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보건소 공고 제2025-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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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치매안심센터 사업용차량 장기 임차용역
나. 구입내역 : EV3 에어롱레인지(전기차) 3대
다. 기초금액 : 금43,2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공급기간 : 2025.06.14.~2027.06.13
마. 납품장소 : 하동군 보건소에서 지정하는 수령자의 주소지
※ 입찰 참가 전에 규격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모든 물품은 하동군보건소와 사전 협의(승인) 후 납품하여야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05. 19(월) 10:00 ~ 2025. 5. 21(수) 10: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5.21(수) 11:00 하동군보건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다소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전자수의시담, 총액입찰, 수의견적
5. 견적제출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조딜청 3자 단가계약된 압체
6. 견적제출시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이행을 하지 않을 경우, 그리고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8.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9. 견적의 무효 및 참가제한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견적서는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 견적서가 제출 마감시한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 처리 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관련자 및 결격 사유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ㆍ직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대리인)가 직원인 경우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에 가입 사실이 확인되어야 하며, 임원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에 임원으로 등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낙찰취소: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기간 동안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 취소 조치 등을 받게 되며 입찰보증금을 하동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보건소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하동군 청렴서약제 이행대상으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할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물품입찰유의서, 물품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가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청구 시에 공급가액(대금청구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의 0.7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입찰공고 및 개찰결과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http://www.g2b.go.kr)와 우리군 홈페이지(http://www.hadong.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아.문의사항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물품구매에 관한 사항: 보건소 치매안심담당 (☎055-880-6852)
-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보건소 보건행정담당자 (☎055-880-6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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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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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담당(☎055-880-2031) 및 홈페이지(하동군 홈페이지 (www.hadong. go.kr →민원상담/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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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15.
하동군보건소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