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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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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50189-000 공고일시  2025/05/16 11:44
공고명 2025학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은평메디텍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은평메디텍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정회정(☎: 070-4020-68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9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0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100,000 원
   
배정예산
79,100,000 원
   
추정가격
71,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은평메디텍고등학교 공고 제2025-17호

2025학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학교법인 죽포학원 및 은평메디텍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개월 이상 2년 6개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업체 선정(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나. 여행기간 : 2025. 9. 17.(수) ∼ 2025. 9. 19.(금), 2박 3일

 다. 여행장소 : 제주도 일원

라. 예상인원 : 학생 105명(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인솔교사 8명

마. 여행경비

  ○ 여행경비: 왕복항공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숙식비(3급이상 리조트, 2박 3식), 현지식사비(4식), 여행자 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입장료 및 관람료(체험활동비 포함), 전세버스 임차료(제주현지버스 3대/45인승,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렌터카 임차료, 제세공과금, 안전요원(2명이상) 비용, 인솔자경비, 야간경비 배치 경비, 레크레이션비(음향장비 등 행사 진행 일체비용 포함), 의료비, 관광진흥개발기금,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상대자는 계약의 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하여야 하며, 학생과 교사에 대하여 동일한 단가를 적용하되, 참가인원의 변동, 교육여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한다.

  ○ 여행업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한다.

  ○ 전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 자제 지시, 사회적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 취소 요구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 할 경우 여행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 할 수 있다. 이 경우 “을”은 이로 인한 손해를 “갑”에게 요구하지 못한다.

바. 항공편: 아래 출발 시간대의 항공권 확보가 되지 않은 업체는 교육여행 평가위원회 심의대상이 아님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김포발 비행기 출발 시간: 2025. 9. 17.(수) 09:00∼12:00 사이(비행기 1대 모두 탑승)

  ○ 제주발 비행기 도착 시간: 2025. 9. 19.(금) 15:00~18:00 사이(비행기 1대 모두 탑승)

     ※ 항공권은 위탁 및 하도급을 금지하여, 반드시 낙찰자가 발권하여야 함.

     ※ 항공권 발권비용은 교육여행 정산시 청구한다.

 사. 숙박: 3급이상 리조트가 확보가 되지 않은 업체는 교육여행 평가위원회 심의대상이 아님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초금액 : 일금 칠천구백십만원정(79,100,000원)(학생 105명, 교사8명)

         - 산출내역: 700,000원×113명= 79,1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105명, 교사 8명으로 산정(참가인원 증감 가능)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11]를 각 항목별(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인솔교사의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입장료 등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예상인원의 증감시 1인당 산출기초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 테마별 프로그램운영, 일정, 동선은 업체결정 후 협의에 따라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음

    ※ 선정업체에서 일괄관리․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숙박업체와 전세버스운송업자 등과의 계약서류 및 세금계산서 사본은 사업 종료 후 학교에 제출하며, 행사 일정 및 내용은 학교와 협의하여 조정 할 수 있음.

    ※ 본 입찰은 전염병 및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취소할 수 있음.

    ※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경우 가능한 한 실내 활동으로 변경하여 운영하고 부득이하게 실외 활동을 해야 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체육건강과 <고농도미세먼지 대응메뉴얼> 등에 따라 마스크 착용 등 학생 안전조치 후 실시한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다. 최근 3년 이내 서울시교육청 산하 중․고등학교 300명 이상 학생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등록을 하여야 함.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 설명: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붙임1]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내 용

시 기

세 부 사 항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동시 제출

공고마감일까지

·제안서- 행정실 직접 제출(10부)

·가격입찰서-G2B 제출

제안서 평가

공고 마감 후 10일 이내

·사전답사 완료 후 진행 예정

·제안서 평가를 통해 적격업체 선정

  (평점 80점 이상)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참조

가격개찰(G2B)

적격업체선정 후 7일 이내

·복수예가산정방식, 최저가 낙찰

·적격대상 업체에 한해 가격 개찰함

낙찰자 결정

가격개찰 직후

·G2B를 통해 낙찰자 선정

계약체결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구비서류 제출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직접 접수 기간 :

     2025. 5. 19.(월) 13:00 ~ 2025. 5. 30.(금) 10:00(접수 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

     ※ 평일 09:00∼16:00, 토·일요일은 접수불가

  나. 제안서 등록 장소: 은평메디텍고등학교 행정실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2로 57-57]

  다. 제출방법 : 제안서 - 직접 접수(우편접수 및 팩스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하여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안서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각 방법에 맞게 접수해야 합니다.

