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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50097-000 공고일시  2025/05/16 11:47
공고명 2026 패션코드 개최 위탁 용역
공고기관 사단법인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수요기관 사단법인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공고담당자 김홍교(☎: 02-542-05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0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138,000,000 원
   
추정가격
1,03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CFDK 제2025-0001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
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 불공정 행위 신고채널

신고채널

신고방법

국민권익위원회

청렴포털

복지․보조금 부정수급 및 공공재정 부정청구 등 행위, 부패행위, 청탁금지법 위반 등에 관한 상담 및 신고

www.clean.go.kr

국번없이 1398(무료)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갑질피해신고, 부패․공익 신고, 소극행정 등에 관한 신고

www.epeople.go.kr

국민콜 110(무료)

 

 

 

 

 

1. 입찰개요

  ㅇ 입찰건명 : 2026 패션코드 개최 위탁용역

  ㅇ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ㅇ 수행기간 : 계약 체결 후 2026년 04월 30일까지

  ㅇ 추정예산 : 총 1,138,000,000원(VAT 포함)

   ※사업문의 :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김홍교 부장 ☎ 02-542-0510)

2. 입찰서 제출

  ㅇ 가격입찰(전자) 제출기간 : 2025. 06. 02(월) ~ 2025. 06. 05(목), 11:00

  ㅇ 가격입찰서 제출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http://www.g2b.go.kr)

     ※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면세업체인 경우 계약 시 제안가격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ㅇ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

3. 제안서 제출

  ㅇ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06. 02(월) ~ 2025. 06. 05(목), 11:00

  ㅇ 제안서 제출처 : 온라인(이메일) 제출(fashionkode.official@gmail.com)

  ㅇ 제안서 제출방법 : 아래 3페이지 7번표의‘제출구분’의 항목별로 제출할 파일 폴더를
생성하여 폴더별로 정리, 압축파일로
최종 온라인 제출
(※ 2026 패션코드 개최 위탁용역 입찰제안서(업체명))

※ 기한 내에 제출한 자료만 인정하며, 제출기한을 초과하여 제출한 자료는 수정 및 보완 불가(제출기간 및 마감 시간 엄수)

※ 직인날인 및 서명이 필요한 자료는 pdf 형식으로 제출

※ 제안서 제출 후, 확인 전화 필수(☏ 02-542-0510)

4. 낙찰자선정방법 및 평가방법

  ㅇ 입찰방식 : 제한경쟁 / 총액입찰

  ㅇ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기준)

    - 평가방법 : 제안서(기술)+가격, 종합평가(제안서:가격 = 90:10)

  평가 일정은 제안서 접수 마감 이후 안내드리며, 발표자료는 제안서 내용을 요약하여 ppt(혹은 pdf) 형식(업체 정보 마스킹 처리 필요)으로 제안서 마감일에 맞춰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등록을 마친 사업자.

  ㅇ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제76조에 의거하여 공정한 경쟁이나 계약의 적정한 이행을 해칠 것이 명백하다고 판단되는 자 혹은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에 해당하지 않아야함.

  ㅇ 본 건은 중소기업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제한경쟁입찰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 제출.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 (학술연구 등을 위한 용역계약)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 가능하며, 비영리법인 참여시 고유번호증 등 비영리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제출.

  ㅇ 본 입찰의 과업수행 내용 중 “전시장치설치및디자인서비스”와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는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에 해당하므로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해당 업종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부스설치및디자인서비스 세부분류 : 7215409901 또는 전시홍보관설치및디자인서비스 세부분류 : 7215409902)와,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분류 : 8014198801)를 소지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 가능.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2가지 모두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보유하지 않은 업체는 공동수급(분담이행)으로 참여가능.

   ※ 위에 제시한 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6. 공동수급 : 허용(공동이행방식 / 분담이행방식)

  ㅇ 본 용역은 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모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ㅇ 본 용역은 분담이행방식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구성원 공동으로 계약이행에 필요한 면허․등록 등 요건을 갖추어야 함.

