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초등학교 공고 제20250516-02호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숲사랑청소년단 과학·AI교육 캠프 위탁용역 입찰공고[긴급]
|
|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
|
|
|
|
|
|
|
|
|
|
|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
|
|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숲사랑청소년단 과학·AI교육 캠프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숲사랑청소년단 과학·AI교육 캠프 위탁용역
나. 용역 기간 : 2025. 07. 17. (목) ~ 2025. 07. 19. (토)(2박3일)
다. 용역 장소 : 서울대 관악캠퍼스 강의실 및 서울대 관악캠퍼스 인근 기숙사
라. 예정인원 : 총 81명(학생 77명+인솔교사 4명,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 학교에서 학생 모집시 70명 이하일 경우 캠프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 행사경비 : 숙식비(2박 7식), 여행자보험, 이용료 및 체험 비용,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단, 제안서 프로그램과 달리 프로그램이 실제 운영에 차이가 있을 경우, 경비 정산시 관련비용을 조정하여 지급한다.)
바. 기초금액 : 금 육천칠십칠만원 정 (₩60,770,000--)[부가세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교사 84명으로 산정
※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지급 : 숙박, 식비, 학생안전지도를 위한
인솔교사 상주 공간, 보험료 산정
사. 견적항목
1) 숙식비(2박 7식)
① 서울대 및 서울대 인근 기숙사, 1실 2인 이하
② 남ㆍ여별 다른 방 배정
③ 학생숙소 : 50실 (1실 2인)
④ 인솔자숙소 : 5실 (1실 1인)
2) 시설사용료(강의실 등)
3) 부대시설(운동장, 강당 등) 사용료
4) 프로그램 운영 인건비
① 교실별 메인강사 1명 + TA 1명 배치
② 학생 생활 및 안전관리 스텝 배치
5) 주·야간 생활지도 스텝 상시 배치
① 아침 기상 및 취침, 식사, 숙소 이용, 학생 이동, 환자 관리 등
② 1일×3명×2팀으로 운영
6) 학교와 서울대 이동 시 왕복 버스 임대, 캠프 기간 동안 이동 시 버스 임대
7) 기타조건
① 운영스텝은 수업관리, 식사관리, 취침관리 등 캠프 운영 전반에 대하여 관해
관리를 하고, 캠프 공간에서의 사고 또는 환자 발생 시 담임교사와 긴밀한
연락체계를 갖춘다.
② 환자 발생을 대비하여 간호(보조)사를 항시 배치하여 사고 발생시 신속히 조치
하고, 중환자는 신속히 병원으로 후송한다. 캠프 공간에서 발생한 사고는 완치
시까지 책임진다.(보험가입)
③ 캠프 운영사는 캠프공간 도착부터 출발까지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배상 책임
을 진다.
④ 위계있고 중복되지 않는 교육과정을 수준별로 최소 3개이상 보유하고 제시한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입찰-규격ㆍ가격분리동시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은 반드시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캠프 운영비, 숙박비, 식비, 보험료, 인솔자경비 등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이며, 제안서 평가 후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 지역 제한경쟁입
찰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전자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
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5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
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아래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1) 영어 캠프를 수행할 수 있는 서울대학교 및 대학 강의실을 캠프 운영 공
간으로 확보할 수 있는 서울 소재 영어 교육 전문 사업자
2) 입찰 참여시 캠프 운영 시설이 확보되어 있는 사업자
3) 해외 교육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영어과학 프로그램 운영 실적 보유 사업자
4) 해외 현지 교육 전문가 네트워크 및 실제 운영 실적 보유 사업자
라.「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0-23호,
2010.08.17) 제4조의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 (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 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
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5년 1월 1일
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
(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전자입찰 및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해 적격업체 확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최저가 낙찰적용) → 계약체결
나.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국가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 (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10.10.26)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 및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05. 16.(금)15:00 ~ 2025. 05. 23.(금) 15:00
나. 제안서 등록장소 : 본교 행정실
※ 직접제출(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
※ 평일 08:00~16:00 /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 제안서 제출 불가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용역제안서 각 10부.
3) 최근 3년 이내 캠프 실적증명서 1부.
① 집계표 작성(계약기간, 인원수, 금액 필히 기재)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6) 등기부등본 1부(법인).
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8) 각서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0) 최근 년도 재무제표 1부.
11)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설명회 및 평가일
1) 제안서평가일 : 2025. 05. 30.(금) 15:30 (시간엄수)
2) 제안서평가 장소 : 우리 학교 3-3반 교실 (4층)
(※ 장소와 시간은 변동은 있을 수 있음)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캠프 일정표 : 시간대별로 작성하여 제출
1) 캠프활동이 캠프 취지에 부합하고 계약상대자의 특성이 반영되도록 작성하되
최대의 교육효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할 것.
(※ 최종 낙찰자로 결정될 시 상세일 정 추후 협의)
나.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첨부
2)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3)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시설별 실내 침대, 욕실, 화장실 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다.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제1일 점심을 포함하여 7식으로 작성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공공단체에서 운영하는 수련장은 제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은 반드시 제출
라.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1인당 한도액 1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마.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①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바. 업체별 캠프 운영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캠프 운영 업체의 장점 및 특기, 캠프 운영 시설의 특장점 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 용지 사용(상철,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6. 02. (월) 15:00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평가결과 적격업체에 한함) 완료 후에
실시되므로 학교사정 등에 의하여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변경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ㆍ자제지시, 사회적분위기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변경취소 요구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 할 경우 프로그램 진행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 할 수 있다. 계약상대자는 이로 인한 손해를 학교장에게
요구하지 못한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사립학교 회계규칙」,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접수 및 문의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3399-7993)로 문의바랍니다.