  라. 제출서류

    1)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붙임5] 10부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서 포함

       - A4 상철 제본(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4) 각서,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각 1부

    5) 최근 3년(2022 - 2025년 공고일 현재) 이내 제주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실적  증명서 각 1부

       - 금액, 인원수 반드시 명기, 중ㆍ고 실적만 인정

    6)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9)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0)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2) 기존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3)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4) 안전요원 안전교육 이수 증빙자료(자격증, 연수이수증 등)

   15) 기타(인력보유, 숙박시설, 차량, 중식, 행사진행 등) 증빙자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 설명회: 생략(제안서 평가는 제출한 제안서를 바탕으로 학교 자체에서 평가 진행)

  바. 학교 자체 제안 평가일: 2025. 6. 2.(월) 15:30


7. 나라장터(G2B) 가격(전자)입찰서 제출 : 인터넷(www.g2b.go.kr) 접수

    가. 제출기간 : 2025. 5. 19.(월) 13:00 ~ 2025. 5. 30.(금) 10:00

       ※ 가격 개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6. 3.(화) 14:00 은평메디텍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 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 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가격입찰 개찰 결과 동일 가격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0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보증서)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 되며, 부정당 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바.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사.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관련: 은평메디텍고등학교 행정실(☎070-4020-6804)

     - 교육여행관련: 진로교육부(☎070-4020-6818)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개찰결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설명서(용역계약특수조건)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1부.

       4. 경영상태 평가 내용 1부.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6. 각서 1부.

       7. 확인서 1부.

       8. 위임장 1부.

       9.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1부

       10. 청렴계약서약서 1부.

       11.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1부 - 낙찰자만 제출

       12. 항공권 발급 예정 확인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3. 직영차량 이행 각서 1부. - 낙찰자만 제출

       14. 차량 보호 표지 1부.

       1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 낙찰자만 제출

       16.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 낙찰자만 제출

2025.  5.  16.



은평메디텍고등학교장

【 제안서 작성요령 】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1)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2)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3)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4)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5)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6)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1) 체력 및 정신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적절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성

   2) 테마형 교육을 기본으로 하여 체험활동을 적절하게 배치함.

〔붙임 1〕

과업설명서(용역계약특수조건)


 1.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 매일 출발 전 음주감지를 실시한다.(업체 소유 음주감지기)

   가. 운영대수(제주도 일대): 버스(45인승/3대)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냉ㆍ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차량이여야 함.)

       ※ 계약 당일 운행 차량 등록증 및 종합.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제출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라.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ㆍ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마.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교육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바.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사.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아.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주차료, 통행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도 부담한다.

   자.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차.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 식으로 기재

   카. 불법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 및 개인소유의 지입차량은 보유대수에서 제외

   타. 교육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파.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2. 숙소에 관한 사항(서류 제출 시 숙소 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o 3급이상 리조트

      o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o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전체 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 가급적 1실당 4인 이하로 배정할 수 있어야 하며,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1실당 면적 명시)

      o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o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 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o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o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

      o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 안전 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라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 점검 결과

      o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o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제안서 제출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2일 석식, 제2일 및 제3일 조식은 숙박지에서 제공하며, 중식 3식 및 제1일 석식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한다.

   나. 조ㆍ중ㆍ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5찬(국,밥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다.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다.

   라.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마. 학생 과반수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바.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사.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아. 숙식 제공업체의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식단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자.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차.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4.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서 제출한다.(출발 일주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우리 학교에 제출한다.)