  ㅇ 제출처 및 제출기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2025. 06. 04. 18:00(입찰마감전일)

     ※ 공동수급일 경우 공동수급 협정사항에 대하여 나라장터에 등록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조달청에 등록한 협정서를 제출해야함(조달청 공동수급 협정서).


7.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시 구비서류

구분

제안대표기관

분담이행업체

공동이행업체

제출구분

구비서류

제출수량

입찰

참가

신청

중소기업 확인서 또는 비영리 법인 확인 가능 서류(고유번호증 등)

원본 1부

직접생산 확인 증명서

(해당 자격 소지 업체)

공동수급

(공동수급시) 

조달청 공동수급 협정서

(나라장터 공동수급협정서 조회화면 출력 제출,

별지 내 예시 참조)

×

×

기술

제안서

기술제안서

(한글파일)

제안서 표지(별지 서식) 및 기술제안서

원본 1부

업체정보 삭제본 1부

×

×

별첨서류

(한글파일)

일반현황 및 연혁(별지 서식)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별지 서식)

참여인력 이력사항(별지 서식)

주요사업 실적 총괄표(별지 서식)

안전관리계획서(별지 서식)

실적증명서

(pdf파일)

사업실적 증명서(별지 서식)

발표파일

업체정보 삭제본 1부

기타 필요 서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별지 서식)

원본 1부

용역참여확인서 및 보수지급확약서 (별지 서식) (필요시)

(참여인력 중 소속 외(프리랜서 등)인력이 있을 경우 작성, 제출)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고시금액 이상)

※ 기술제안서 작성 시 표지 및 내지에 회사명, CI 등은 표기 불가하며, 업체정보 삭제본의 경우 제안업체

   알 수 있는 부분(업체명, 대표자 등) 삭제, 미삭제 시 평가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작성관련 서류양식은 제안요청서 별지서식 참조

※ 입찰참가자격 서류 미제출시 제안서 접수 불가

※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대표기관이 서류 등록 및 작성하여 제출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 시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납부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ㅇ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와 동법시행규칙제44조에 해당할 경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ㅇ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ㅇ 현재 시점 이전에 진흥원 및 연합회와 위탁용역계약을 체결하여 그 계약을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은 것으로 평가되었던 경우


10. 기  타

  ㅇ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계약예규(용역·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ㅇ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제출된 서류의 기재 내용이 허위․ 과장(투입인력 월별 참여율 100% 초과 등)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및 계약을 파기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손해배상책임을 지니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별표 2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에 준하여 부정당업자로서 입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투입인력 인건비 계상 관련

      - 본 용역의 참여인력은 수행기간 동안 참여율이 월별 최소 30%이상(미참여월은 0%로 계상)이어야 하며

        수행하는 모든 용역을 포함하여 100%를 초과할 수 없음

  제안요청서 작성요령 Ⅲ. 사업관리부문의 집행계획 필수 작성(제안요청서 양식 참조)

  ㅇ 제출된 제안서는 연합회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할 수 없고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유선상으로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이메일로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파일의 하자의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ㅇ 연합회는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ㅇ 과업수행으로 인하여 생산된 각종 조사 자료와 일체의 산출물은 연합회 소유이며, 연합회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본 과업 이외의 목적에 사용할 수 없음.

  ㅇ 낙찰자가 국세 및 지방세를 미납하였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음.

  계약체결 시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 참여인력 4대사회보험 가입내역확인서를 제출해야 함.

  ㅇ 제안사가 당해 연도 및 과거 2년간 진흥원 및 연합회에서 수행한 유사·동종 위탁용역의 수행만족도 조사 결과가 본 입찰 건의 기술평가 시 평가위원의 요청 및 동의에 따라 참고자료로 제공될 수 있음.

  ㅇ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제4조 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유효기간 내 회사채(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위의 신용정보업자가 신용평가등급, 등급평가일 및 등급유효기간 등을 명시하여 작성한‘신용평가등급 확인서’)을 기준으로 평가.

  ㅇ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ㅇ 상기 공고내용은 연합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ㅇ 문의처 :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김홍교 부장 ☎ 02-542-0510)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05월 16일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