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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5LGT004819622-01 공고일시  2025/05/16 19:54
공고명 '25년 군 주거시설 신축 선행연구(25-1차)(25-GD-53)
공고기관 제2307부대 수요기관 제2307부대
공고담당자 신재협(☎: 033-460-55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2단계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05/16 09:00 ~ 2025/05/23 15: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8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3,220,710 원
   
배정예산
93,220,710 원
   
추정가격
84,746,1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긴급)

1. 본 입찰은 2단계 경쟁입찰로서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중대재해처벌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5년 군 주거시설 신축 선행연구(25-1차)(25-GD-53)

나. 예 산 액 (추정가격)

:

93,220,710원 (84,746,100원)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임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용 역 기 한 / 장 소

:

계약일로부터 5개월 / 부대지정장소

라. 용 역 범 위 (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주 요 일 정

  1) 기초 예비가격 공개

:

‘25.5.16.(금)

  2) 입찰등록 마감일시

:

‘25.5.23.(금) 15:00

  3) 제안서 제출일시/장소

 

‘25.5.27.(화) 09:15 ~ 11:00 / 육군 제2307부대 면회실(위병소)

* 제안서는 제출 시간 내에만 접수 가능, 우편 제출 불가

* 제출처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기린면 내린천로 3990 2307부대 사령부 면회실(위병소)

     * 네비게이션 검색  : ”기린대교회“으로 검색 (1분 거리)

:

 

  4) 제안서 심사기간

:

‘25.5.28.(수) ~ 6.12.(목)

  5) 투 찰 마 감 일 시

:

‘25.5.26.(월) 10:00

  6) 입찰(개찰) 일시

:

‘25.6.18.(수) 10:30

* 제안서 평가가 지연될 경우, 개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해당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합니다.

  7) 계약체결예정

:

‘25.6.20.(금)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기관 계약담당자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

    다.

나. 특수조건 및 제안요청서는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          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학술·연구 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등록한 업체

다.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등          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           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          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마쳐야 합니다.


 5. 공동도급 : 미허용


 6.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첨부파일 제출서류는 없음


 7.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제3항 “다”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후 입찰 참              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1)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2)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공공계약업무 처리지침에 입찰보증서(입찰보증금 현금납부) 대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3)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지급(납부) 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출서 제출

    1) 전자입출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         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은 입찰참여 신청 시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부터 개찰 전에          등록심사 및 확정을 하게 됩니다. 참가업체가 많을 경우,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조 3항 및 제42조 3항에 의한 2단계 경쟁 입찰

      (기술·가격 동시)

   나. 제안서 평가

     1) 평가배점 및 평가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는 지정된 양식에 따라 제2307부대 위병소 접수처에 11:00까지 도착한 업체에    한함. (우편제출불가)

     2) 제안서 평가결과 중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1단계 합격자로 선정합니다.

   다. 가격입찰 : 1단계 합격자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최저가낙찰제)

   라.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따라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8조 2항에 따라 기술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개찰 및 낙찰선언을 할 수 있습니다.

       

  

9.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사의사표시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사의시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장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부정당 업자로 제재합니다.


10.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의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1.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사항들은 입찰          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첨부파일 형          태로 존재하는 내역서 등을 활용하기시 바라며, 계약이행을 위해서는 계약특수조건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방전자조딜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 제7조에 따라 시스템에 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          태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붙임 파일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하며, 다          만 입찰공고일은 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합니다.

    라. 제안서 제출과 관련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 및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는 원본 1부, 사본 7부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2)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7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의 공정성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제안서 사본의 입찰자 식별 표기를 금지하며, 업체 식별이 가능한 표기가 있는 경우 접            수가 불가합니다.

          ※단, 원본 1부만 업체명 표기(제안서 평가위원들에게 제안서 사본 제공)

      3) 대리인을 통한 제안서 제출 시 재직증명서를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4) 제출 서류의 진위 여부 확인 결과, 허위 서류로 판명시 해당 제안서는 무효처리되며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가 가능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특수조건에 기재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33-460-5527), 감찰실(033-460-7181)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 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도달(www.d2b.go.kr)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수 있습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기시 바랍니다.

    마.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및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www.fmc.mil.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아.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본 시스템 홈페이지상의 저자입찰 진행절차 및 관련규정,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직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할 수 없는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카.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항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3.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 소 :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내린천로 3990 사서함 116-1호 재정실

     다. 연락처

      1) 입찰/계약관련문의 : 2307부대 재정실 대위 신재협(033-460-5527)

      2) 사업관련 문의 : 2307부대 주거지원과 박기수 주무관(010-2963-3459)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5월  16일


육군 제2307부대 재무관