 5.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교육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6.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등으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다.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2025학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차량(○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7.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8. 업체별 교육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 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 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9. 가격입찰서

   가격 입찰서 산출시 교육여행 일정표에 의한 교통(운송차량), 숙박비, 식비(조․중․석식), 안내 등 전 일정 수행에 따른 현지 관광지 입장료․이용료, 차량 운전기사 봉사료, 안내인솔자 경비 등 필요한 경비 일체를 포함하여 산출하시기 바랍니다.


 10.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안전사고 / 감염병 발생시 대응 절차

   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1) 행사 준비 시 참가 학생 및 인솔자의 휴대폰 비상연락망을 작성하여 관리

     2) 응급상황 발생 및 필요시 미리 준비된 비상연락망을 통하여 가능한 방법(전화, 문자, SNS 등을 활용해 즉시 연락(단, 사고 초기에는 보고 체계를 통해 정확한 사실을 먼저 확인 후 연락)

     3) 비상 시 현지 경찰서, 소방서, 보건소 등 관련 기관에 구조 및 응급 후송 요청

     4) 인솔 교원은 사안 발생 즉시 신고(해당 기관 및 학교)하고 학교(교장, 교감)는 각 교육지원청 및 본청 업무담당자에게 피해 상황을 즉시 보고

     5) 보고를 받은 학교는 사안이 중대할 경우 긴급 대책반 구성 ․ 운영

     6) 보고해야 하는 사고: 인사 사고(인원수 불문, 경미한 사고 포함), 식중독 및 전염병의 경우에는 즉시 유선 보고 후 사안보고서 제출

   나. 감염병 상황 발생시 대응 절차

     1) 유증상자 발생(37.5도 이상 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소실 등)

       (가) 별도 숙소 격리후 감염병 검사(자가검사키트) 실시

         (1) (검사 결과 음성) 해당 증상 치료 및 활동 가능

         (2) (검사 결과 양성) 별도 차량을 이용하여 의료기관 검사

       (나) 검사 결과에 따른 조치(검사 결과 확인까지 별도 격리)

         (1) (검사 결과 음성) 해당 증상 치료 및 활동 가능

         (2) (검사 결과 양성) 확진자 발생시 대응 절차 조치

     2) 확진자 발생

       (가) 별도 차량을 이용하여 가정으로 이송 또는 별도 장소 격리

       (나) 확진자와 같은 방 학생 감염병 검사 실시

         (1) (같은 방 모두 음성) 밀접접촉자 활동 가능

         (2) (같은 방 내 양성 발생시) 의료기관 검사, 보건당국 및 교육(지원)청에 사안 보고 실시, 학급 전원 감염병 검사

       (다) 해당 학급은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별도 숙소에 격리

         (1) (학급 내 추가 확진자 미발생) 나머지 학생 활동 가능

         (2) (학급 내 추가 확진자 발생) 행사참여자 전원 감염병 검사(자가검사키트)

     3) 집단 발생(최초 확진자와 같은 방, 같은 학급을 통한 확산시)

       (가) 학교장 판단하에 행사 중단 후 복귀 가능

       (나) 가정 복귀 후 행사참여자 전원 감염병 검사 실시

         ※ 자가검사키트 가능(신속항원검사 또는 PCR 권장)

       (다) 귀가 후 다음 날 원격수업 실시

       (라) 감염병 검사 결과 학교장 내부 결재, 학생 확진자 발생 추이 지속적 관찰 및 교육(지원)청 보고

         ※ 일주일간 지속적 보고 후 발생 추이에 따라 보고 연장 여부 결정

〔붙임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은평메디텍고등학교

공고 제2025-17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2025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입찰

보증금

납  부

․ 보증금률: 5% (입찰금액의 5%)

․ 보 증 금: 금             원(₩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사유 :

․ 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교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

  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은평메디텍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은평메디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은평메디텍고등학교

제안업체명: 

구분

평가항목

배점

기준 점수

점수

100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최근3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등]

