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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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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34558-000 공고일시  2025/05/16 08:52
공고명 인천신용보증재단 중요서류 운송위탁 용역
공고기관 인천신용보증재단 수요기관 인천신용보증재단
공고담당자 김동영(☎: 032-260-15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6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2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2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3,000,000 원
   
배정예산
93,000,000 원
   
추정가격
84,545,45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사총무 입찰공고 제2025-2호


- 인천신용보증재단 입찰공고 [긴급] -

「인천신용보증재단 중요서류 운송위탁 용역」


다음과 같이 전자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인천신용보증재단 중요서류 운송위탁 용역

사 업 내 용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215번길 30, 10층 외 8개소

※ 자세한 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사업금액

금 93,000,000원(금 구천삼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금 84,545,455원(금 팔천사백오십사만오천사백오십오원, 부가가치세 불포함)

용 역 기 간

 착수일로부터 2년간 (24개월, 장기계속계약)

입찰서접수개시

 2025.05.16.(금) 16:00

입찰서접수마감

 2025.05.22.(목) 16:00

개찰일시

 2025.05.22.(목) 17:00

개 찰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및 계약방식

 전자입찰, 일반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 장기계속계약

현장설명

본 공사는 별도의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 참여 희망자께서는 견적 제출 전 현장 방문을 통한 현장 여건 및 세부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 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긴급입찰에 부치는 사유

 - 지방재정 상반기 신속집행 지침에 따라 입찰 소요 기간 단축 및 예산의 조기 집행을 위하여「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5조제4항 2호에 근거 긴급 입찰 (공고기간: 5일) 진행

❍ 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사업기간으로 가격을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총 사업금액(부가세 포함) 및 사업기간 : 93,000,000원 (계약 후 24개월)

 - 확정되는 착수일 및 차수별 계약기간에 따라 연도별 계약 체결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로, 동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은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다음 분야의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①「경비업법」 제4조에 따른 호송경비업(1165)

     ②「화물자동차운수업법」 제3조에 따른 화물자동차운송사업(일반)(7603) 또는 화물자동차운송사업(개인)(7604)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사.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5. 16.(금) 16:00 ~ 2025. 05. 22.(목) 16:00

   나.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 의거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법 제12조제3항에 따른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지급 보장을 위해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은 전자 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5.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고, 15개의 예비 가격은 개찰 후 공개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12.04.)」[인천광역시 예규 제484호]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일반용역)에 의하여 심사합니다.

     ※ 인천광역시 홈페이지→행정→재정정보→입찰정보→계약정보공개시스템→계약법규 또는 자치법규정보시스템(https://www.elis.go.kr)에서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검색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 낙찰 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인 때에는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이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요구받은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 미제출자는 낙찰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마. 적격심사 후 낙찰(예정)자로 선정되어 통보된 업체도 부적격 사유 발생시 낙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6. 입찰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제2절-12’및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됨

   다.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 제2절 12번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수요기관(인천신용보증재단)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재단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날인 또는 서명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제출 건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 및 부당한 요구가 있는 경우 재단 감사실(☎ 032-260-1561)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

   가.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나.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다.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라. 안전 및 보건 관계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마. 본 입찰의 낙찰자는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 시 별도 양식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51조, 제52조, 제5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행정자치부 예규 등)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자)에 귀속됩니다.

   다. 입찰 제출 서류가 사본인 경우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및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문의처

       ❍ 계약 관련 : 인사총무부 김동영 대리 (☎ 032-260-1515)

       ❍ 사업 관련 : 재기지원부 한상훈 대리 (☎ 032-260-1548)


2025년 5월 16일


인천신용보증재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