12. 인지세 납부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인지세법 시행령」 제2조의 3에 의거, 계약체결 시 나라장터
(G2B)를 통하여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현장 납부 불가)
1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입찰공고문 및 부속서류 등 본 입찰관련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합니다.
라. 나라장터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므로 입찰 참가를 원하는 자는 사전에 반드시 현장
답사를 하고 입찰 참가 신청을 하시기 바라며, 낙찰자의 운영 수익에 대한 보장책임은 응
찰자 본인의 책임이오니 사전 시장조사 등을 통하여 제안서 제출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당사와 입찰자간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의 인정여부, 제안 평 가 결과 내용, 협상 결과 등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우리원의 해석에 따르며 심사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 지 않습니다.
사. 제안내용은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고, 모든 기재사항을 객 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참가제한, 업체선정 취 소, 계약해지 등 제재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아. 제안평가 결과 담합 사실이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재공고 입찰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고, 허위 기재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 및
용역 업체 선정 이후에도 자격 상실됨은 물론, 이로 인한 행정적, 재정적 손해에 대해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나. 개찰 및 낙찰자 선정 이후 계약체결을 위한 안내 사항은 입찰 담당자가 유선상으로 안내 예정입니다.
다.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 지 않으며 또한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으로 합니다.
라. 입찰참가등록 및 계약 관련 사항 등 : 총무과 계약팀 강미선((☎064-730-3823)
마. 운영 또는 과업관련에 관한 사항 등 : 영양실 양은심, 양영주(☎064-730-3087,308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5.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 계약담당
입 찰 유 의 서
상기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국가종합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고 이행하여야 한다. 또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함으로써 상기의 모든 사항의 이행 확약에 따른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에 따른 책임을 져야 한다.
제1조(목적)
이 유의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에서 시행하는 당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유의하여야 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용어의 정의)
입찰유의서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유의서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이하 각각 "시행령", "시행규칙"이라 한다.) 및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에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3조(입찰서 작성)
①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조달시스템(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한다.)을 이용하여 제출한다.
② 입찰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정확하게 투찰한다.
③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전자입찰의 취소 신청 등)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경우는 개찰시간 전까지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전자입찰취소신청서를 제출한다.
제4조(경쟁입찰의 성립)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한다.
제5조(입찰의 연기)
①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 입찰공고에 기재된 입찰 일자를 연기할 수 있다.
1. 설명 요구 사항의 내용이 중대하여 연기가 불가피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2. 기타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지정된 일시에 입찰 또는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한 경우에는 그 연기 사유와 기간을 공고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제6조(재공고 입찰 및 수의계약)
① 경쟁입찰에 있어서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따라 수의계약으로 진행할 수 있다.
②재공고 입찰 시에는 기한을 제외하고는 최초의 입찰에 부칠때에 정한 예정가격 및 기타 조건을 변경할 수 없다.
제7조(계약의 성립)
계약은 계약서를 작성하고 계약담당과 낙찰자가 기명․날인(외국인에 대하여 서명을 허용한 경우에는 서명을 포함한다.) 함으로써 확정된다.
제8조(비밀유지 의무)
입찰자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으로부터 배부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9조(기타사항)
입찰자 모두는 상기 각 사항을 숙지하고 이행에 차질이 없어야 하며, 입찰 공고서 및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 및 해석상 이의가 있는 사항은 우리원의 해석에 따른다.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귀포의료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자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귀포의료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귀포의료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과정에서 관계 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을(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뇌물이나 부당이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귀포의료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므로서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하였을 때에는 서귀포의료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귀포의료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공사 착공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회사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귀포의료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귀포의료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회사명 :
서약자 : 대표 (인)
제주특별자치도서귀포의료원장 귀하
당사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에서 시행하는 서울의원 호흡기내과 비디오후두경용역의 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 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 ․ 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 「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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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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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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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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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장 귀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입찰참가용)
제주특별자치도서귀포의료원장 귀하
귀 사와의 입찰절차와 관련하여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1항1호, 제17조1항1호, 제24조1항1호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또는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수집·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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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절차의 진행 및 업체 선정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 확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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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이용할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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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적 정보]
개인(법인) 식별정보
-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고유 식별정보, 주소, 전화번호, 전자메일 주소 등 연락처
[선택적 정보]
개인(법인) 식별정보 외에 참여인력 이력사항 등에 제공한 정보
- 부서 직위 및 학력, 경력사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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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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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입찰 및 업체선정 종료시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제공됩니다. 단, 업체선정 및 계약 종료 후에는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보유·이용·제공됩니다.
- 보유기간: 5년
- 보유근거: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기록관리기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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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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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개인정보 중 필수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를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입찰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중 선택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입찰 진행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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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이용 동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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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가 이와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필수적 정보]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선택적 정보]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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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식별정보 동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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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가 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본인의 고유식별 번호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고유식별번호] : 주민등록번호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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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은 본 동의서의 내용을 이해하였으며, 개인정보 제공·이용에 관하여 자세히 설명을 들었습니다.
2025년 월 일
입찰자
상호 또는 명칭 :
전화번호 :
주소 :
대표자성명 :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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