 - [계약서식10]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15

30건이상: 15

20건이상: 10

10건이상: 5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조직(여행업체의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5

5명이상: 5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계약서식11] 신용평가등급 참조])

10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붙임3]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20

우수: 20

보통: 10

미흡: 0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20

우수: 20

보통: 10

미흡: 0

 

○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차량의 년식, 3대가 동일회사인지 여부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20

우수: 20

보통: 10

미흡: 0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문화재해설사 배치유무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10

우수: 10

보통: 5

미흡: 0

 

합계

 


〔붙임 4〕

경영상태 평가 내용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2.1.)」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추정가격 기준)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10억원

이  상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5억원미만

2억원이상

2억원

미 만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19.8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19.6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19.4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29.4

29.4

19.2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28.8

28.8

19.0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28.2

28.2

18.8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4.0

24.0

16.0

6.0

없음

없음

없음

0.0

0.0

0.0

0.0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중·고등학교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실적만 해당됨.

    2. 총액기준으로 작성


3. 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4. 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정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제1일차

제2일차

제3일차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나. 버스 확보 , 운행 계획

  ※ 교육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확보된 좌석수 배치 방안 기재

     - 현지 및 학교 간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및 사내 근무규정,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중식식당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사고당 금액 등)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사.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제출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은평메디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은평메디텍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은평메디텍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은평메디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은평메디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업체선정 기술(규격)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2025.    .    .



   

   은평메디텍고등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9〕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은평메디텍고등학교장   귀하

      ※ 자체 서식 이용 가능하나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아야 함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은평메디텍고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물품제조 및 구매, 공사,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은평메디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은평메디텍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은평메디텍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은평메디텍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은평메디텍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은평메디텍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은평메디텍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은평메디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낙찰자에 한함]


  1. 건    명 : 2025학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2. 예정인원 : 113명(2학년 학생 및 교사)

  3. 기    간 : 2025. 9. 17.(수) ~ 2025. 9. 19.(금)(2박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항공료

김포 ↔ 제주(왕복)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원 ×  명

 

 

2

버스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제주현지)        원×  대

 

 

3

숙식비

(2박3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국포함 5찬 이상

□ ○○리조트, 호텔

 - 숙박료 :    원× 명 x  2박

 - 식  비 :    원× 명 × 4식

 

3급리조트급  이상

4

중식비

(3회)

석식

(1회)

현지식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5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원× 명

□ ○○○ :       원× 명

□ ○○○ :       원× 명

□ ○○○ :       원× 명

 

 

6

여행자보험

보상한도 1억

 

 

 

7

현지가이드

행사진행안내

 

 

 

8

야간경비

야간안전요원

 

 

 

9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그 외 필요경비

  -     원 ×  명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원 ÷ :        원

 

 

〔붙임 12〕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10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담당자 확인

 

성명

 

연락처

 

 

은평메디텍고등학교장 귀하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수 명기(학교로 별도문의 요망)

〔붙임 13〕〔낙찰자에 한함〕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은 「2025학년도 은평메디텍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6.1.7 시행 이후부터 적용)  끝.

 

 

2025.   .   .

 

 

                         상호(법인)명:

                         대표자:                인

                         주민등록번호:

 

은평메디텍고등학교  귀하

〔붙임 14]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지



 1. 차량 앞면 표지 양식

교육여행(2학년 - 제 ○ 호차)

학교명 : 은평메디텍고등학교

 학생수 :  ○○ 명

 〔부착 위치 :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2. 차량 뒷면 표지 양식

교육여행(2학년 - 제 ○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니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착 위치 : 뒤 유리창 중앙 하단〕











〔붙임 1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낙찰자에 한함]


은평메디텍고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은평메디텍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학교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2로 57-57

은평메디텍고등학교장  박 명 갑 (인)

                계약상대자

    업  체 :

    대표자 :                   (인)




〔붙임 16]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대상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연락처

(휴대폰 등)

 

 

본인은 은평메디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서울은평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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