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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8531-000 공고일시  2025/05/16 15:05
공고명 2025학년도 한국철도고등학교 [대한민국-몽골] 국제교류활동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한국철도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한국철도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미영(☎: 054-634-57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571,000 원
   
배정예산
32,571,000 원
   
추정가격
29,61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철도고등학교 공고 제2025-20호



2025학년도 한국철도고등학교 [대한민국-몽골] 국제교류활동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한국철도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634-5771), 감사관실(☎054-805-3205)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한국철도고등학교 [대한민국-몽골] 국제교류활동 위탁용역 실시

용역내용

 과업설명서 참조

낙찰자결정

방법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

용역기간

 2025. 5. 31.(토)~2025. 6.4.(수)/ 4박 5일

 ※ 학교사정 및 기타(천재지변 등) 사유에 의해 변동 가능

용역수행장소

 1. 대상국가: 몽골

   가. 대상지역

      1) 울란바토르 : 제51번학교, 초·중·고 국제학교, 몽골국립 1번학교,

                     사립 국제고등학교(고르왕타미르) 방문,

      2) 테를지 국립공원 일대

참가예정인원

 총15(학생 12명, 인솔교사 3명) ※ 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기초금액

 금32,57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위 기초금액은 총액으로 국내 및 현지 전세버스료, 왕복항공료, 비자 대행료, 숙박비, 식비, 운임, 공항 이용료, 입장료, 관람료, 제세공과금, 기사와 가이드 봉사료(TIP), 한국인 수행 안내원 및 통역 가능한 현지 안내원(가이드) 비용,  여행자 보험료, 출국세 부가세, 기타 잡비를 포함한 일체의 경비를 포함함.

  

※ 일정은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계약업체 관계자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 되어 일정을 변경할 시에는 사전에 인솔단장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필독!!)

  가. 본 견적 제출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견적제출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됩니다.

     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          이 있는 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는 등,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한 전자견적제출 대상

 나. 소기업. 소상공인 제한 견적제출 대상

 다. 지역제한(경상북도 영주시)

 라. 적격심사 비대상

 마.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허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등록을 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영주시로 되어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사람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제31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본 공고문과 붙임의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 위탁용역 이행가능 여부를 면밀히 검토한 후 견적에 참가해 주시기 바람.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5. 16.(금) 17:00 ~ 2025. 5. 22.(목) 10:00

 나. 견적서 제출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 가능)

   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           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따라 개찰이전에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개찰

 가. 일시: 2025. 5. 22.(목) 11:00

 나. 장소: 한국철도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및 학교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규정에 따라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하기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 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계약포기서 제출도 포함)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율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라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심사서류 제출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상대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2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견적참가자는 견적등록일 이전에 견적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라. 기타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나라장터 이용 콜센터 : ☎ 1588-0800

    - 입찰에 대한 사항 : 한국철도고등학교 행정실 054-634-5771

    - 용역 과업지시서 설명 사항: 한국철도고등학교 교무실 054-634-5774






2025. 5. 16.




한국철도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