다. 입찰제출 서류가 사본일 시 "사실과 상위 없음"을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ㆍ날인하여 제출
라. 신종플루, 에볼라바이러스, 메르스 등의 전염병 확산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캠프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 학교에서 학생 모집시 70명 이하일 경우 캠프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
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붙임 1. 캠프 용역업체 선정 평가 배점표 1부.
1-1 경영상태 평가 내용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캠프활동 용역 제안서 1부.
4. 캠프활동 실적 증명서 1부.
5. 각서 1부.
6. 캠프활동 과업설명서 1부. (별도첨부)
7. 캠프활동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별도첨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낙찰자만 제출)
2025년 05월 16일
청원초등학교장
【붙임 1】
캠프 용역업체 선정 평가 배점표
업체명: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평점
|
비고
|
제안서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0)
|
o캠프 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간 용역 완료한 실적(초중고등학교 실적)
|
A. 10건 이상:10점
B. 8건 이상:8점
C. 6건 이상:6점
D. 6건 미만:4점
|
|
10점
|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캠프 수행조직(고용사실증명서류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등
|
A. 6명 이상:10점
B. 4명~5명:8점
C. 4명 미만:6점
|
|
10점
|
o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기준
(붙임1-1 참조)
|
- 0점 ~ 10점
(신용평가등급 참조)
|
|
10점
|
주관적
평가
(70)
|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우수
|
보통
|
미흡
|
|
15점
|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강당 등), 내ㆍ외부 청결도
|
5
|
3
|
1
|
- 1실당 배정 인원
|
5
|
3
|
1
|
- 교육에 적합한 시설 보유 여부
|
5
|
3
|
1
|
o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우수
|
보통
|
미흡
|
|
20점
|
- 숙박시설 교통 접근성(이동시간)
|
15
|
10
|
5
|
- 식사 제공 능력(식단표 등)
(식단, 좌석수, 식당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3
|
1
|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우수
|
보통
|
미흡
|
|
35점
|
- 단기 아르바이트가 아닌 정규 강사 확보
|
5
|
3
|
1
|
- 프로그램의 적정성 및 차별화
|
5
|
3
|
1
|
- 학생인솔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
5
|
3
|
1
|
-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및 야간 안전 계획
|
5
|
3
|
1
|
- 학생인솔 및 야간 안전요원의 현장체 험학습 안전과정(14시간) 이수 여부
|
5
|
3
|
1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각종 보험가입 여부
|
5
|
3
|
1
|
- 재난 시 대피 시설 및 소방 안전관리 상태
|
5
|
3
|
1
|
합 계
|
100
|
|
|
※ 정성적 평가 방법 : 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는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
(최고·최저점이 2건 이상일 경우에는 1개만 제외) 2025년 월 일
청원초등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 위원: (서명)
〔붙임1-1〕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배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 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A0, A-
|
A2+, A20,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 A0, 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BBB0, BBB-
|
A3+, A30,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 BBB0,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0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8.0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
0.0
|
[주]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또는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화 번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개요
|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
|
입찰 일자
|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숲사랑청소년단 과학·AI교육 캠프
위탁용역 입찰공고
|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이상 - 보증서로 대체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청원초등학교의 캠프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3】
캠프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자본금 보유현황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 시
|
주) 1.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등)
3. 캠프활동 수행실적(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3년 이내)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인원수
|
발주처
|
비고
|
|
|
|
|
|
|
|
|
주) 1.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
2.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첨부
4. 캠프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주) 1. 자격증사본 및 재직증명서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캠프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①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및 세부 계획표 , 전체 슬로프 면수
|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①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②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③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④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⑤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⑥ 객실 배치도(객실 배치도에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기재)
⑦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⑧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다. 식사 여건
① 일자별 중식 및 간식 식단표 기재
② 캠프장에서 식당까지 거리, 식당 좌석수 등
|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① 우천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② 학생안전 사고시 대처방안
③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 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6. 업체별 시설에 대한 장점 등
가. 무료 참가학생 지원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년 월 일
제안자 업체명 (서명 또는 날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캠프활동 위탁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캠프 위탁용역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발급 기관명 (직인)
|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숲사랑청소년단 과학·AI교육 캠프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청원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ㆍ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청원초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청원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청원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 (※ 낙찰업체에 한해 계약시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 건 명 :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숲사랑청소년단 과학·AI교육 캠프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81명(학생+인솔교사)
3. 기 간 : 2025. 07. 17.(목) ~ 2025. 07. 19.(토)(2박3일)
4. 산출내역(교직원도 포함하여 작성하되 무료항목 제외)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박비
|
2박
|
- 원× 일= 원
|
|
인솔자
포함
|
2
|
식비
|
총 7식
|
- 원× 식= 원
|
|
인솔자
포함
|
3
|
시설
이용료
|
강의실, 강당, 운동장 등
|
- 원× 일= 원
|
|
인솔자 포함
|
4
|
인건비
(강사 등)
|
7개 강의실
|
- 원× 일= 원
|
|
|
5
|
기타
운영비
|
단체T, 간식비 등
|
- 원× 일= 원
|
|
|
보험료
|
- 원× 일= 원
|
|
인솔자
포함
|
합 계 액
|
|
|
|
합 계(1인당 경비)
|
- 원÷ 명= 원
|
|
학생
|
- 원÷ 명= 원
|
|
인솔자
|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이사 : (인감날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